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 페 기 행 /경기인천

카페더피치 ♥ 경기도 시흥 카페 / 정왕동 카페 추천

by 코코크러쉬 2021. 10. 3.
반응형

카페더피치

전화번호 :070-4940-8882 카페

경기 시흥시 정왕동 1799-4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기도 시흥 카페, 크고 넓어 공부하기 좋은 "카페더피치" 소개할게요.

서울근교 카페중에서는 제가 가본 카페들 중 정말 규모가 크고 자리 간격이 넓어서 시원시원하더라구요.

2층도 있는 것 같은데 운영을 하지 않아 아쉬웠어요. 

카페 앞에는 넓은 잔디밭이 있고 야외좌석이 있어 마치 피크닉에 온 것 같습니다.

경기도 시흥 정왕동에 있는 카페인데요,

한참 도로를 달리다보면 여기는 그냥 시내인데? 싶다가 안으로 살짝 들어가면 이렇게

서울에서 멀리 온 듯 한 느낌이 나는 카페더피치가 있답니다. 

 

백운호수 카페 ♥ 백운호수 브런치카페 카페라붐, 분위기 좋은 카페

라붐 백운호수점 (카페라붐) 전화번호 :031-426-4608 주소: 경기 의왕시 학의동 406-1 요가수업을 끝내고 너~무 배가 고팠던 날 피자랑 브런치를 먹으러 광명과 가까운 백운호수에 있는 카페라붐에 갔

bookshelves.tistory.com

멀리 운전해서 나가기는 피곤하고, 서울근교 좋은 카페를 찾고 싶을 때는 이 곳이에요.

서울에서 1시간 내외로 도착하는 카페에요.

도착했을때 건물이 크고 내부가 너무 넓고 쾌적해서 진짜 신기하고 좋았어요.

직사각형 모양의 건물 내부가 워낙 넓다보니, 테이블끼리의 간격도 넓고

무엇보다 깔끔, 깨끗한 느낌이 듭니다. 

사방이 통유리에 인테리어도 예쁘고, 바깥에는 잔디가 보여 비오는 날 오면 정말 새로운 느낌일 것 같아요 :)

약간 그늘을 찾아 가만히 바깥을 바라보고 있으면 초록색 잔디밭에 눈이 휴식을 하는 듯 편안해져요.

 

#경기도 시흥 카페 #카페더피치 #정왕동카페 #공부하기 좋은카페 

 

시흥 연꽃테마파크 ♥ 경기도 가볼만한곳 관곡지

연꽃테마파크 전화번호 :031-310-6224 테마파크 경기 시흥시 하중동 271 주말에 경기도 가볼만한 곳을 찾다가, 관곡지 (연꽃테마파크)라는 곳을 발견하게 되었어요. 아니 왜 이런 곳이 유명하지 않지

bookshelves.tistory.com

혼자 공부하러 온 사람도 있고, 여럿이 온 사람도 있었는데

이래나저래나 시간을 보내기 좋은 카페였습니다.

서울에서 가깝고 넓고 인테리어 좋고! 

왜 이제서야 알았을까요 ㅎㅎㅎㅎ 도심 가운데에 이런 카페가 있다는것이 신기해요.

화장실도 넓고 깨끗해요.

카페다닐때 화장실 어떤지 은근히 중요하지 않나요?

인테리어 좋은 카페들은 대부분 화장실도 너무 쾌적해요. 

곳곳에 화분을 놓아 멋졌던 플랜테리어, 다양한 그림 작품들도 카페더피치를 예쁘게 만들어 주었어요.

테이블도 넓직넓직합니다. 

 

궁평항 야자수마을카페 ♥ 화성 식물원카페

야자수마을카페 전화번호 :031-355-2345 카페 경기 화성시 서신면 백미리 363-7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기 화성 식물원카페로 유명한 "야자수마을카페" 소개할게요. 서울근교 드라이브, 오션뷰 카페를

bookshelves.tistory.com

점심을 먹지 않았어서 배가 고팠어요.

베이커리 메뉴가 있었는데 이렇게 덮개가 씌워져 있어서 안심이었어요.

경기도 시흥 카페 카페더피치는 빵이 저렴한 편이라 좋았네요!!

치즈볼과 소시지가 들어간 빵을 먹었는데 버터냄새가 얼마나 향긋하던지 :)

테이블에 가져다놓으니 빵냄새가 계속해서 솔솔 나더라구요.

 

백운호수 카페 ♥ 의왕 전망좋은 카페메모르

카페메모르 경기 의왕시 포일동 243-9 의왕 백운호수는 운치가 좋은 만큼 근처에 멋진 카페들이 가득이죠 :) 서울근교 가볼만한 곳으로 항상 뽑히는 곳이기도 해요. 날씨 좋은날이면 항상 백운호

bookshelves.tistory.com

케이크도 예쁘고 저렴한 편이었습니다.

그러고보니 커피 메뉴들도 가격이 비싸지 않았어요.

요즘엔 프랜차이즈보다 개인카페들이 비싼데, 카페더피치는 저렴하다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내추럴 착즙주스 4,300원! 

처음보는 제품인데 저렴하고 맛도 있어서 갈증을 모두 날려주었어요. 

양도 많구요.

 

광명 하안동 구름산 까치카페 ♥ 루프탑이 멋진 자연공간

주소: 경기도 광명시 오리로619번길 32(경기도 광명시 하안동 236-1) 전화번호:02-899-0022 영업시간: 10:30~22:00 구름산 입구에서 들어가다보면 보리밥 등등 맛집들도 있고 지소현 로스터스, 까치카페

bookshelves.tistory.com

주변에 큰 건물이 없어서 햇빛이 그대로 들어오는 경기도 시흥 카페 카페더비치 입니다.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아요.

어른들은 덥고 힘들어서 에어컨이 있는 내부로 들어가야쥬. ㅎㅎ 

캠핑감성 뿜뿜하는 캠핑의자와 파라솔까지 :) 

요즘 너무 피곤하고 축축 쳐지는데,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로 좋은 카페를 발견했어요.

카페더피치에서 가만히 늘어져 힐링타임을 보내고 왔어요. 

 

 

코코테로 ♥ 바깥은 비닐하우스인데 안쪽은?! 의왕 백운호수 식물원 카페

코코테로 베이커리 카페 네비주소: 경기 의왕시 능안길 85 (경기 의왕시 내손동 91) 전화번호: 031-421-5550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서울과 가까운 카페를 찾다가 발견한 의왕 코코테로 :) 경기도

bookshelves.tistory.com

#경기도시흥카페 #카페더피치 #경기도정왕동카페 #정왕동공부하기좋은카페 #경기도시흥정왕동카페 #시흥카페더피치 #정왕동넓은카페 #경기도시흥카페추천 #시흥가볼만한곳 #정왕동카페더피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