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 내 여 행/경기인천

시흥 연꽃테마파크 ♥ 경기도 가볼만한곳 관곡지

by 코코크러쉬 2021. 6. 6.
반응형

연꽃테마파크

전화번호 :031-310-6224 테마파크 

경기 시흥시 하중동 271

주말에 경기도 가볼만한 곳을 찾다가, 관곡지 (연꽃테마파크)라는 곳을 발견하게 되었어요. 

아니 왜 이런 곳이 유명하지 않지? 싶을 정도로 넓고 좋은 곳이었어요!

숨겨진 명소라는게 이런거죠. 

(하지만 나만 모르고 다 알았다는....^^) 

 

 

매화 곤드레밥, 광명 밤일마을 한식집

광명 밤일마을을 돌아다니다 보면 은근히 먹을 곳이 없어서 고민하여 뱅뱅 돌아다닐때가 있다. 매화 곤드레밥은 한정식까지는 아니고 한식집인데, 조금 깊은 곳에 위치해 있었다. 도로를 지나

bookshelves.tistory.com

처음 눈에 띄었던 것은 넓은 잔디밭이에요!

캠핑이 가능할지는 모르겠지만 여기서 텐트치고 노는 가족들, 

공을 차며 잔디밭을 뛰어노는 가족들을 보고 저도 얼른 트렁크에 꼭꼭 숨겨놨던 배드민턴채를 꺼냅니다.

그리고 커피를 20잔 가까이 마신 후 받은 스타벅스 캠핑의자도 꺼냅니다 ㅋㅋㅋㅋㅋㅋ

먼지만 쌓이다가 드디어 시흥 연꽃테마파크에서 쓰게 되는군요.

짜잔-

한 때 살았던 집 근처에 넓은 운동장이 있어서 운동한다고 배드민턴을 진짜 열심히 쳤었어요.

근 1년만에 꺼내게 되었네요. 스타벅스 캠핑의자는 이렇게 소지품을 올려놓을 수 있는 역할을 해 주었습니다. 

30분을 치니까 지쳤어요. 재미있었습니다.

해가 지기전에 얼른 관곡지랑, 연꽃테마파크 안에 있는 다른 곳들을 둘러봐야 하기에 산책을 하기로 합니다. 

데크로 만들어진 편안한 길을 한산하게 걷습니다.

주말에 설렁설렁 대충 검색해서 나온 곳인데 사람이 없어서 정말 횡재했다 싶었습니다. 

 

광명 밤일마을 근처 한정식집, 명가원에서 좋은시간 :)

지금은 다이어트 식단을 하느라 많이 먹지 않지만 예전에 입맛좋을때에는 한정식집을 그렇게 좋아했더랫다 ㅋㅋㅋㅋㅋㅋ 많이먹을 수 있으니까 ㅋㅋㅋ 명가원은 밤일마을 근처이고, 어떤 곳인

bookshelves.tistory.com

곳곳에 피어있는 들꽃이 아름다웠어요. 

연꽃테마파크 (관곡지)는 봄에는 벚꽃명소로 유명한가봐요. 

역시 저만 모르던 곳이었어요. 

그리고 연꽃축제도 하는 것 같았어요. 

연꽃테마파크안에는 자생식물원, 연못 등 여기저기 다양한 시설들이 있는데요

이 온실을 꼭 구경하고 싶었는데 운영시간이 오후5시까지라서 닫혀 있었어요.

많이 아쉬웠지만 관곡지를 구경하면 되기에 다른 곳으로 발걸음을 옮깁니다. 

 

광명 하안동 베이커리, 유명한 빵집 명장시대

광명 하안동에서 유명한 베이커리를 추천해달라고 하면 언제나 이름이 나오는 유명한 명장시대~ 맛집이나 카페나 빵집이나 유명하면 꼭 가봐야 하는 법~ 처음 명장시대에 왔던 날은 5월5일 어린

bookshelves.tistory.com

길을 걷다가 포도밭을 발견합니다.

콩보다 작은 아이들이 나중에 포도알로 자라려고 옹기종기 붙어 있는데,

관곡지, 여러모로 아이들 체험에도 정말 좋을 것 같아요. 

개구리가 폴짝폴짝 뛰어다닐 것 같은 연못입니다. 

연못사이로 만들어진 편안한 길을 걸으며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어 봅니다.

날씨도 기분도 평화롭습니다. 

멀리서보니 유령같아 무서웠는데 가까이 다가가니 새였습니다...

조금 더 잘 만들 수는 없었나요? ㅎㅎ 

 

 

갤러리 더 네이쳐 치유농장 ♥ 서울근교(인천) 새벽까지 하는 카페

주소 : 인천광역시 계양구 아라로 455지번인천광역시 계양구 다남동 1-21 영업시간 : 평일 17:00~03:00, 토요일은 새벽 6시까지 가격 입장료(성인) 7,000입장료 (입장료로 음료 구매) (미취학-12개월이상)

bookshelves.tistory.com

관곡지는 분명 일요일에도 개방하고 운영시간도 저녁 7시까지였는데

문이 열려있지 않았습니다. 

이 안으로 들어가서 둘러보는 것 아닌가요? 

그냥 주변만 둘러봤는데 이게 뭐지 싶었어요. 

아니면 그냥 이렇게 주변을 도는것이 코스인가요? 

뭐 주변도 걸으면 좋긴 합니다. 

생태연못도 있었는데 꽤 깊어보였어요. 

약국정원 산책로를 마지막으로 빠져나와 도로변으로 걸어나옵니다.

푸드트럭 몇 개가 보이는데 어찌나 정겨운지요.

경기도나 서울 근교 가볼만한 곳을 찾으시는 분들은 한 번 와 보셔요. 

주말나들이로 아이들도 좋아하고 산책하기 좋은 곳 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