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 페 기 행 /경기인천

남양주 블루문 ♥ 아쿠아리움 이색 카페

by 코코크러쉬 2022. 1. 2.
반응형

블루문

전화번호 :031-559-1197 커피전문점

경기 남양주시 화도읍 금남리 333-1

 

안녕하세요 :)

새해 첫 포스팅이네요!

이렇게 눈이 많이 내리던 날이었습니다. 소나무 위까지 눈쌓인 모습이 어찌나 예쁘던지..

이렇게 낮에 나왔는데, 해가 빨리 지나보니 남양주에 도착하니 밤이 되었습니다.

남양주 이색카페, "블루문" 이라는 곳에 가봤어요.

남양주시 화도읍에 있는 카페이고요. 옆에는 바디프렌드 건물이, 맞은편에는 탐앤탐스 카페가 있어요.

계속 이 근방을 달리다보면 제가 종종가는 남양주 맛집 곰아줌칼국수도 있고요.

한마디로 제가 좋아하는 곳이랍니다. ㅎㅎ

 

두물머리 가다 들른 남양주 대박 해물칼국수집, '곰아줌 칼국수'

요새 미친듯한 격무에 시달려서, 밤8시에 좀 쉬려고 누워있다가 잠들어 눈떠보니 새벽2시였다. 너무 이쁜 나의 고양이 앵두가 팔베개를 하고 있었다. 사랑받아서인지 갈수록 성격이 순화되고,

bookshelves.tistory.com

 

블루문 이라는 이름답게 달과 별로 꾸며놓은 간판에, 입구에서부터 통유리와 높은 천장이라는게 딱 눈에 들어왔어요.

환한 조명이 빛나서 엄청 잘 꾸며놓은 카페라는게 느껴졌습니다.

저는 처음에 카페가 아닌줄 알았는데, 자세히 간판을 보니 카페라는 말이 있더라고요. 

#남양주 이색카페 #남양주 데이트 #남양주 블루문카페 

눈이 내린 겨울밤 분위기가 정말 좋았어요. 

옆 부지 공간에 눈이 살짝 쌓여서 처음으로 밟는 느낌도 느껴보고요.

뽀드득 뽀드득 눈 밟는 느낌~ 

눈올때 남양주 데이트 추천해요.

처음으로 꺼내본 부숭부숭한 털신발 ㅋㅋㅋㅋㅋ

겉보기엔 따뜻하지만 속에는 막상 기모가 없어서 그렇게 따뜻하지 않아요. 

 

 

양평 더포레스트 ♥ 양평 서종 남양주 카페 추천

더 포레스트 카페 경기 양평군 서종면 수입리 667-1 안녕하세요!! 오늘은 양평 서종 예쁜카페, 양평 더포레스트 소개할게요. 정말.. 정말... 분위기를 아는 분이라면! 훌륭한 취향을 가진 분이라면!

bookshelves.tistory.com

블루문 카페 내부로 들어가고 깜짝 놀랐어요.

물고기 수조가 가득한 거에요! 카페 안에 작은 어항 한 개도 아니고 이렇게 수족관처럼 되어 있어서요.

식물원처럼 꾸며놓은 카페는 많잖아요.

아무 생각없이 들어와서 물고기 가득한 모습을 보니 약간의 위화감도 느껴지더라고요. 

곳곳을 구경하느라 막상 앉아있는 시간은 별로 없었던 것 같아요. ㅋㅋㅋㅋ 

남양주 블루문카페 공간도 굉장히 넓은데, 미로처럼 곳곳을 찾아다니며 구경했어요.

이미 수조가 많아보였는데 추가로 계속해서 작업중이라고 하더라고요.

카페는 넓은 1층에, 중간에 계단이 있어서 복층처럼 올라갈 수 있는 2층이 있었어요.

사람이 많아보이길래 2층에 가지는 않았습니다. 

계단앞에 상어가 있어서 깜짝 놀랐어요! 

카운터 옆에는 니모를 찾아서에 나오는 열대어가 보였습니다. 너무 귀여워요. ㅎㅎㅎ  

 

팔당 참한간장게장 ♥ 포장해서 먹은 후기

참한간장게장 팔당직영점 전화번호 :031-577-7707 게,대게 경기 남양주시 와부읍 팔당리 55-10 안녕하세요. 팔당에 갔는데, 너무너무 간장게장이 먹고싶은거 아니겠어요? 장마철이라 비는 억수같이

bookshelves.tistory.com

블루문카페 테이블, 의자도 편안하고 곳곳을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 놓았습니다.

남양주 데이트 카페로 추천해요!

테이블 가운데에도 물 있는거 보이시나요?

물고기가 있는지는 못 봤어요. 컵셉을 제대로 잡은 이색카페입니다. ㅋㅋㅋ 

 

 

양평 참좋은생각 ♥ 한정식 맛집

참좋은생각 전화번호 :031-774-7577 한정식 평일예약 추천합니다. 경기 양평군 강하면 전수리 1229 안녕하세요. 오늘은 참좋은 한정식, 양평 참좋은생각 맛집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이름부터가 포스

bookshelves.tistory.com

2층 올라가는 곳에 있는 상어수조에요. 

다양한 물고기 뿐만 아니라 개구리까지 볼 수 있답니다. ㅋㅋㅋ

남양주 아쿠아리움카페, 블루문 입니다.

 

 

#남양주 카페 #남양주 블루문 #블루문카페 #남양주 이색카페 #아쿠아리움카페 #남양주여행 #남양주데이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