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 내 여 행/경기인천

가평 더스테이 힐링파크 가든 D 타입 후기 ♥ Garden D Type

by 코코크러쉬 2021. 2. 21.
반응형

 

 

 

 

 

주소: 경기 가평군 설악면 한서로268번길 134

전화번호: 031-580-3800

영업시간: 매일 08:00 - 22:00연중무휴

예약 사이트: www.thestayhealingpark.com/

 

더스테이힐링파크

DFD그룹, 경기도 가평, 수목원, 펜션, 골프장, 나인블럭, 객실 및 시설안내

www.thestayhealingpark.com

 

 

가평 더스테이 힐링파크 가든D타입을 평일 126,000원 예약하였다. 

신축인 포레스트 타입은 예약이 꽉 차 있었다.

사진보니 정말 좋아보이던데...!

 

가든 D 타입도 나는 만족스러웠다.

뒷길로 나가면 바로 산책로가 있어서 가벼운 (?) 등산과 트래져헌터를 즐길 수 있어서 정말 좋았다 ^^

가을에 즐길 수 있는 가평 더스테이 힐링파크 가든 타입 룸 거실전망

이렇게 바깥으로 숲이 보이니 정말 힐링이고, 난방이 얼마나 잘 되는지 아주 바닥이 뜨끈뜨끈했다.

잔잔한 음악을 틀어놓고 가만히 앉아 있기만해도 정말 기분이 좋아졌다. 

 

 

가평 더스테이 힐링파크 ♥ 2020 힐링가을숲 트래져헌터! 보물찾았어요!

가평 더스테이 힐링파크 네비 주소: 경기 가평군 설악면 한서로268번길 134 전화번호: 031-580-3800 http://www.thestayhealingpark.com/ 원래 다른 펜션 갈 생각이었고, 엄청 고민고민하다가 예약했는데 아침에

bookshelves.tistory.com

아쉬움이 있다면 더스테이 힐링파크의 숙소들은 취식이 안된다 :(

주방 모양으로 예쁘게 꾸며놓고..... 이건 단지 인테리어를 위해서일 뿐인가!

그리고 바베큐를 하면 딱 좋을 것 같지만 바로 옆에 산이 있어서 안하는게 이해가 된다.

그래도 냉장고는 있다. 

 

현관을 열고 들어오면 양쪽 통유리로 갈대며, 단풍이며 더스테이 힐링파크의 분위기를 가득 느낄 수 있는데

옆 방에 숙박중인 사람들이 왔다갔다하며 보일까봐 조금 신경쓰이기는 한다 ㅋㅋㅋㅋㅋ

그럴땐 커튼을 샥! 

이렇게 갈대인지 억새 때문에 완전히 보이지는 않지만 ㅋㅋㅋㅋㅋ 

저렇게 하늘하늘한 커튼 사고싶다. 

 

가평 더스테이 힐링파크 ♥ 억새풀과 나인블럭 모닥불, 가을여행 1박

나인블럭이라는 카페가 런칭한지 얼마 안 되었던 때, 아니 내가 나인블럭이라는 곳을 알게 되었을 때!! 찾아보니 가평에 더스테이 힐링파크라는 곳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이곳은 말 그대

bookshelves.tistory.com

126,000원이면 호텔1박 가격인데

호텔은 방이 하나이니까...

비슷한 가격이면 거실도 있고 침실도 따로 있는 여기가 더 좋다 ㅎㅎ 

게다가 바로 뒤에 산도 있고. 

폼만 있는 주방... :(

그래도 설거지 가능 ㅋ 커피포트 가능 ㅋ

책꽃이에 해리포터 영문판이 있어서 반가웠다!!

근데 이렇게 놓으면 책 가져가는 사람 분명 있지 않을까?

책도둑은 도둑이 아니라지만 ㅋㅋㅋㅋ 

 

가평 여행기 ④ 마이다스 호텔 & 리조트 (2)

 지난 글에 이어 가평 마이다스 호텔 후기를 계속 작성한다. 외부 산책로가 매우 잘 되어 있는 반면 수영장이 없는 것은 아쉬웠다. 체육활동을 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었는데, 아주 짧은

bookshelves.tistory.com

 

샤워기가 있는 욕실

나름 어메니티도 준비되어 있다 :)

인테리어 컨셉은 화이트

스탠드 조명과, 심심함을 달래줄 TV

사실 뒷길로 이어지는 산길에서 산책을 하느라 심심할 틈도 없었지만 ㅎㅎ

바닥이 진짜!! 완전 온돌... 정말 따뜻하다. 

요것은 침대.

좁아 보이지만 실제로 보면 그렇게 답답하지는 않다. 

한창 가을축제 했을 때 가서 보물찾기로 아기용 로션 샘플도 받았었는데 ㅋㅋㅋㅋ생각해보면 나도 경품같은거 받는 운이 은근히 있다!

 

써야지 써야지 묵혀두었다가 이제야 쓰는가평 더스테이 힐링파크 가든D타입 리뷰 끝! 

 

#가평 더스테이힐링파크,#더 스테이 힐링파크,#가평 더스테이,#가평 더스테이 호텔,#가평 마이다스 호텔,#더 스테이 힐링파크 가격,#더 스테이 힐링파크 가든,#가평 더스테이 힐링파크,#가평 더스테이힐링파크숙박후기, #가평더스테이힐링파크예약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