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 페 기 행 /경기인천

양평 카페 추천 ♥ 나인블럭 서종점

by 코코크러쉬 2021. 9. 22.
반응형

나인블럭 서종점

전화번호 :031-771-0252 카페 

경기 양평군 서종면 문호리 370-6

 

안녕하세요 :)

오늘은 양평 카페 추천 포스팅, "나인블럭 서종점"을 소개해 드릴게요.

조용하고 분위기있는 숲 속에 조용하고 고급스러운 카페를 찾으시면 이 곳 입니다.

입구에서부터 수국과 멋진 조경이 분위기를 착~깔아준다고 할까요?

비까지 내려서 숲내음이 코끝까지 가득들어왔던 양평 서종 카페 나인블럭.

공부하기 좋은 카페, 노트북 하기 좋은 카페로도 추천이구요.

데이트, 지인과의 수다 모두 좋습니다. 그만큼 차분하고 안정된 느낌이에요.

마치 오솔길을 따라가듯 안으로 들어갑니다.

비에 젖은 흙내음이 가득했어요. 

이 나무가 뭘까 검색해보니 "자작나무"네요. 이름을 까먹지 말아야겠어요.

자작나무 너무 예쁘지 않나요?

어딜가나 이 나무가 있으면 분위기가 참 좋아져요. 

주차장은 엄청 넓지는 않아도 편리한 편입니다.

발렛이나 주차비는 없고요.

이 하얀 문을 지나 들어가야 합니다. 비가 상당히 와서 얼른 트렁크에서 우산을 꺼냈어요.

사람들이 출입구를 헷갈려하는지 표지판을 두었네요.

 

카페그리심 ♥ 양평 서종 카페

카페그리심 카페 경기 양평군 서종면 수입리 799-2 안녕하세요^^ 오늘은 양평 서종 카페 카페그리심 소개해 드릴게요. 양평 많이 가봤지만, 서종면쪽은 처음인 것 같아요. 어느쪽 강변인지에 따라

bookshelves.tistory.com

원래 빵을 굽는 장소같은데, 안에는 아무도 없었어요.

저는 빵 대신에 케이크를 하나 골랐답니다.

북적거리지 않고 공간을 넓직하게 쓰다보니 더 깔끔한 느낌의 나인블럭 서종점이었어요.

지켜보는 직원이 없다보니 더 왠지 여유롭게 케이크를 골랐습니다. ㅎㅎㅎㅎ 

 

내추럴가든 529 ♥ 양평 가볼만한 곳

내추럴가든529 전화번호 :031-771-7208 카페 경기 양평군 서종면 수입리 529 안녕하세요. 오늘은 양평 가볼만한 곳 '내추럴가든 529'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양평에서 꽤나 유명한 곳 같아요. 정체가 뭘

bookshelves.tistory.com

양평카페 나인블럭 서종점은 테이블끼리 거리가 정말 넓고, 곳곳에 그림이 걸려있고

창 밖으로는 온통 초록빛이라서 마치 한국이 아닌 것 같았어요.

이렇게 공간을 넓게 쓰다니요.

한국은, 특히 서울은 인구 밀도가 높은채로 살아가잖아요.

그리고 양평같은곳은 늘 사람들로 붐비고요.

그 가운데 이런 곳에 오니까 한결 여유롭고 마음이 너그러워진달까요. 

여기가 2층이에요.

그 짧은새를 지나오면서 곳곳에 작은 공간들이 숨어 있었어요.

여기는 꽤나 오픈된 공간이고, 바깥으로 숲뷰/ 계곡뷰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정말 아름다워요.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아이스 카페라떼를 주문하고 진동벨을 들고 왔어요.

지인과 상의할 일이 있어 가볍게 통화도 하고요.

사람들의 대화소리도 두런두런, 시끄럽지 않고 참 좋았습니다. 

 

카페 강이다 ♥ 양평 양수리 카페 추천

강이다 전화번호 :070-7717-0272 카페 경기 양평군 양서면 양수리 508-3 안녕하세요. 제가 놀러가기 제일 좋아하는 양평, 그 중에서도 양수리에 있는 카페인 "카페 강이다" 포스팅할게요. 진짜 북한강

bookshelves.tistory.com

나인블럭의 아이스 아메리카노.

가슴까지 시원해지는 맛. 참 좋아요.

어두운 톤에 환한 샹들리에로 포인트를 더했습니다.

처음에 여기 앉았다가 콘센트가 없어서 다른 곳으로 옮겼어요.

 

양평 더포레스트 ♥ 양평 서종 남양주 카페 추천

더 포레스트 카페 경기 양평군 서종면 수입리 667-1 안녕하세요!! 오늘은 양평 서종 예쁜카페, 양평 더포레스트 소개할게요. 정말.. 정말... 분위기를 아는 분이라면! 훌륭한 취향을 가진 분이라면!

bookshelves.tistory.com

이런 그림들도 곳곳에 걸려있어 발걸음을 멈추게 합니다.

가끔 전시회를 가면, 작가 본인을 제외한 사람들은 알아볼 수 없거나

너무 어두운 작품들이 있는데 저는 이렇게 편안한 그림들이 좋아요. 

조명에 책꽂이에, 카페라고 하기에는 너무 좋은 자리죠.

게다가 의자 쿠션까지 얼마나 편안한지요.

앞면에는 통유리가 있어 초록빛 풍경을 계속해서 눈에 담을 수 있었어요.

 

 

남양주 라온숨 ♥ 북한강 카페 추천

라온숨 전화번호 :031-591-3433 카페 경기 남양주시 화도읍 금남리 671 1, 2층 안녕하세요! 이게 얼마만의 포스팅인가요. 신경치료때문에 너무 힘들었던 날들이 지나가고, 어느새 저는 화이자 백신을

bookshelves.tistory.com

양평 카페 나인블럭 서종점은 이렇게 내부로 쏙쏙 들어가 숨을 수 있는 공간이 많아요.

다만 다른 사람이 이미 앉아있으면 쑥 들어가기가 민망하다는 점도 있습니다. ㅋㅋㅋㅋㅋ

어딜가나 인기있는 카페는 좋은 자리를 먼저 쏙 차지해야 해요.

안에 사람이 있어서.. 이렇게밖에 사진을 못 찍었답니다 ㅋㅋㅋ

이 모습을 계속해서 보면서 커피도 마시고, 음악도 듣고 정말 행복한 시간이었어요.

가끔은 여기 있었던 시간보다 사진을 보며 블로그로 정리하며 그 때의 느낌이 더 잘 살아나는 것 같습니다.

 

양평카페, 나인블럭 서종점 추천해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양평 카페 추천 #나인블럭 서종점 #양평 나인블럭 #서종 카페 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