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집 기 행/경기인천

광명역 본초미역 ♥ 미역국 생선구이 잘하는 맛집

by 코코크러쉬 2021. 12. 19.
반응형

본초미역

전화번호 :02-6299-7996 한식 

경기 광명시 일직동 515-1 자이타워 B동 2층 201~203호

 

광명역 한식 본초미역 다녀왔어요.

따뜻한 메뉴가 먹고싶어지는 날씨잖아요.

미역국은 속이 불편한 날에도, 부담스럽지 않은 식사를 하고 싶은 날에도 좋아요.

본초미역은 처음보는 식당인데요, 체인같기도 하고 깔끔했어요.

홀 내부에 손을 씻을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속세정제 쓰는 것보다 제대로 손 씻는게 더 좋으니까요~

거울도 예쁘고 인테리어가 좋았어요. 그리고 직원분들도 친절합니다! 

 

광명 이케아 ♥ 점심먹으러 다녀왔어요. #연어필렛, 블루베리치즈케이크

이케아 레스토랑 전화번호 :02-1670-4532 경기 광명시 일직동 500 이케아는 몇년이 지나도 사람들도 붐비는군요. ㅎㅎ 처음 한국에 들어왔을때 인기가 정말 아니었는데 말이죠. 광명에 사는 분들은

bookshelves.tistory.com

미역국 종류는 조개미역국, 가자미 미역국, 소고기 미역국, 전복미역국 등이 있었어요.

취향에 따라 고를만큼 많네요.

저는 평범한 조개미역국을 골랐어요.

생선구이가 같이 나오는 정찬을 주문했습니다.

이렇게 식품지에 수저가 넣어져서 나오는 식당 너무 좋아요!

훨씬 깨끗한 느낌입니다. 

#안심식당 

 

광명 아브뉴프랑 맛집 ♥ '청담미역' 일직동 맛집

청담미역 광명아브뉴프랑점 전화번호 :02-898-0418 주소: 경기 광명시 일직동 513 2층 광명 일직동, 광명역 근처 맛집이 밀집되어 있는 곳은 어디일까요? 바로 아브뉴프랑 입니다 :) 일식부터 한식,

bookshelves.tistory.com

찬이 먼저 나왔어요. 한식반찬 6개랑, 해초반찬이 나왔어요.

샐러드도 주셔서 에피타이저로 좋습니다.

 

 

 

광명 한양중식 ♥ 광명역 일직동 중국집 추천

한양중식 광명점 전화번호 : 02-895-1100 중화요리 (중식당) 경기 광명시 일직동 311-8 광명역써밋플레이스 2층 요즘 떠오르는 중식당 체인점 "광명 한양중식" 소개할게요. 중식당 프렌차이즈는 주로

bookshelves.tistory.com

10분정도 기다리니까 미역국이랑 생선구이가 같이 나왔습니다~!

진한 미역국맛 좋았어요.

미역국 생각날 때 종종 올 것 같아요.

생선구이가 포함된 것을 생각하면 나쁘지 않은 가격 같습니다.

(생선구이 정찬 1인 13,000원)

미역국이랑 생선구이, 쌀밥은 한국인이라면 대부분 좋아할 구성 아닌가요 ㅎㅎ

 

뜨끈한 식사로 기분좋게~ ^^

밀키트도 판매하고 있는 것 같았어요. 당일영수증 지참하면 할인해주니 참고하세요.

 

#광명역미역국 #본초미역 #광명역한식 #일직동맛집 #일직동미역국 #광명역생선구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