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 내 여 행/충남대전세종

피나클랜드 수국축제 ♥ 아산 가볼만한곳

by 코코크러쉬 2024. 2. 10.
반응형

피나클랜드 수목원 전화번호 :0507-1495-2584

충남 아산시 영인면 월선리 346-2

 

냉장고 털이를 하는 것처럼 이번 포스팅은 사진첩 털이가 될 것 같네요. ^^ 2월에 올리는 아산 피나클랜드 수국축제 입니다. 어찌나 날이 화창해보이는지 사진들이 너무 예쁘네요.

피나클랜드는 아산 가볼만한 곳 중 하나로 당연히 뽑히는 곳들 중 하나인데요. 규모가 굉장히 넓고 수국축제, 국화축제 등 계절마다 꽃들을 정말 아름답게 심어두었습니다. 넓은 잔디밭에 있는 버드나무도 아름답구요. 이렇게 쭉 늘어선 길에서는 아무도 없을 때 찰칵 인생샷도 찍을 수 있어요. 

반응형

가장 좋아하는 보라색 수국이 물기를 가득 머금은 듯 너무 예쁘게 피어 있었습니다. 평일 낮에 가니까 사람이 없이 한산하게 좋았어요. 여름이었던 것으로 기억하는데요. 모자를 챙겨오지 않은 걸 너무 후회했어요. 😅

식당이랑 같이 운영되는 곳인데 이 때는 카페만 운영되고 있었어요. 직원분이 불친절하셨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ㅎ 음료 사서 야외 테이블에 앉아서 먹었어요. 분수가 솨아 쏟아지는 걸 보면서요. 아산 피나클랜드 정말 넓어서 하루종일 걸었더니 땀도 많이 흘리고 지쳐버렸어요.

728x90

바로 이런길을 걸을 때 많이 힘들었던 기억입니다.... ㅎㅎ 입장료 내고 들어왔으니 다 보고가려고 위로위로 어딘가를 향해 걸어갔어요. 

나무 심어둔 곳을 보면 조경이 꽤나 뛰어난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우거진 나무들 틈에서 피톤치드를 흠뻑 😊

바람의 언덕이 전망대와 가까운 가장 높은 지대였던 것 같아요. 

이렇게 커다란 조형물이 있고, 근처에는 벤치가 있어 잠시 앉아 쉴 수도 있습니다. 

아산 피나클랜드 수목원 깜짝 놀랐던게, 가도가도 뭔가 새로운 볼거리가 나오더라고요. 전망대와 달빛폭포가 있었는데요. 이렇게 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는데 구경하는 사람들이 별로 없어 아쉬웠습니다. 아마 너무 더운 날씨라서 그랫던거겠죠? 축제기간때는 사람들이 많이 몰리는 걸로 알고 있거든요. 

인공 폭포를 만납니다. ㅎㅎㅎㅎㅎ 신기하게 인공폭포여도 새들은 좋은지 저 폭포 옆 바위에 올라가 앉아있고 그러더라고요. 쨍쨍한 색깔로 심어진 꽃들도 더위에 지치지 않았는지 파릇파릇하고요. 피나클랜드는 이렇게 쭉 늘어진 길이 예쁜 것 같아요. 

 

테마랜드 식으로 여기저기 에쁘게도 잘 꾸며져 있습니다. 지금도 있을지 모르겠지만, 당시에 어느 공간에 닭들이 모여 있었는데 물을 못 먹었나봐요 ㅠ 사람이 근처에 가니까 엄청 울더라고요. 얘네 목마른거 아냐? 제가 생수로 물을 주니까 엄청 울면서 다들 물을 먹는데 이 더위에 갈증을 느끼고 있었다니 너무 슬펐어요....ㅠ 성수기가 아니라서 관리하는 분들이 별로 없었던 걸까요? 물통에 이끼가 껴서 물이 있는지 없는지 나오는지 잘 모르겠고 💦 동물을 더 아껴주는 곳들이 많아지면 좋겠습니다. 지금은 겨울이라.... 어떤 환경일지 잘 모르겠습니다. 

식물들은 좋아보이는데 말이죠. 메타세콰이어가 늘어진 길에서 걷기만 해도 힐링이 됩니다. 

입구에서부터 우리를 반겨주던 수국. 아산 가볼만한곳 피나클랜드 수목원 후기 여기서 마칠게요! 

 

 

 

✅ 아산 가볼만한 곳 베스트

 

외암민속마을 ♥ 맛집 입장료 할인정보

안녕하세요! 어느새 봄입니다. 아직 산은 푸르지 않지만, 깊숙히 들어가면 하나둘 피어나는 꽃나무를 볼 수 있어요! ^^ 여행 블로거로서 마음이 두근두근한데요. 오늘은 충남 아산 가볼만한곳,

bookshelves.tistory.com

 

아산 인주카페 ♥ 한옥 카페 인주

인주 전화번호 :041-532-1010 디저트카페 충남 아산시 인주면 문방리 120-2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명한 아산 한옥카페, 카페인주 리뷰할게요. 아산 가볼만한 곳 하면, 외암 민속마을이 있는데요. 외암

bookshelves.tistory.com

 

오월의 꽃수레 ♥ 아산 신정호 맛집

오월의꽃수레 전화번호 :041-533-3122 한정식 충남 아산시 점양동 185-8 2,3층 안녕하세요. ^^ 오늘은 아산 신정호 맛집, 오월의 꽃수레 리뷰입니다. 신정호 근처에서 어딜갈까 찾아보다가 저렴한 한정

bookshelves.tistory.com

 

아산 현충사 ♥ 벚꽃 홍매화 목련 봄나들이 입장료 운영시간

현충사 전화번호 :041-539-4600 충남 아산시 염치읍 백암리 298-1 안녕하세요. 오늘은 충남 아산 가볼만한곳, 현충사 이순신 백의종군길 리뷰할게요. 현충사는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입니다. 참고하셔

bookshelves.tistory.com

 

피나클랜드 수목원 ♥ 입장료 / 물놀이 / 메타세콰이어 로드 / 맛집

피나클랜드 수목원 전화번호 :0507-1495-2584 수목원,식물원 충남 아산시 영인면 월선리 346-2 아산 피나클랜드 다녀왔어요. 😎 네이버 예약을 통해 예매했구요. 제가 방문했을때는 비수기로 입장료

bookshelves.tistory.com

 

#아산 가볼만한곳 #아산 피나클랜드 #피나클랜드 #피나클랜드 수목원 #아산 피나클랜드 수목원 #피나클랜드 수국축제 #피나클랜드 아산 수국 #피나클랜드 입장료 #피나클랜드 주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