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집 기 행/경기인천

병점 맛집 ♥ 김밥공방 도마소리, 화성 김밥맛집

by 코코크러쉬 2021. 8. 25.
반응형

김밥공방도마소리

전화번호 :031-237-2399 

경기 화성시 병점동 831

 

안녕하세요!

오늘은 병점 맛집 "도마소리" 리뷰할게요.

병점근린공원 근처에 있는 이 김밥집은 생긴지 얼마 안 된 것 같아요.

저는 이 근방에 살지 않아 모르지만 네이버 리뷰도 그렇고 깔끔함도 그렇고 막 개업한 김밥집 같더라구요.

그런데 포장하려는 사람들이 진짜 어마어마했어요!

저는 점심식사하는 사람이 많이 빠지는 시간에 방문했는데도 30분을 기다렸어요.

 

제주도 오는정김밥이나, 유명한 김밥집들이 전국에 몇 개 있잖아요.

저는 그런곳에 가본적이 없어서 김밥 두 줄에 30분이나 대기한다고?! 좀 놀랐지만,

보통은 2시간도 기다린다는 사장님의 말에 기다리기로 했습니다. ㅎㅎ

 

여기가 화성 맛집 도마소리에요.

수제 김밥공방이라는 말에 걸맞에 들어가니 열심히 김밥을 말고 계셨습니다.

저는 원래 수제우동도 같이 먹고 싶었는데 포장이 안 될 것 같아서

김밥만 포장해 가기로 했어요.

묵은지참치김밥 (묵참김밥)과 계란지단폭탄김밥을 주문했어요.

가격은 각각 5천원, 6천원으로 김밥 두 줄에 11,000원이었습니다.

그런데 아래에 쓰겠지만, 그만한 가치가 있었어요.

김밥 한 줄이 2~3줄의 양이었거든요. ㅋㅋㅋ 

다른 김밥집들과는 다르게, 여기는 김밥을 마는 공간이 홀의 상당부분을 차지했어요.

이렇게 깔끔하고 공개적으로 조리를 하니 믿음직스러웠습니다.

실제로 먹어보니 재료의 시선함이 느껴지기도 했구요.

얼마나 바쁜지 두 분이 쉴 새 없이 김밥을 만드셨어요.

 

#화성 맛집 #화성김밥맛집 #동탄맛집 #동탄김밥 #병점김밥 #병점맛집 #병점역맛집 

 

오산휴게소 맛집 ♥ 동탄방향 오산휴게소 식당 추천

오산휴게소 동탄방향 휴게소 경기 오산시 금암동 산 41-2 이번포스팅은 최초로!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먹은 음식 포스팅입니다 ㅎㅎ 여행을 떠나다보면 항상 가게 되는 휴게소. 여기서 먹는 음식

bookshelves.tistory.com

홀도 깔끔하게 잘 해놓으셨는데, 인기가 너무 많아지는 바람에 쓰이지가 않고 있습니다. ㅎㅎ

테이블 위에 벌써 포장한 봉투 하나가 대기하고 있네요.

출입구 밖에도 대기손님이 기다리고 있었고, 중간에 미리 주문한 손님이 와서 픽업을 해 가기도 했어요.

수제김밥공방 도마소리, 병점 맛집으로 등극해버린 것 같습니다. 

 

눈들재 ♥ 달고나라떼와 떡이 꿀맛인 천안 인스타감성 카페

눈들재 네비 주소: 충남 천안시 동남구 용곡2길 43-20 연락처: 010-3248-1314 영업시간: 매일 11:00 - 23:00 주문 마감 22:00 천안 카페를 찾다가 우연히 '눈들재'라는 곳을 알게 되었는데 주차장에서부터

bookshelves.tistory.com

약간 가정집같기도 하구요, 작은 방도 있어 안에서 식사를 할 수도 있어요.

나중에 우동도 꼭 먹어보고 싶어요.

김밥 먹어보니까 손맛이, 우동도 맛있을것이 분명합니다.

 

천안 맛집 이고집만두, 5천원 주고 산 겉절이 최고♥

이 블로그 1년 하면서 블로그에도 성수기 비수기가 있다는 사실을 요즘에야 알았다 ㅋㅋㅋ 처음에 엄청 정성들여서 사진찍고 글을 올렸는데 방문자가 50... 이런식이면 다 소용없구나 하는 마음

bookshelves.tistory.com

20분정도 기다린 후 픽업을 할 수 있었어요.

먼저 계란지단폭탄김밥이에요. 요즘 유행하는 김밥이죠?!

밥없이 계란지단과 속재료만으로 채운 김밥인데요.

이번에 처음 먹어봤는데 양이 진짜 보통이 아니었어요!

크기가 너무너무커요!! 사진 찍을때는 다 보일거라고 생각했는데 크기가 생각보다 티가 나지 않네요.

일반 김밥 x 2 사이즈구요. 입에 한 번에 넣으려면 진짜 조심해야 합니다 ㅋㅋㅋㅋㅁㅋㅋ 

속재료도 그렇고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크기만 큰게 아니고, 속재료도 다양하고 신선해요.

 

#화성 맛집 #화성김밥맛집 #동탄맛집 #동탄김밥 #병점김밥 #병점맛집 #병점역맛집 #화성 도마소리

얘는 묵참김밥이에요. 참치랑 묵은지의 조합은 대체 누가 발견한걸까요?

진짜 너무 맛있어서 기절할 뻔 했어요.

참치는 담백하고 묵은지랑 다른 재료들의 아삭아삭한 식감을 너무 잘 살린거있죠.

두 명이서 보통 김밥 두 줄은 먹잖아요?

근데 도마소리의 김밥은 남겼습니다. ㅋㅋㅋㅋㅋ 집에가서 냉장고에 넣어두었다가 다시 먹었지요.

엄청 유명해지기전 맛집을 먼저 발견한 것 같았어요.

 

화성 병점 김밥맛집 도마소리 앞으로 번창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