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집 기 행/경기인천

광명 한정식 명가원 ♥ 밤일마을 맛집 들정식후기

by 코코크러쉬 2021. 12. 19.
반응형

명가원

전화번호 :02-3666-7755 한정식 

경기 광명시 노온사동 158-5

 

근 1년만에 방문하는 듯한 광명 한정식 명가원 여전하더라고요.

밤일마을 한정식 맛집으로 유명한 명가원, 가격대비 메뉴가 잘 나오고 음식도 맛있어요.

가족단위의 손님들이 많이 옵니다. 

명가원의 특징이라면 건물 옆에 인공분수(?)와 각종 도자기들이겠죠? ㅎㅎ

그리고 물위에 둥둥 떠있는 꽃들, 생화같은데 매일 관리하는건지 늘 싱싱합니다. 

부엉이 도자기들이 반겨주네요.

 

 

매화 곤드레밥, 광명 밤일마을 한식집

광명 밤일마을을 돌아다니다 보면 은근히 먹을 곳이 없어서 고민하여 뱅뱅 돌아다닐때가 있다. 매화 곤드레밥은 한정식까지는 아니고 한식집인데, 조금 깊은 곳에 위치해 있었다. 도로를 지나

bookshelves.tistory.com

코시국때문에 예전처럼 붐비지는 않습니다.

모든 식당들이 요즘 그렇겠지요 ㅠㅠ

원래 평일에도 대기가 있을만큼 인기가 많은 곳입니다. 

가장 저렴한 들정식을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1인당 19,000원이에요.

들정식만 주문해도 엄청 배가 불러요. 다른 분들은 한정식집가면 모든 메뉴를 다 드시나요?

저는 초반에 나오는 죽이며 샐러드 등등을 끝까지 다 먹거든요 ㅋㅋㅋㅋ

너무 맛있다보니 ㅠ.ㅠ 

 

작년에 썼던 후기가 또 있네요. ㅋㅋㅋ 

 

광명 밤일마을 근처 한정식집, 명가원에서 좋은시간 :)

지금은 다이어트 식단을 하느라 많이 먹지 않지만 예전에 입맛좋을때에는 한정식집을 그렇게 좋아했더랫다 ㅋㅋㅋㅋㅋㅋ 많이먹을 수 있으니까 ㅋㅋㅋ 명가원은 밤일마을 근처이고, 어떤 곳인

bookshelves.tistory.com

겨울에는 이렇게 따뜻한 물을 주신답니다.

커다란 물병은 엄청 무거운데 보는 재미가 쏠쏠해요.

손목이 튼튼해야 들 수 있습니다. ㅋㅋㅋ

한정식집의 필수메뉴 식전죽

명가원의 계절죽은 너무 달지 않면서도 입끝에 맴도는 맛이 너무 좋습니다~ ^^

보정했더니 죽이 엄청 까맣게 나왔는데요 ㅋㅋㅋㅋ 흑임자 죽이었던 것 같아요. 

탕평채 또한 숙주랑 김가루가 어우러져 너무 맛있어요.

가끔 탕평채 먹고싶으면 마켓컬리에서 주문해서 먹기도 하는데 그냥 그렇거든요. 

광명 명가원이 음식을 잘해서 그런지 끝도없이 먹고싶은 탕평채입니다. 

 

광명 하안동 베이커리, 유명한 빵집 명장시대

광명 하안동에서 유명한 베이커리를 추천해달라고 하면 언제나 이름이 나오는 유명한 명장시대~ 맛집이나 카페나 빵집이나 유명하면 꼭 가봐야 하는 법~ 처음 명장시대에 왔던 날은 5월5일 어린

bookshelves.tistory.com

샐러드는 말해 뭐하나요!

회전율이 좋아서인지 하나같이 아삭한 야채에 소스가 너무 맛있습니다. 

들깨죽, 콩고기, 해파리 냉채가 이어서 나옵니다.

이 메뉴들은 그냥 그랫어요.

가장 좋았던 건 들깨죽. 처음에 흑임자죽 먹고 또 죽을 먹으려니 배불러요.

원래 들깨죽에 옹심이도 들어있고 그러지 않나요? 조금 더 진했더라면 좋았을 것 같아요. 

 

 

시흥 연꽃테마파크 ♥ 경기도 가볼만한곳 관곡지

연꽃테마파크 전화번호 :031-310-6224 테마파크 경기 시흥시 하중동 271 주말에 경기도 가볼만한 곳을 찾다가, 관곡지 (연꽃테마파크)라는 곳을 발견하게 되었어요. 아니 왜 이런 곳이 유명하지 않지

bookshelves.tistory.com

맛도 있지만 색깔까지 예뻐서 입맛을 돋구는 밤일마을 맛집 명가원!

비트 색깔이 음식을 살려줘요, 

두부튀김이에요.

얼핏 보면 과자같지만 따뜻하고 부드러운 식감의 두부입니다.

처음보는 음식같은데 제가 까먹은건지 메뉴를 계속해서 개발하는건지 아무튼 맛있습니다. 

 

광명 브런치카페 ♥ 소하동 예쁜카페 카페드블랑

카페드블랑 전화번호 :070-8813-0202 경기 광명시 소하동 1343-2 소하람2 107,108호 안녕하세요. 오늘은 소하동에서 예쁘기로 유명한 카페, 카페드블랑을 소개해 드릴게요. 처음엔 사진을 보고 예쁜 카

bookshelves.tistory.com

벌써 엄청 배가 불렀지만 ㅋㅋㅋㅋ

한정식집의 마지막은 식사잖아요!

밥을 먹기 위한 메뉴 불고기가 나와요. 버섯에 제가 좋아하는 당면이 가득~!

이정도면 정말 가성비가 좋은 한정식집같아요. 메뉴들도 많고 직원분들도 힘들게 계속해서 왔다갔다 하시는데

저렴한 가격에 좋은 식사를 했던 것 같아요.

명가원 들정식은 평일에만 되는 것 같습니다.  

6첩반상 반찬들은 이렇습니다. 김치 두 가지, 감자조림, 나물반찬, 멸치 등이에요.

평범한 찬들이지만 함께나온 된장찌개랑 불고기랑 밥 한 공기 먹으면 정말 든든합니다 ~ ^^ 

 

이학순 베이커리 ♥ 소하동 빵집, 베이커리 추천

이학순베이커리 소하상업지구점 전화번호 :02-899-0807 제과,베이커리 경기 광명시 소하동 1339 안녕하세요. 오늘은 소하동 유명 베이커리 "이학순 베이커리" 소하상업지구점 리뷰를 할게요. 지나갈

bookshelves.tistory.com

시골밥상 느낌나는 된장찌개

할머니 댁에 온 것 같아요 

 

광명 헬로크랩 ♥ 대게, 볶음밥 포장 잘하는 곳 (가격정보포함)

헬로크랩 광명점 전화번호 :02-897-8288 주소: 경기 광명시 일직동 511 대게하면 큰 맘 먹고 가서 본전을 뽑아야 한다는 음식이라는 생각이 강한 것 같아요. 가격의 압박이 ~ ㅎㅎ 요즘에는 대게를 포

bookshelves.tistory.com

마지막에는 소화 잘 되게 도와주는 매실차 한 잔 딱 해주고요. 

달고 진해서 또 먹고 싶어요

#밤일마을맛집 #광명한정식 #광명명가원 #밤일마을명가원 #명가원들정식 #밤일마을한정식 #밤일마을맛집 #광명맛집 #들정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