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 페 기 행 /경기인천

제부도 예쁜 카페 ♥ 카페설렘

by 코코크러쉬 2021. 9. 28.
반응형

카페설렘

전화번호 :031-366-9163 커피전문점 

경기 화성시 서신면 제부리 290-54

 

안녕하세요 :) 제부도 예쁜 카페 "카페설렘" 추천해요.

카페설렘에 가야하는 이유 3가지!


 

1. 제부도 넓은 오션뷰 카페

낮에는 야외 테라스에서 제부도의 바다를, 밤에는 제부도 야경을 볼 수 있는 카페 설렘입니다.

기분좋은 파도소리와 아이들이 타는 미니기차 (미니버스...?) 를 5분마다 보고 싶으시면 야외에 앉으세요. ㅎㅎ

파라솔와 함께 충분한 좌석이 있어요.

처음에는 약간 올드해 보이기도 하고 (죄송) 과연 어떤 카페일까 싶었는데

들어가보니 정말 깔끔하고 좋은 곳이었어요.

주차장도 완비입니다. 

빨간 간판으로 "카페설렘" 주차장이라고 써 있는 곳으로 들어가면 되어요.

당연히 무료이고요.

제부도 주차장은 2시간까지 무료이고 그 후로는 한 시간당 3,000원이기때문에

필히 카페설렘오시는 분들은 전용 주차장 이용하세요. 넓직합니다. 

 

 

탄도항 ♥ 차박 낚시구경, 제부도 근처 물때 맞춰가기

탄도항 전화번호 :032-886-1717 항구,포구 경기 안산시 단원구 선감동 717-5 안녕하세요 :) 가을을 맞아 더없이 파란 하늘이 예뻣던 날, 탄도선착장/ 탄도항에 가게 되었어요. 대부도나 제부도는 워낙

bookshelves.tistory.com

카페설렘 주차장 간판 확인!


 

2. 편안한 좌석, 책, 보드게임 카페

 

처음 들어갔을 때 생각보다 엄청 넓은 카페내부에 놀랐습니다.

제부도 카페 자체가 처음인데요.

평일에가면 문이 닫아있는곳도 많고 해서, 이른 저녁이면 문을 닫는게 아닌가 걱정하기도 했어요.

바닷길이 열리는 밤 9:30 까지 편안하게 머물었습니다.

 

 

제부도 칼국수 맛집 ♥ 라성회집 (제부도 횟집)

라성회집 전화번호 :031-357-9785 회 경기 화성시 서신면 제부리 190-117 서울근교 바다를 보고 싶을 때 제부도는 많은 이들이 발걸음하는 곳이죠. 주말에 집에만 있자니 너무 따분한거 아니겠어요.

bookshelves.tistory.com

 

궁평항 야자수마을카페 ♥ 화성 식물원카페

야자수마을카페 전화번호 :031-355-2345 카페 경기 화성시 서신면 백미리 363-7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기 화성 식물원카페로 유명한 "야자수마을카페" 소개할게요. 서울근교 드라이브, 오션뷰 카페를

bookshelves.tistory.com

 


3. 재미있는 뽑기와 완전 친절한 사장님

 

그리고 너무 귀여웠던게, 금액당 뽑기를 할 수 있었어요.  >.<

어릴때 문구점에서 했던 뽑기 아시나요?

100원주고 하나 뽑아서 열어보면 1등부터 몇등까지있고 알맞은 선물을 받는거에요.

만원당 한 번 현금결제하면 뽑기를 할 수 있었는데요,

꽝은 없다고 하셨어요. ㅎㅎㅎㅎㅎㅎㅎ

경품들에 폭죽이 많았는데 제발 폭죽만 빼고 걸려라~ 했더니 무려 3등이 나왔지 뭐에요!!!!

3등 대단하지 않나요? (으쓱)

상품은 젤리였답니다. 진짜 기분 좋았어요. 

제부도 밤바다를 걸어서인지 따뜻한 레몬차를 마시고 싶었어요.

아이스라떼와 머랭쿠키, 레몬차를 시키니 이렇게 예쁘게 감자과자를 올려주시지 뭐에요.

정말 정성가득인 제부도 카페설렘...

뽑기도 그렇고 과자도 그렇고 별거 안 시켰는데 엄청나게 풍성하게 받은 기분이었습니다.

사장님 두분이 부부처럼 보였는데요, 좋은추억 만들어주셔서 감사드려요. ^^♥  

 

화성 가볼만한곳 ♥ 제부도 물때시간표

제부도 섬 경기 화성시 서신면 제부리 안녕하세요 :) 서울근교 드라이브코스로 딱! 좋은 경기 화성 "제부도" 포스팅을 가져왔어요. 서울과 멀지 않으면서도 바다도 볼 수 있고, 비오는 날 드라이

bookshelves.tistory.com

레몬차는 진짜 진했어요!! 계속해서 따뜻한 차를 벌컥벌컥 들이마셨던 것 같습니다.ㅎㅎㅎㅎ

제가 선물로 받은 젤리에요 >.<

별거아닌데 정말 어린아이처럼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서울근교 제부도에 와서 이렇게 즐길 수 있을 줄이야.

머랭쿠키는 3,000원인데 달달하고 예뻐요. 그런데 바깥에 나오는 순간 바다의 습기 때문인지 녹기 시작하니까

봉지에 넣어놓고 먹던지 꺼내면 빨리 먹어야겠더라구요.

저는 쟁반에 다 쏟아놓고 먹었더니 얘가 녹기 시작합니다 ㅋㅋ

 

저의 어린시절을 책임졌던 해리포터 시리즈중에서 불의잔이 있길래 얼른 가져와서 읽었어요!

요즘 나오는 책은 번역을 새롭게 한 신판이고, 제가 찾는 책이 이 구판인데 보기가 힘들어요.

그래서 너무 반가웠어요.

제부도 예쁜 카페 카페설렘에 오시면 젠가 등의 보드게임과 만화책등이 가득이에요.

가족끼리 플레이하며 바닷길이 열릴때까지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해리포터, 달달한 차, 젤리, 과자..

제가 어릴때 방학을 보내던 방식인데요 ^^

그래서 카페설렘에서 너무 기분이 좋았었나봐요.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셔서 요즘 카페답지 않게 인사도 잘해주시고 정말 친절하세요.

화장실 가는 쪽에 담요가 마련되어 있어서 필요하면 사용할 수도 있고요.

화장실도 진짜 깔끔합니다.

 

제부도 예쁜 카페 "카페설렘"에서 바닷길이 열릴때까지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다시 제부도에 가도 이 카페를 이용할 것 같습니다.

 

 

#제부도카페 #제부도카페설렘 #제부도 #서울근교드라이브 #제부도데이트 #제부도바닷길 #제부도예쁜카페추천 #제부도보드게임카페 #화성가볼만한곳 #카페설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