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집 기 행/경기인천

남양주 한정식맛집 ♥ 온햇반 간장게장 보리굴비

by 코코크러쉬 2022. 4. 24.
반응형

 

온햇반

전화번호 :031-591-5554 한식

경기 남양주시 화도읍 금남리 511-19

 

안녕하세요!

남양주 맛집 온햇반 소개할게요.

북한강 드라이브하다보면 보이는 새로운 한정식 맛집 간판인데요.

주메뉴는 보리굴비, 간장게장, 갈치조림, 생선구이 입니다. 

날씨가 흐리네용. ㅎㅎ 

남양주 화도읍은 아무래도 사람들이 놀러오는 곳이다보니까요.

분식이나 가벼운 식사보다는 칼국수나 고기같은게 많은 것 같아요.

한식먹고 싶을때 온햇반으로 와야겠어요. ㅎㅎ

한정식도 거하다면 단품으로 시킬 수 있는 메뉴들 (순두부찌개) 도 있어요. 

728x90

딱 들어가니 이렇게 주전가에 따뜻한 보리차를 주셨어요.

지금은 날이 더워졌으니 차가운 보리차를 주실수도 있겠네요. ㅎㅎ 

매장 첫인상은 일단 친절하고, 매장이 깔끔하고 넓어요.

조명때문에 블링블링한 분위기입니다.

#남양주한정식맛집 #남양주간장게장

테이블 간격이 넓어서 좋았어요. 

통유리뷰라서 바깥풍경들이 다 보이는데요. 이때도 예쁘다고 생각했는데 지금가면 더 파릇파릇하겠네요.

 

남양주 개성집 ♥ 팔당 오이소박이국수

개성집 전화번호 :031-576-6497 한식 경기 남양주시 와부읍 팔당리 706 안녕하세요! 오늘은 백반기행 남양주 오이소박이국수로 유명한 "개성집"을 리뷰할게요. 사실 저는 백반기행이나 개성집 모두

bookshelves.tistory.com

전망좋은 자리로 골라서 앉았습니다.

한정식집답게 첫 시작은 흑임자죽입니다.

그렇게 맛있다까지는 아니고, 평범했어요. 

 

온햇반 메뉴는 정식과 한식으로 나뉘어요.

한식은 생선모듬구이, 갈치조림, 고등어조림인데 2인이상 주문가능하고요.

1인주문가능메뉴는 보리굴비, 간장게장, 고등어구이, 얼큰순두부에요. 

전 메뉴 모두 솥밥을 준다고 하네요. 

 

정식은 제육볶음, 새우장, 얼큰순부두가 추가된 푸짐한 상이랍니다.

<온햇반한정식 가격>

보리굴비정식 (1인) 25.0

간장게장정식 30.0

구이정식 23.0

조림정식 25.0

 

저희는 보리굴비정식과 간장게장정식으로 총 5만5천원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엄청 거할 것 같지만 먹어보고 싶었기에. ㅎㅎㅎㅎ 

밑반찬들이 나오기 시작했는데요.

제가 좋아하는 한정식 밥상에 빠질 수 없는 잡채랑~ 나물들이 몇가지 나왔습니다.

 

양평 참좋은생각 ♥ 한정식 맛집

참좋은생각 전화번호 :031-774-7577 한정식 평일예약 추천합니다. 경기 양평군 강하면 전수리 1229 안녕하세요. 오늘은 참좋은 한정식, 양평 참좋은생각 맛집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이름부터가 포스

bookshelves.tistory.com

반찬들 모두 맛있던데요 ~^^ 정식메뉴라서 추가된 제육볶음은 비계가 좀 많은 느낌이긴 했어요.

집에서 해먹기 힘들고 사먹기도 애매한 버섯, 나물반찬을 많이 먹었습니다. 

그리고 솥밥이 나왔어요.

반은 덜어먹고 반은 누룽지로 만들어 먹어야죠. ㅎㅎ

 

양평 가볼만한곳 ♥ 연꽃언덕 두부정식, 양평 맛집 추천

연꽃언덕 전화번호 :031-774-4577 두부전문점 경기 양평군 양서면 용담리 171-5 펜션과 같이 있는 맛집, 양평 연꽃언덕을 소개합니다. 양평 가볼만한 곳이 넘치는 제가 좋아하는 지역인데요. 메인메

bookshelves.tistory.com

순두부 찌개에는 순두부가 가득가득이었고 얼큰해서 좋았어요.

이날따라 먹고싶었던 보리굴비, 완전 오랜만입니다. ㅎㅎ

 

남양주 동동국수집 ♥ 육개장 칼국수를 아주 푸짐하게

동동국수집 네비찍을 주소: 경기 남양주시 와부읍 경강로 908 (경기 남양주시 와부읍 팔당리 747-4) 전화번호 : 031-576-1588 영업시간: 매일 09:00 - 21:00, 평일 브레이크타임 : 15:20~16:30 남양주 대너리스

bookshelves.tistory.com

하지만 더더 대박은 바로 이 간장게장!

저는 간장게장 전문으로하는 집 아니면 솔직히 맛 기대 안하거든요.

그런데 온햇반 간장게장은 정말 신선함이 느껴져서 하나 더 시켜서 먹고싶을 정도더라고요.

간장게장 전문 아닌집가면, 정말 오래되어서 껍질이 바스러지고 그랫던 경우도 있었어요.

보리굴비도 맛있긴한데 간장게장 두 개 시킬걸!! 하는 마음이 들었습니다. ㅎㅎㅎ

온햇반사장님 간장게장 오래오래 해주셨으면 하는 바램이 있네요. 

바깥뷰가 참 좋았어요.

평일 애매한 시간에 갔더니 자리를 마음대로 고를 수 있어 좋더라고요.

다음에 또 방문 예정입니다.

남양주 화도읍맛집, 온햇반 한정식 후기 여기서 마칠게요! 

 

 

 

양평 카페 추천 ♥ 나인블럭 서종점

나인블럭 서종점 전화번호 :031-771-0252 카페 경기 양평군 서종면 문호리 370-6 안녕하세요 :) 오늘은 양평 카페 추천 포스팅, "나인블럭 서종점"을 소개해 드릴게요. 조용하고 분위기있는 숲 속에 조

bookshelves.tistory.com

#남양주맛집 #북한강드라이브 #남양주한정식 #남양주온햇반 #남양주보리굴비 #남양주화도읍맛집 #남양주간장게장 #북한강데이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