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집 기 행/경기인천

양평 칼국수 ♥ 박승광해물칼국수/ 양평 서종 맛집

by 코코크러쉬 2021. 7. 18.
반응형

박승광해물칼국수 서종직영점

전화번호 :031-775-5816 국수 

경기 양평군 서종면 문호리 641-6 2층

 

안녕하세요 >.<

너무너무 양평을 좋아하는 여행블로거..

한창 양평에 꽂혀서 여기저기를 들쑤시며 돌아다녔지요.

이 날은 한창 비가와서 더 멋진 비오는 두물머리와 북한강을 감상했답니다.

그리고 양평 서종 맛집을 꼭 가줘야겠죠?

검색해보다가 새 식당인듯한 박승광 해물칼국수를 먹기로 합니다.

양평 칼국수는 곰아줌 칼국수 이후로 처음인 것 같아요! 

 

두물머리 가다 들른 남양주 대박 해물칼국수집, '곰아줌 칼국수'

요새 미친듯한 격무에 시달려서, 밤8시에 좀 쉬려고 누워있다가 잠들어 눈떠보니 새벽2시였다. 너무 이쁜 나의 고양이 앵두가 팔베개를 하고 있었다. 사랑받아서인지 갈수록 성격이 순화되고,

bookshelves.tistory.com

양평 서종 맛집, 박승광해물칼국수 대기가 있었는데요,

알고보니 거리두기를 하느라고 가운데 테이블을 모두 쓰지 않더라구요!

안전하게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게다가 2층에서 북한걍뷰가 보아서 정말 너무 좋고 깔끔했어요.

양평 칼국수 여기로 오세요.

 

양평 참좋은생각 ♥ 한정식 맛집

참좋은생각 전화번호 :031-774-7577 한정식 평일예약 추천합니다. 경기 양평군 강하면 전수리 1229 안녕하세요. 오늘은 참좋은 한정식, 양평 참좋은생각 맛집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이름부터가 포스

bookshelves.tistory.com

해물손칼국수 단일메뉴에요. 2인이상이고 1인분에 12,000원 입니다.

양평 서종 맛집, 박승광해물칼국수 가장 좋았던 점은 별도의 양념을 넣지 않았다는 것이었어요.

그냥 해물만의 맛으로 국물맛을 냈더라고요.

맵고 짠것은 건강에 좋지 않아서 최대한 피하려고 하는데 너무 좋았어요.

 

베이커리 씨어터 ♥ 남양주 넓은 잔디와 정원을 품은 북한강 뷰 카페

베이커리 씨어터 네비 주소: 경기 남양주시 화도읍 경춘로2696번길 4-15 (경기 남양주시 화도읍 구암리 6-8) 전화번호: 031-559-7488 영업시간: 10:00~23:00 베이커리 씨어터 네비를 찍고, 딱 도착했는데

bookshelves.tistory.com

박승광해물칼국수 바깥뷰를 찍어보았어요.

비오는 날이라서 그런지 더욱 운치있는 양평 서종 맛집입니다. 

다른 분들 냄비에서 보글보글 끓고있는 푸짐한 칼국수를 보니 기대가 되었어용. ㅎㅎ

나름의 양심이 있어서 고기만두나 묵사발은 시키지 않았습니다..

참 이상한 양심이죠잉? 

 

 

남양주 동동국수집 ♥ 육개장 칼국수를 아주 푸짐하게

동동국수집 네비찍을 주소: 경기 남양주시 와부읍 경강로 908 (경기 남양주시 와부읍 팔당리 747-4) 전화번호 : 031-576-1588 영업시간: 매일 09:00 - 21:00, 평일 브레이크타임 : 15:20~16:30 남양주 대너리스

bookshelves.tistory.com

해물칼국수가 도착했는데 해물이 완전 냄비를 뚫고 나올 기세더군요.

같은 해물 칼국수지만 곰아줌칼국수와 달랐어요.

제가 한창 꽂혀서 곰아줌칼국수도 진짜 많이 다녔거든요. 가깝기도 하구요.

일단 곰아줌은 야채가 들어가서 엄청나게 수북하고 매운맛으로 먹어야 일품이에요.

양평 서종 맛집 박승광해물칼국수은 오.로.지. 해물로 승부합니다.

그리고 하얀국물이에요 ^.^각자의 매력이 있으니 골라 먹으시면 될 것 같네요. 

 

남양주 팔당 맛집찾다가 발견한 참한간장게장, 설산 바라보며♥

자주 놀러가는 남양주 팔당 근처에는 유명한 초계국수집도 있고, 나인블럭도 있고 하도 많이가서 길을 외울 정도가 되었다 ㅎㅎ 다이어트중이라 단짠을 피하고 있다고 생각했지만... 포스팅을

bookshelves.tistory.com

익어라 익어라 빨리 익어라 ㅎㅎㅎㅎ 

양평 서종 맛집 박승광해물칼국수의 또 다른 자랑 다육이에요.

1층에서 다육이를 판매하더라구요. 저렴한 가격이었는데요.

엄청나게 소나기가 쏟아져서 우산만 아니었다면 구매했을거에요.

요놈들 너무 귀여워요 ㅠㅠ 

 

북한강 카페 아지오 1011 (Cafe AGIO) - 드라이브, 북한강 바라보며 작업하기 좋은 곳

[북한강 카페 아지오 1101] 주소: 경기 남양주시 조안면 북한강로 1011 (남양주시 조안면 삼봉리 6-4) 전화: 031-521-6440 영업시간 10:00~24:00 가격대 : 아메리카노 7,000원 / 토마토주스 9,000원 / 순수우유

bookshelves.tistory.com

박승광해물칼국수 김치에요.

당연히 양평 칼국수 맛집답게 김치맛이 아주 끝내줬어요.

또 먹고 싶으면 셀프바에 가면 된답니당. ㅎㅎ

양평 서종 맛집, 박승광해물칼국수 먹는 방법이에요.

1. 육수가 끓기를 기다린다.

2. 끓기 시작하면 오징어, 낙지를 자른다.

3.해물을 다 먹은 후 면을 요청한다.

4. 3분 기다린 후 먹는다! 

면은 절대로 저으면 안 된다고 써 있었는데요.

양평 칼국수 맛집 박승광해물칼국수 면이 진짜... 진짜 맛잇었어요. 와우.

손으로 뽑은건지 기계인지는 몰라도 약간 울툴불퉁한 면이었는데 생면이라서 그런지 

배부른데 계속계속 먹게되는거 있죠... 심각하게 많이 먹었습니다.

아니 2인분인데 양은 또 왜 이렇게 많은가요! 정말 양평 서종 맛집, 칭찬합니다.

낙지, 오징어, 홍합, 조개 등등 해물가득에 칼국수까지 너무 맛있었던

양평 칼국수 맛집이에용. 

사장님,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셔서 만족입니다 왕만족. ㅎㅎㅎ

 

나오는길에도 아기자기한 다육이 화분을 찍어보았어요.

이렇게 화분 키우는 집은 늘 맛집이더라구요.

#양평 서종 맛집, #박승광해물칼국수, #양평 칼국수

다 먹고나서 네이버 후기쓰니까 아이스크림도 주셨어요! 너무 기분좋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