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 페 기 행 /경기인천

동탄 라마다호텔 ♥ 근처 카페 1층 로비 커피빈, 공영주차장 이용

by 코코크러쉬 2021. 10. 10.
반응형

커피빈 동탄라마다호텔점

전화번호 :031-8003-8374 커피빈

 경기 화성시 반송동 90-3 107~111호

 

화성 동탄 라마다 호텔 1층 로비와 연결되는 커피빈에서 휴식했어요 :)

보통 호텔은 자체적으로 커피숍을 운영하는데,

동탄 라마다 호텔처럼 비지니스 호텔들은 프랜차이즈 커피숍이 가까이에 입점해있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지난 번 방문했던 세종 베스트웨스턴에는 1층에 파스쿠찌가 입점했있었죠! 

 

베스트웨스턴 세종 ♥ 세종시 호텔, 세종시 베스트웨스턴

베스트웨스턴플러스호텔 세종점 전화번호 :044-330-3300호텔 상세세종특별자치시 어진동 540 오늘은 오랜만의 호캉스! 베스트웨스턴 세종 리뷰를 해볼게요. ㅎㅎ 세종은 모든게 신축인 듯 너무 깔

bookshelves.tistory.com

 

동탄 신도시답게 깔끔했던 거리, 동탄 라마다 호텔 바로 옆에 있어서 그런지

너무 깨끗하고 쾌적했던 커비빈이에요.

북적거리지도 않고, 조용하구요.

여기서 몇 시간 정도 노트북 작업했는데 차분하게 집중해서 일을 끝냈어요.

직원분은 별로 친절하지 않았지만 ㅠ.ㅠ 

건물 뒷편에 공영주차장을 이용했습니다.

호텔 주차장을 이용할 수도 있는데 주차비가 너무 비싸서 얼마까지 주차비 지원을 받을 수 있을지 몰라서

그냥 저렴한 곳을 이용했어요.

주차장에서 라마다 호텔 동탄 1층 로비로 들어올 수 있고,

로비옆에 바로 커피빈이 있습니다 :)

동탄 라마다 호텔 이용을 하지 않아도, 일반 손님들도 이용할 수 있는 커피빈이에요.

커피빈이 헤이즐넛으로 유명하잖아요.

저는 늘 아이스 아메리카노만 먹지만 이번에는 "헤이즐넛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어요.

그런데 커피빈...! 커피 가격이 비싸더군요?

요즘은 스타벅스가 다른 카페들에 비해서 저렴하게 느껴지기도 하는데

그 기준으로 보면 좀 더 비싸더라구요.

헤이즐넛 아메리카노 가격이 스몰사이즈에 5천원이 넘었어요.

이번에 우유값 오른다고 카페 음료가격들도 다 같이 오르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ㅎㅎ

 

오산 물향기수목원 ♥ 주차/입장료/맛집/카페 총정리

물향기수목원 전화번호 :031-8008-6661 수목원,식물원 경기 오산시 수청동 332-4 안녕하세요. 서울 근교 오산 가볼만한 곳, 물향기 수목원을 소개해 드립니다. 이름은 종종 들었지만 오늘방문해서 그

bookshelves.tistory.com

네이버 주문도 가능해요.

아기의자도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커피빈의 MD들인데, 차 종류가 눈에 띄더라구요.

예쁘게 샘플통에 찻잎을 담아 놓아서요.

 

궁평항 야자수마을카페 ♥ 화성 식물원카페

야자수마을카페 전화번호 :031-355-2345 카페 경기 화성시 서신면 백미리 363-7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기 화성 식물원카페로 유명한 "야자수마을카페" 소개할게요. 서울근교 드라이브, 오션뷰 카페를

bookshelves.tistory.com

자리게 되게 많았어요.

커피빈 동탄 라마다호텔점은 깨끗하게 관리가 되고 있었네요.

여기서 콘센트 있는 자리 찾아서 노트북 세팅하고 진동벨 울리기 기다렸어요.

 

카페더피치 ♥ 경기도 시흥 카페 / 정왕동 카페 추천

카페더피치 전화번호 :070-4940-8882 카페 경기 시흥시 정왕동 1799-4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기도 시흥 카페, 크고 넓어 공부하기 좋은 "카페더피치" 소개할게요. 서울근교 카페중에서는 제가 가본 카

bookshelves.tistory.com

저 끝에 블라인드 내린 곳에 앉았어요.

해가 은근히 들어오더라구요.

바깥에 나무도 있고, 깨끗한 버스정류장이 있었구요.

야외테라스 좌석도 잘 관리되고 있어서 도란도란 수다떨기에 좋아보입니다.

공부하기 좋은 카페인 것 같아요.

 

의왕 백운호수 브런치카페 로 ♥ rrroh

의왕 근처에 있다가 검색해서 들어가게 된 백운호수 근처 카페 로 브런치 카페라고 한다 백운호수 근처에 있다고 하는데 잘 모르겠음 ▼ 그림같은 풍경, 의왕 카페인더뷰 의왕 카페인더뷰 ♥ 왕

bookshelves.tistory.com

시간 지나니까 배고파서 촉촉 모카쿠키 주문했어요.

하나에 무려 223칼로리~!

그리고 친구가 와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하나 더 주문했습니다.

헤이즐넛 아메리카노는 마시고 후회했어요..

그냥 아이스 아메리카노 마실걸. 그렇게 깔끔하지도 않고 그냥 달던데요 ㅠ

비슷한 맛으로 비교하면 스타벅스 바닐라 크림 콜드브루가 더 깔끔하고 좋았어요. 

쿠키는 딱딱한 편인데 엄청 달지도 않고 괜찮았어요.

 

화성 더포레 ♥ 서울근교카페 추천 / 경기도 화성 가볼만한곳

더포레베이커리 전화번호 :031-352-9291 카페 경기 화성시 향남읍 제암리 334-6 1동 1층 안녕하세요 ^^ 서울근교카페, 경기도 화성에 위치한 "더포레" 에 다녀왔어요. 처음 더 포레를 알게 된 건, 이렇

bookshelves.tistory.com

한가로워보이는 커피빈 카페 테라스.

모처럼 호텔 카페에서 일을하니까 머리도 정리되는 듯 하고 좋더라구요.

 

서울가든호텔 ♥ 마포 베스트웨스턴프리미어 카페 1883

베스트웨스턴프리미어 서울가든호텔 카페 1883 서울 마포구 마포대로 58구(지번) 주소도화동 169-1 (지번) 02-710-7111 운영시간: 오전9시~오후9시 마포근처에서 급하게 할 일이 생겨 카페를 찾다가 차

bookshelves.tistory.com

 

#동탄라마다호텔 #동탄라마다호텔근처카페 #커피빈동탄라마다호텔점 #화성카페 #화성반송동카페 

#반송동공부하기좋은카페 #동탄라마다호텔공부하기좋은카페추천 #커피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