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집 기 행/경기인천

양평 세미원 맛집 ♥ 양평 두물머리 한정식 연밭

by 코코크러쉬 2021. 7. 12.
반응형

연밭

전화번호 :031-772-6200 한식 

경기 양평군 양서면 용담리 514

 

너무 더워서 정신을 차릴 수 없는 날들이 계속되고 있네요.

오늘은 양평 세미원 맛집 "연밭"을 소개해요.

두물머리는 워낙 핫도그로 유명하기도 하고, 양평 근처에는 맛집이며 가볼만한곳이 모두 모여있어서

저도 양평에 정말 많이 가요. 서울 근교 만만한곳이 양평이랄까요? 

 

양평 가볼만한곳 ♥ 연꽃언덕 두부정식, 양평 맛집 추천

연꽃언덕 전화번호 :031-774-4577 두부전문점 경기 양평군 양서면 용담리 171-5 펜션과 같이 있는 맛집, 양평 연꽃언덕을 소개합니다. 양평 가볼만한 곳이 넘치는 제가 좋아하는 지역인데요. 메인메

bookshelves.tistory.com

양평 세미원 근처에 있는 맛집 연밭은 딱봐도 맛집이라는 느낌이 바로 나요.

그리고 벽돌건물을 타고 오르는 덩쿨을 보고 놀랐는데요. 단 몇년만에 저렇게 올라갔을것 같지는 않아요! 

식사를 하고 나면 두물머리나 세미원, 연꽃박물관 등에 갈 수 있어서 위치적으로도 정말 좋아요.

양평 세미원 맛집 연밭, 유명하다는 건 알고 있었는데 저는 사람이 많은 것을 싫어하거든요.

이날은 오후 3시가 넘어간 시간이라서 딱 들어가니 저희 말고는 아무도 없었어요. (아싸)

그 후에 한 두팀이 더 들어오기는 했지만 쾌적하게 식사할 수가 있었답니다. 

들어가는 길에는 이렇게 화분이 가득이었어요.

맛집에 놀러올 때마다 다육이 화분 몇 개씩 꼭 키우고 싶더라구용. ㅎㅎ

혹시 브레이크타임 아닐까 걱정했는데, 쉬고 계시던 종업원분들이 어서오세요!! 인사해주셔서 안심이었네용.

 

 

양평 참좋은생각 ♥ 한정식 맛집

참좋은생각 전화번호 :031-774-7577 한정식 평일예약 추천합니다. 경기 양평군 강하면 전수리 1229 안녕하세요. 오늘은 참좋은 한정식, 양평 참좋은생각 맛집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이름부터가 포스

bookshelves.tistory.com

양평 세미원 맛집 연꽃은 조금 올드한 내부에 조명 또한 차분했어요.

양평 세미원 맛집 연밭 메뉴판이에요.

연꽃한정식집에 왔으니 한정식 메뉴를 시켜야겠죠?

저는 명태찜은 싫어서 유기농 쌈정식A를 주문했어요. 2인이상 주문해야 합니다!

미리 사진 검색해보고 갔는데 연잎수육이 너무 맛있어 보였거든요. 

 

가격은 1인당 19,000원이에요.

연잎밥이 없는 세트는 15,000원 이랍니다.

하지만 양평 두물머리에 왔고! 세미원에 왔고! 연잎 한정식집에 왔다면 비싸도 먹어야죠. ㅎㅎ

양평 세미원 맛집 연밭 내부에요.

약간은 올드하지만 나름의 분위기가 확실하죠? ㅎㅎ

이런식당가면 망하는 일은 없더라구요. 

 

 

내추럴가든 529 ♥ 양평 가볼만한 곳

내추럴가든529 전화번호 :031-771-7208 카페 경기 양평군 서종면 수입리 529 안녕하세요. 오늘은 양평 가볼만한 곳 '내추럴가든 529'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양평에서 꽤나 유명한 곳 같아요. 정체가 뭘

bookshelves.tistory.com

양평 세미원 맛집 연밭 내부 분위기에요.

약간 어르신들이 좋아할만한 인테리어지만 깔끔하답니다. 

주문하자마자 바로 나온 에피타이져!!

제가 세상에서 제일 좋아하는 김치전과 유자 드레싱 샐러드, 그리고 냉국(?)이 나왔어요.

샐러드는 조금 눅눅한 감이 있어서 아쉽기는 했어요.

특이한건 저 국인데요, 오이냉국말고 이렇게 상큼한 맛으로 만든 건 처음이었어요.

동치미와는 다른 새콤한 맛이랍니다. 

 

준 179 카페 (JUN. 179) ♥ 양평에 있는 잔디밭 넓은 펜션 겸 카페

양평에서 어딘가를 돌아다니다가 어쩌다 마주친 카페! 차를 타고 지나가는데 깔끔한 외관에, 푸른 잔디밭이 보여서 잠깐 안으로 들어가서 구경했다 그런데 계곡(?) 하천이 내려다보며 시간을 보

bookshelves.tistory.com

보통 한정식은 몇 가지 찬이 나오고 가져가는데, 연밭은 에피타이저가 나온 후 한참 기다려도 안 나오더라구요.

알고보니까 모든 반찬이 한 번에 나왔어요.

개인적으로는 이게 훨씬 좋아요.

한정식집에서 테이블로 왔다갔다 하시는 분들때문에 대화도 끊기고 조금 민망하잖아요.

양평 세미원 맛집 연밭은 한 번에 끝! 반찬도 과하지 않고 너무 좋아요. 

보기만해도 말랑말랑 탱탱한 묵, 옛날 스타일의 과일 사라다까지!

포스팅을 하며 행복해지는 기분이네요 :) 

양평 세미원 맛집 연밭 반찬 마음에 들어요!

그리고 메인메뉴인 수육입니다!!

요즘에 수육 시키면 엄청 비싸고 양은 쥐꼬리만큼 주는데, 두 명이서 질리도록 먹을만큼 풍족한 양이었어요 ^^

녹아내리는 식감은 아니지만 퍽퍽하지 않고 연잎에 쌓인 모양새가 아주 특이했어요.

군침이 도네요..... ㅎㅎ

새우젓에 찍어서 쌈을 싸 먹으면 아주 일품입니다. 

한정식에서 빼놓을 수 없는 된장찌개도 나왔어요.

네모난 모양으로 슝슝 자른 두부와 시원 칼칼한 국물이 꿀맛이에요 :)

 

두구두구 연잎밥입니다.

연잎에 쌓아서 찐 것 같았어요.

안에 은행이랑 대추도 들어있고 몸에 좋은 맛과 향이었어요. 

양평 세미원 맛집 연밭.

맛집은 맛집인 이유가 있나봐요. 정말 별거아닌 사소한 차이인데, 다시 포스팅을 하며 보니 정말 좋네요.

다시 가고싶은 그런 시골밥집 느낌이에요.

된장찌개 국물은 뜨거우니까 이렇게 덜어서 연잎밥, 수육과 같이 꿀꺽 해주면

스트레스가 다~ 날아간답니다.

사장님이 오셔서 말씀하시더라구요.

점심시간에는 사람이 정말 많아서 지금 시간에 잘 오신거라구요. ㅎㅎ

식사 괜찮으시냐고 물어보셔서 맛집의 포스가 더더더 느껴졌어요.

양평 두물머리, 세미원 맛집 "연밭" 필수로 가보는거 아시죠?

 

#양평 세미원 맛집, #양평 맛집, #두물머리 맛집 연밭, #양평 두물머리 연밭, #세미원 한정식, #두물머리 한정식, #양평 연잎밥, #두물머리 연잎밥, #세미원 근처 맛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