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집 기 행/경기인천

팔당 참한간장게장 ♥ 포장해서 먹은 후기

by 코코크러쉬 2021. 7. 19.
반응형

참한간장게장 팔당직영점

전화번호 :031-577-7707 게,대게 

경기 남양주시 와부읍 팔당리 55-10

 

안녕하세요.

팔당에 갔는데, 너무너무 간장게장이 먹고싶은거 아니겠어요?

장마철이라 비는 억수같이 오고, 근처에 간장게장 맛집이라고는 "참한간장게장"인데

보나마나 사람이 너무 많을게 뻔했어요.

그래서 전화해서 간장게장 포장이 가능하나요? 물어봤답니다.

당연히 되더라고요 ㅎㅎ

간다고 말하고 출발합니다.

 

팔당 참한간장게장은 워낙에 간장게장 맛집이죠.

그만큼 포장하는 사람도 많아서인지 따로 전화하지 않아도 구매할 수 있는 듯 했어요.

다만 아쉬운건 반찬이라던지 부메뉴가 하나도 없이 덜렁 간장게장만 주신답니다 ㅠ.ㅠ

대신 가격은 식당에서 먹는것보다 조금 저렴해요. 

팔당 참한간장게장 포장주문한거 가지러 차 안에서 찍은 사진인데요.

바닥을 한 번 보세요. 정말 미친듯이 쏟아지는 비에 차까지 많이 막혔어요.

배가고팠는데 포장을 해버려서 집까지 또 가야한다고 생각하니 눈앞이 막막했어요.

그리고 팔당 참한간장게장의 맛있는 밑반찬들과 따뜻한 쌀밥을 먹지 못하는 것도 아쉽네요.

 

남양주 팔당 맛집찾다가 발견한 참한간장게장, 설산 바라보며♥

자주 놀러가는 남양주 팔당 근처에는 유명한 초계국수집도 있고, 나인블럭도 있고 하도 많이가서 길을 외울 정도가 되었다 ㅎㅎ 다이어트중이라 단짠을 피하고 있다고 생각했지만... 포스팅을

bookshelves.tistory.com

코로나 이전 (까마득) 눈덮인 설산을 바라보며 먹었던 팔당 참한간장게장 진짜 행복했는데..

흑흑 포스팅 봐주세요.

밑반찬으로 뭐가 나오는지 보실 수 있어요.

우여곡절끝에 집에 도착합니다.

포장은 아이스팩과 함께 깔끔하게 해 주셨군요.

그럼 오픈~! 

오메나.

암꽃게 두 마리에요.

좋은 점은 간장국물이 이렇게나 많아서 여러번 밥을 비벼먹어도 될 정도에요.

그리고 포장용기도 꽤나 튼튼해서 재활용이 가능할 것 같아요. 

짜잔~! 가위로 자른 꽃게입니다.

역시 팔당 참한간장게장은 맛집이쥬. 살이 얼마나 가득했는지 몰라요. 알도 가득하구요. 

다행히 집에 밥이 있어서 얼른 같이 먹었답니다.

 

꽃게 자체는 맛있었는데요, 저는 식당에서 먹는게 더 그리웠네요 ㅠ.ㅠ

집에 반찬이 별로 없다보니...

#팔당 참한간장게장, 포장도 좋지만 저는 직접 가서 먹는게 더 좋아요.

할인이 좀 되기는 하지만 나오는 메뉴로 따지면 가서 먹는게 더 싼 느낌도 들고요.

꽃게살좀 보세요. 

간장게장은 왜 이렇게 맛있는 걸까요...?

근접샷 한 개 더!

이상 팔당 참한간장게장 포장해서 먹은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