본문 바로가기
맛 집 기 행/경기인천

파주 부대찌개 ♥ 벙커202

by 코코크러쉬 2021. 8. 26.
반응형

벙커202

전화번호 :031-949-3366 찌개,전골

경기 파주시 오도동 143-11

 

안녕하세요! 

오늘은 파주 부대찌개, 벙커202 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

파주는 정말 볼것도 많고 갈곳도 많고 서울근교 가볼만한곳으로 항상 손꼽히는 곳이죠.

파주에서 너무너무 부대찌개를 먹고싶었는데 마치 검색해보니 벙커202라는 식당이 있어서 얼른 달려갔습니다.

저는 이번이 재방문이었어요.

그만큼 부대찌개도 맛있고 가격도 저렴했던 기억이 있었거든요.

파주 부대찌개 벙커202 내부인데요.

창고, 컨테이너 형으로 생긴 큰 규모라서 테이블이 상당히 많이 들어갑니다. 

벙커 부대찌개, 곱창 부대찌개 등 부대찌개 메뉴들이 몇가지 있었고 사리도 부족함없이 추가할 수 있어요.

저는 사람이 없는 시간을 선택해서 조용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보통 식당들이 오후3시쯤에는 브레이크 타임을 갖는데 그러지 않아서 고마웠습니다.

 

서울 근교 파주 벽초지 수목원 가을꽃 힐링기간 ♥

파주 꽤나 여러번 놀러왔었는데 벽초지 식물원은 처음! 집에 돌아가는 길에 검색하다가 오랑주리 카페가 4km 반경이라고 해서 깜짝 놀랐다. [양주 카페 오랑주리] 이곳은 식물원인가 카페인가 한

bookshelves.tistory.com

파주 부대찌개 벙커 202는 도로변에서 안쪽에 위치한 곳이라 주변이 다른 식당들이 없어요.

그래서 바깥 풍경이 이렇게 한산한 편입니다. 

벙커 부대찌개는 1인분에 9천원이었구요, 라면사리는 천원입니다.

김치찌개도 그렇고, 이렇게 배부른데 가격이 진짜 착해요.

부대찌개를 좀 끓이다가 갑자기 당면이 너무 먹고싶어서 추가했는데 2천원이었어요.

공기밥은 그냥 제공되구요, 반찬은 셀프바에서 무제한으로 리필할 수 있습니다.

 

#파주 부대찌개 맛집, #벙커202, #파주 벙커 202

그런데 2천원주고 추가한 당면좀 보세요.. 양이 정말 많지 않나요?

진짜 깜짝 놀랐어요 ㅋㅋㅋ 좋았습니다.

벙커202 완전 가성비 맛집이에요.

부대찌개 싫어하는 사람은 잘 못봤는데..

파주에서 가성비좋은 부대찌개집 찾으시면 꼭 와보세요.

 

파주 임진각 평화누리공원 ♥ 임진각 전망대는 지금 공사중!

임진각관광지 전화번호 :031-953-4744 주소: 경기 파주시 문산읍 마정리 1198-1 파주 가볼만한 곳! 이 검색어로 처음 가보게 된 곳입니다. 임진각관광지요. ^^ 파주 헤이리예술마을, 파주 출판도시, 그

bookshelves.tistory.com

5분정도 팔팔 끓이면 이렇게 먹을 수 있는 상태가 됩니다!

햄,소시지 종류가 다양하고 베이컨, 각종 야채에 진짜 양이 푸짐했어요. 

여기에 라면이랑 당면, 밥까지 같이 먹으니까 정말 배가 터질 것 같았는데

왜 부대찌개는 먹어도 먹어도 계속 들어갈까요? 의문입니다ㅠ.ㅠ 

 

가드너스 ♥ 파주 헤이리마을 카페 GARDEN US

가드너스 주소: 경기 파주시 탄현면 헤이리마을길 59-52 가드너스 전화번호: 0507-1319-6311 영업시간: 매일 10:00~22:00 파주 헤이리마을 안에 있는 가드너스 GARDEN US 카페에 갔다. 원래 가끔 놀러가던 헤

bookshelves.tistory.com

쌀밥이 아니어서 더 좋았던 파주 부대찌개 벙커 202, 밑반찬도 진짜 맛있었네요..

콩나물 무침에 어묵볶음이었는데 이 글을 쓰면서 갑자기 배가고파 죽겠어요.

콩나물 무침은 짜지 않고 슴슴한 맛이었는데 맵고 짠 부대찌개랑 같이 먹으니 너무 중독성이 있었어요.

두 명이서 2인분을 주문했는데 많이 남길정도로 양이 푸짐했어요.

그리고 동치미랑 김치도 맛있습니다. 

 

 

임진각 관광지 ♥ 파주 평화누리공원 벙커전시관 BEAT 131

임진각. 임진강에 세운 누각. 임진강은 남한과 북한을 가로지르는 강이다. 파주에 여러번 가보았지만, 통일전망대나 임진각은 이름만 봤지 별 관심이 없었고 잘 몰랐던 것도 사실이다. 나만 그

bookshelves.tistory.com

파주 임진각 관광지에 있는 벙커전시관을 관람한 뒤 벙커202에서 부대찌개를 먹는 건 어떨까용? ㅎㅎ

그럼 여기서 포스팅 마칠게요.

 

 

#파주 맛집, #파주 가볼만한 곳, #파주 부대찌개 맛집, #파주 부대찌개, #파주 벙커202, #벙커202, #파주 부대찌개 벙커 202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