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집 기 행/경기인천

가평 파주닭국수 ♥ 가평 칼국수 맛집

by 코코크러쉬 2021. 9. 20.
반응형

파주닭국수 가평점

031-581-1000 한정식 

경기 가평군 가평읍 마장리 712-9

 

오랜만에 방문한 가평에서, "파주닭국수"를 먹었습니다.

가평 칼국수 맛집을 찾아보다가 "파주닭국수"가자고 하니까

여기서 파주까지 어떻게가냐며 ㅋㅋㅋㅋㅋ 오해를 사기도 했죠.

막상 파주에서는 먹어본 적이 없는 파주닭국수 가평점 리뷰 시작할게요. 

제가 머무르던 카페에서 차로 20분정도 달려서 파주닭국수에 도착했어요.

다른 맛집들 가운데에서 마감시간과 메뉴가 마음에 드는 곳으로 골랐어요.

마감시간까지 얼마 남지 않아서 미리 전화해서 혹시 마감 40분전에 도착해도 되냐고 물으니 괜찮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얼른 달려갔지요.

파주닭국수 가평점은 도로변 오른쪽에 커다란 건물이 있어서 쉽게 눈에 띄었고 크지는 않지만 깔끔했어요.  

 

가평 더스테이 힐링파크 가든 D 타입 ♥ 독서당, 비밀의 연못, 치유의 숲 산책로

가평 더스테이 힐링파크 가든 D 타입 후기 ♥ Garden D Type 주소: 경기 가평군 설악면 한서로268번길 134 전화번호: 031-580-3800 영업시간: 매일 08:00 - 22:00연중무휴 예약 사이트: www.thestayhealingpark.co..

bookshelves.tistory.com

가평맥주도 판매해서 먹고 싶었지만 어쩔 수 없이 참아야지요..! ㅋㅋㅋㅋ

마감시간이었는데도 식사하는 몇 팀이 있었어요.

파주닭국수의 메뉴는요.

들깨닭국수 10,000원 / 들깨닭죽 10,000원 / 닭국수 9,000원 / 매운닭국수 9,500원/ 불고기국수 8,500원 이에요.

 

남이섬 봄나들이 ♥ 가평여행기

남이섬은 2년 전에 한 번 와보고 이번이 두 번째다. 주말에는 사람들이 드글드글(...) 한테, 평일이라 한산하고 좋았다. 여기서 한산하다는 건, 사람들이랑 안 부딪히고 걸을 수 있는 정도라는것.

bookshelves.tistory.com

13세부터 1인1국수를 해야한다고 하네요.

저는 그 전날도 칼국수를 먹었기 때문에 양심상 닭죽을 골랐어요...ㅋㅋ

에휴 ㅠ.ㅠ 예전에 다이어트할때는 명동교자가서도 면 반절만 먹고 그랫는데

이제 그런 날들은 갔습니다. ㅋㅋㅋㅋㅋㅋ 그런데 닭죽도 괜찮았던 선택같아요.

칼국수 파는곳은 많지만 닭죽은 그렇지 않잖아요?

그리고 탕수육을 주문해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치가 먼저 나왔어요.

와우~ 이런 칼국수집에서 김치가 맛이없으면 이미 맛집으로 소문이 날 수가 없겠죠?

가위로 잘게 잘라서 먹었는데 진짜 짱 맛있었어요.

그리고 사장님 얼마나 친절하신지, 김치 더 드릴까요? 하시더니

진짜 엄청많이 가져다 주시더라구요.

제가 사장이라면 리필하는 사람들한테는 적게 줄텐데, 정말 감사했어요. 

 

가평 여행기 ③ 마이다스 호텔 & 리조트 (1)

가평여행에서 선택한 호텔 : 마이다스 호텔&리조트 예약방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https://www.midashotel.co.kr/) 내 경험상 그 호텔의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하는 방식이 가장 저렴하다. 문자로 호텔 주

bookshelves.tistory.com

드디어 나온 파주닭국수 가평점의 들깨닭죽입니다.

어마어마한 양이 보이실랑가 모르겠네요.

살 많은 닭다리 하나에 죽이 정말 한가득입니다.

계속계속 아무리 먹어도 다 먹을수가 없을 정도였어요.

닭다리살을 소금에 찍어서 한입 넣으면 몸보신 끝납니다 ㅋㅋㅋ

저 왜 갑자기 이렇게 아저씨같죠...? 왠 몸보신? 

그리고 닭죽은요 들깨닭죽답게 아~주 담백해요. 정말 꿀맛이고.

면 대신에 죽을 먹길 잘했어요. 

 

가평 여행기 ⑤ 청평자연휴양림

놀기만 할 때는 노는게 좋은 줄 몰랐다. 놀 여건이 되어서 놀았던 거지만, 아무런 의무없는 생활은 보람이니 성취니 하는 것을 떠나 사람을 물에 젖은 휴지처럼 축축 늘어지게 하는것이 문제다.

bookshelves.tistory.com

짜잔 탕수육인데 닭고기에요.

바삭하고 따뜻하고, 특히 저 노란색 잣이 들어간 탕수육 소스 보이세요?

저는 처음에 조청인줄 알았어요.

가평은 원래 잣으로 유명하죠. 

이 소스가 새콤하고 보통의 탕수육과는 색다른 맛이라서 정말 맛있었네요 :)

여러모로 맛있고 친절하고 가평에서 맛있는 닭죽을 먹을 수 있어 좋았답니다.

 

 

아침고요수목원 봄나들이 봄꽃축제 ♥ 가평 여행기

아침고요수목원(http://www.morningcalm.co.kr)이라는 이름을 들으면, 이슬을 맞아 촉촉해진 흙과 풀냄새를 맡으며 이른 아침 숲 속을 산책하는 기분과 머릿속이 맑아지는 느낌이 든다. 춘천에 당일치기

bookshelves.tistory.com

 

#파주닭국수 가평점 #가평칼국수 #가평맛집 #가평가볼만한곳 #가평여행 #파주닭국수 #가평닭죽 #가평읍맛집 #가평데이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