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집 기 행/경기인천

소하상업지구 만두전골 맛집 ♥ 개성손만두 요리전문점

by 코코크러쉬 2022. 1. 7.
반응형

 

개성손만두 요리전문점 광명소하점

전화번호 :02-899-1022

경기 광명시 소하동 1337

 

소하동 상업지구 지나면서 늘 보던 간판 "개성손만두" 집에 가 봤습니다.

만두를 어떻게 팔까 궁금했는데, 만두전골로 팔더라고요.

메뉴판이 단촐해서 바로 만두전골 2인분을 시켰어요.

만두전골은 1인 9,000원이에요! 정말 깔끔한 만두전골이었습니다. 약간 심심하기도 한데 만두는 맛있어요. 

그냥 손만두 (찐만두) 는 고기만두와 김치만두가 있었고 가격은 8천원씩입니다.

뒤에 온 손님들은 만두전골에 야채, 만두 등등을 추가하시더라고요. 

저는 처음 온 거니까 일단 기본으로 주문했어요!

홀은 넓은 편이었는데 점심시간 지나서 가니 사람이 별로 없었어요. 

좀 심심해서 추가메뉴 시킬까 했는데, 새우튀김 고민하다가 그냥 안 시켰어요.. ㅋㅋ 

 

이맛이 감자탕 ♥ 광명 소하동 감자탕/해장국 푸짐하게 잘하는 맛집

이맛이감자탕 전화번호 :02-899-1001 감자탕 경기 광명시 소하동 1340-5 웅신아트 2층 201호 안녕하세요!!ㅎㅎㅎ 소하 상업지구,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옆 감자탕 완전 잘하는 맛집 소개해 드릴게요. 소

bookshelves.tistory.com

금방 나온 만두전골~!

칼국수사리랑 만두 추가로 몇개 더 나와요.

김치만두를 좋아해서 그것만할까 하다가, 처음 온 식당이니까 일단 반반으로 시켰습니다. ㅎㅎㅎ

겉절이 김치랑 단무지가 반찬으로 나와요.  

728x90

김치만두 3개랑 고기만두 3개, 배추랑 청경채, 단호박, 떡사리가 들어있었는데요.

다 먹고나니 배는 부른데 약간 심심한 느낌? 국물도 약간 슴슴하고 칼국수도 그렇게 많지는 않아서요. 

만두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아주 좋을 듯 합니다. 

저는 한국인이라 그런지 밥이 생각났어요 ㅠ.ㅠ 

 

▼ 물왕저수지 근처에 있는 본가 만두전골전문점 포스팅도 참고하세요.

 

물왕저수지 근처 맛집, 본가 만두전골전문점

물왕저수지 근처 맛집 본가 만두전골전문점~! 토요일 아침. 8시에 일어나 마켓컬리 택배를 들여다놓고, 세탁기를 작동시키고, 내가 일어나면 같이 하루를 시작하는 앵두 밥을 챙겨주고, 캡슐커

bookshelves.tistory.com

금방 끓기 시작하는 만두전골!

김치만두가 더 맛있었어용. ㅎㅎㅎㅎ 고기만두는 간장에 찍어먹어야 맛있어요. 

다음에 만두먹고 싶으면 김치만두만 시키려고요. 

 

소하동 맛집 ♥ 소하 이마트 근처 치킨추천! 빠통 빠삭쌀통닭

빠삭쌀통닭 전화번호 : 02-899-2587 주소: 경기 광명시 소하동 1339-1 소하 이마트 근처 노외주차장 옆 건물에 있는 빠삭쌀통닭 빠통에 가봤당. 치킨은 바삭해야 제맛인데~ 빠삭 쌀통닭은 얼마나 끌리

bookshelves.tistory.com

추가로 주는 칼국수인데 많지는 않습니다..ㅋㅋㅋㅋㅋ

탄수화물 좋아하지만 염분 많으니까 꾹 참고 추가주문 안하는건 마지막 양심이에요... 

 

 

만두, 칼국수집은 김치가 맛있어야죠! 짜지 않고 아삭아삭해서 리필해서 먹었습니다.

친절하게 가져다 주셔용~

#소하동칼국수 #소하동만두전골 #소하상업지구맛집 #소하동맛집 #개성손만두 #광명맛집 

 

 

개성만두집 후기였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