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집 기 행/경기인천

안성 금광호수 맛집 ♥ 가마솥들밥

by 코코크러쉬 2021. 10. 25.
반응형

가마솥들밥 한식 

전화번호: 031-675-7590

경기 안성시 보개면 동신리 99-3

 

안녕하세요 :) 안성 금광호수 맛집 가마솥들밥 소개할게요.

보리밥에 직접 캐서 손질한 나물넣고, 고추장 참기름에 비벼 비빔밥 어떠세요?

부족하다 싶으면 떡갈비와 제육두루치기를 추가하고요. 마무리로는 따끈한 숭늉 한 그릇 마셔주면, 여름이건 겨울이건 한국인 입맛에 딱 맞는 밥상일거에요.

안성 금광호수 근처 맛집 "가마솥들밥" 영업시간은 10:30 - 21:00이고요. 브레이크타임은 없습니다. 주차 가능하고요.

방문했을 때 현수막에는 토요일 휴무라고 되어 있었는데요. 네이버에 검색해보니 토요일도 영업한다고 나오네요.

전화로 확인해보고 가세요.

이제 가을이라 해가 지니까 노을도 이런 분위기가 나네요.

안성 맛집을 찾아보다가요. 고기나 너무 부담스러운 식사는 하고싶지 않고, 건강하게 먹고 싶었거든요.

가마솥들밥이 딱 보리밥 정식에 반찬도 나물류였고, 가격도 1인 9,000원으로 저렴해서 선택했어요.

저는 탄수화물을 좋아하고 고기는 별로 안 좋아해서 고기메뉴는 추가하지 않고 그냥 들밥정식으로만 주문했어요.

떡갈비 정식은 1인 14,000원 이에요.

출입구에서부터 화분이 놓여있고 옆에는 훤한 밭 같았거든요. 그래서인지 경기도인데도 시골에 온 느낌이었어요.

포장하면 도시락처럼 싸 주시는 것 같더라고요. 

 

천안 맛집 이고집만두, 5천원 주고 산 겉절이 최고♥

이 블로그 1년 하면서 블로그에도 성수기 비수기가 있다는 사실을 요즘에야 알았다 ㅋㅋㅋ 처음에 엄청 정성들여서 사진찍고 글을 올렸는데 방문자가 50... 이런식이면 다 소용없구나 하는 마음

bookshelves.tistory.com

이 사진보고 딱 좋다 하면서 들어갔는데요. 정말 사진처럼 나왔어요 ㅋㅋ

밥그릇도 똑같네요. 다만 쌈은 상추가 아니라 호박잎 찐 게 나왔어요.

반찬도 짜지 않고 간이 세지 않아서 혈압관리하는 사람들에게 좋을법했어요.

요즘엔 젊은 사람들도 당섭취가 많다보니, 이렇게 건강식을 좀 챙겨먹어줘야겠더라구요. 

2019년 보개면 내방고객 1위라고 해요. 제가 방문했을때에는 시간도 애매하고 평일이라서 사람이 많지 않았거든요.

그런데 안성시 보개면 맛집으로 되게 유명한가봐요.

줄서서 먹는 보리밥집이라고 하더라고요.

메밀 부침이랑 만두도 있었는데 자제했어요. 

 

천안 아름다운화수목 ♥ 꽃구경과 샹들리에 카페 모두 즐기기

누가 천안에 가볼만한 곳이 없다고 했나... 아름다운 화수목이 있는걸! ㅋㅋㅋ 주말에 어딘가로 놀러가고 싶지만 장거리 운전은 피곤해서 싫을 때... 하지만 가을꽃도 보고싶을때 또 넓은 카페에

bookshelves.tistory.com

안성 금광호수 맛집 가마솥들밥 내부에요.

나름 깔끔하고 창가쪽 자리에 앉았는데 가을바람이 솔솔 불어와서 시원했어요.

화장실은 바깥으로 나가야 해요. 

정식 두 개를 주문합니다. 

칸막이가 쳐져있었어요.

식당 운영하시는 사장님들 고생많으시네요. 

 

병점 맛집 ♥ 김밥공방 도마소리, 화성 김밥맛집

김밥공방도마소리 전화번호 :031-237-2399 경기 화성시 병점동 831 안녕하세요! 오늘은 병점 맛집 "도마소리" 리뷰할게요. 병점근린공원 근처에 있는 이 김밥집은 생긴지 얼마 안 된 것 같아요. 저는

bookshelves.tistory.com

제육두루치기가 추천 메뉴고요. 보리밥을 상황버섯 들밥정식으로 바꿀 수도 있나봐요.

들밥정식은 그냥 일반 그릇에 나왔거든요. 상황버섯밥으로 하면 뚝배기에 나오는지는 모르겠어요.

따뜻한 숭늉을 주셨어요. 마음까지 따뜻해지는 느낌입니다. 

완전 시골집 온 느낌이에요. 

 

 

수원cc맛집 ♥ 수원갈비 유명한 곳 소나무가 있는 풍경 (소풍) 수원점

소풍 전화번호 :031-255-9295 경기 수원시 장안구 송죽동 213-5 2층 수원cc에서 차로 10분거리에 있는 소나무가 있는 풍경 (소풍) 수원점. 수원 갈비는 너무 유명해서, 수원에 일단 왔다면 꼭! 갈비를 먹

bookshelves.tistory.com

찬 종류가 정말 많았는데요. 모두 건강한 나물이라서 좋았어요.

다른건 안 먹어도 나물은 잘 먹거든요. 요리할 때 얼마나 손이 많이 가는지 잘 아니까 식당가서 만나면 되게 반가운 반찬이에요. 

모든 재료를 넣고 맛있게 비빔밥을 만들었어요.

마지막에는 열무김치고 올리고요. 애호박, 콩나물, 무생채, 이름모를 나물들 가득 넣으니 참 맛있었고요.

사진에는 없지만 된장국과 계란찜까지 있어서 든든했어요.

딱히 고기가 없어도 저는 배부르게 잘 먹었답니다.

안성 보리밥 정식, 금광호수 맛집 찾으시면 "가마솥들밥" 추천이에요.

 

 

용인 신갈동 맛집, 화덕위에 고등어

한창 나인블럭 스탬프 찍으려고 돌아다닐 때 어쩌다 발견한 화덕위에 고등어 ㅋㅋ 아마 나인블럭 신갈점 갔을 때 발견한 듯~ 요즘은 코로나19 때문에 어디에도 못 가고 있다. 여기도 정말 어쩌다

bookshelves.tistory.com

#안성보리밥정식 #안성가마솥들밥 #가마솥들밥 #안성백반집추천 #금광호수근처맛집 #안성금광호수맛집 #안성한정식 #안성맛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