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 페 기 행 /경기인천

백운호수 명장시대 ♥ 광명 유명한 베이커리 2호점

by 코코크러쉬 2022. 1. 23.
반응형

명장시대 백운호수점

전화번호 :031-422-1883 제과,베이커리

경기 의왕시 학의동 623-2

 

하안동 유명한 베이커리인 명장시대가 백운호수점에도 오픈했죠.

꽤나 오래된 것 같은데, 얼마전 처음으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

요즘 베이커리자체를 잘 가지 않아서요. 

눈 오는 날이었는데, 겨울에 백운호수를 본 건 처음이었어요.

얼어있는 호수 위로 하얀 눈이 쌓인 모습이 아름다웠습니다. 

백운호수 명장시대.

겉 건물부터 화려해 보입니다. 하긴 광명 명장시대가 장사가 잘 되긴 했죠! ㅋㅋㅋㅋㅋ

빵도 저렴한 편은 아닌데 워낙 사람들로 붐볐고요.

저도 처음 방문했을때 정말 미어터질 것 같은 사람들때문에 놀랐던 기억이 있어요.

주말에는 주차도 줄서있는답니다.

백운호수 명장시대는 훨씬 쾌적한 느낌이었어요. 하지만! 평일이었는데도 주차장에 차가 이만큼 있었다는 점 ~ 

 

>> 제가 처음 명당시대 다녀온 후 남긴 후기에요. ^^ 

 

광명 하안동 베이커리, 유명한 빵집 명장시대

광명 하안동에서 유명한 베이커리를 추천해달라고 하면 언제나 이름이 나오는 유명한 명장시대~ 맛집이나 카페나 빵집이나 유명하면 꼭 가봐야 하는 법~ 처음 명장시대에 왔던 날은 5월5일 어린

bookshelves.tistory.com

딱 1층에 들어갔는데, 무슨 쥬얼리를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잘못들어왔나 두리번거렸지만 아니었어요.

큐알코드만 체크하고 바로 2층으로 올라갑니다.

베이커리는 2층부터에요.

 

왜 백운호수에 오기로 결정했는지 알 것 같았던 모습.

산등성이와 호수뷰가 무척 아름다웠어요.

2층은 빵을 진열하고 계산하는 카운터가 있고요, 테이블도 몇 개 있습니다.

3층으로 올라가면 테이블과 화장실이 있는 공간입니다. 

야외에도 테이블이 있었지만 겨울이니까 스킵!

728x90

먹음직스럽게 진열된 빵이에요.

하안동 명장시대에서 봤던 빵 종류들도 보였어요. 유자 찰치즈랑, 인절미 빵은 먹었던 기억이 나거든요.

요즘 외식을 최대한 자제하고 있어서 그나마 건강한 빵들로 골라보았어요.

치아바타같은 종류요. 

빵에 토마토가 들어가니 딸기같기도 하고 참 맛있더라고요.

 

광명 하안동 구름산 까치카페 ♥ 루프탑이 멋진 자연공간

주소: 경기도 광명시 오리로619번길 32(경기도 광명시 하안동 236-1) 전화번호:02-899-0022 영업시간: 10:30~22:00 구름산 입구에서 들어가다보면 보리밥 등등 맛집들도 있고 지소현 로스터스, 까치카페

bookshelves.tistory.com

빵 가격을 보면요.

코코넛 브리오쉬 6.5 / 토마토 포카치아 6.8 / 얼그레이파운드 13.0

빵 크기가 커다랗기도 하지만, 개인적으로 조~금 비싼 것 같아요. 

원래 1호점 명장시대와 가격이나 빵 종류가 어떻게 다른지는 잘 모르겠어요. 

 

 

>> 아래 청초수물회 백운점 바로 근처에 명장시대가 있습니다.

 

청초수물회 백운점 ♥ 의왕 백운호수에서도 먹을 수 있는 물회맛집

청초수물회섭국 백운점 네비주소: 경기 의왕시 백운로 411 2, 3층 (학의동 629-4 2, 3층) 연락처: 031-423-9522 영업시간: 매일 11:30~21:30 속초여행갔을 때 먹어본 청초수 물회가 의왕에도 생긴 것을 발견!

bookshelves.tistory.com

 

 

 

캐릭터 마카롱도 보입니다.

 

대한민국 제과명장 박준서

3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입니다.

 

2층에는 셀프바랑 자율포장대가 있어서 먹다 남은 빵을 포장해갈 수 있었어요.

눈이 내려서 바깥 풍경이 더 예쁘네요.

2층에서는 커피, 차 종류도 판매합니다. 

역시 저렴한 가격은 아니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이학순 베이커리 ♥ 소하동 빵집, 베이커리 추천

이학순베이커리 소하상업지구점 전화번호 :02-899-0807 제과,베이커리 경기 광명시 소하동 1339 안녕하세요. 오늘은 소하동 유명 베이커리 "이학순 베이커리" 소하상업지구점 리뷰를 할게요. 지나갈

bookshelves.tistory.com

티라미수 종류는 보기만해도 기분이 좋아지죠.

하와이안 망고 7.8 인기가 좋다는데 저도 예전에 먹어봤던 기억이 있어요.

어쩜 이렇게 데코를 예쁘게 했는지 모르겠습니다.

그런데 다시 사먹고 싶을만큼 제 취향은 아니어서 이번에는 패스합니다. 

 

디저트 사진은 너무 예뻐서 사진도 여러개 찍었어요. ㅎㅎㅎ 

구경만해도 당충전한 듯 하네요. 

딸기티라미수 무슨 맛일까요? 이름은 티라미수인데 색깔은 하얀색이고..

다음에 한 번 먹어봐야겠어요!

빵 3개 사가지고 차안에서 먹으며 이동했어요.

평일인데도 사람이 많았던 백운호수 유명한 베이커리/카페랍니다. 

 

 

#백운호수카페 #백운호수베이커리 #명장시대 #명장시대백운호수점 #광명맛집 #의왕가볼만한곳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