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 내 여 행/충남대전세종

해브나인 스파 ♥ 포레스트 리솜 에코 트래킹 코스 (리솜둘레길)

by 코코크러쉬 2024. 3. 10.
반응형

포레스트리솜 해브나인스파

전화번호 :043-649-6014

충북 제천시 백운면 평동리 707

 

오늘은 제천 포레스트 리솜의 해브나인스파 내부 편의시설들 소개할게요. 그리고 포레스트 리솜 에코 트래킹 코스 (리솜 둘레길)을 리뷰해 보겠습니다.

오른쪽으로 들어가면 해브나인 스파입니다. 워낙 좋고 유명하죠. 공간도 엄청 넓고 들어가자마자 고급시설의 느낌이 물씬 풍긴답니다. 가족단위가 이용하는 리조트인데 상당히 고급진 느낌입니다. 

레스트리 리솜 객실과 해브나인 스파 이용후기는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포레스트 리솜 스파 ♥ 해브나인 힐링스파 후기

포레스트리솜 해브나인스파 전화번호 :043-649-6014 충북 제천시 백운면 평동리 707 안녕하세요. 너무 행복했던 힐링으로 기억에 남은 포레스트 리솜 해브나인스파 후기입니다. 😎 사람이 많아서

bookshelves.tistory.com

포레스트 리솜은 산속에 있는 별장같은 객실이고, 레스트리 리솜은 호텔형으로 지하에는 편의점이 있지만 대부분은 여기 스파건물에 모여 있답니다. 이탈리안 음식, 와인이 있는 레스토랑이 있었구요.

반응형

누하스 안마의자를 홍보하고 있었는데 이렇게 사람이 많은 걸 보니 무료인 것 같았는데요. 저는 그냥 생략했어요.

누하스 다이닝바 분위기 좋고 사람도 많았네요! 

가족과 혹은 연인 친구와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사진관도 있었습니다. 남는건 사진뿐이라는 말도 있죠! "단락"이라는 곳인데요. 깔끔하고 예뻐보였어요. 

카페 도카롱 입니다. 여기서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 잔 마셨어요^^ 앉아있기에는 엉덩이가 너무 불편해 보였습니다. ㅋㅋㅋ 

누하스 다이닝바의 비어세트가 눈을 사로잡았는데요. 미트볼 파스타, 피자, 치킨, 맥주 2병에 69,000원 / 객실로 포장해가면 79,000원 이었어요. 호텔치고 합리적인 가격 같았어요. 하지만 최종 선택은 막걸리 반상으로 물놀이 후 아주 거하고 맛있게 먹었답니다.

 

레스트리 리솜 룸서비스 막걸리반상 ♥ S20 스파패키지

포레스트리솜 전화번호 :043-649-6000 충북 제천시 백운면 평동리 707 안녕하세요. 너무 가고싶었던 포레스트, 레스트리 리솜 S20 후기입니다. 스파패키지로 네이버 예약해서 다녀왔어요. 가격은 평

bookshelves.tistory.com

스파 건물에서 나와 레스트리 리솜으로 가는 길에는 연못도 있고 너무 아름답습니다. 

물놀이를 하고 막걸리까지 마셨더니 너무 잘잤어요. ㅎㅎㅎㅎ 그리고 다음날! 아침식사는 선데이 브리즈에서 했습니다. 포레스트 리솜은 1박으로는 절대 모자라요. 재방문보다 2박을 추천합니다. 쭉~ 즐기세요.

 

선데이브리즈 💜 제천 레스트리 리솜 / 포레스트 리솜 조식

썬데이브리즈 리솜리조트 제천점 전화번호 :043-649-6065 카페 충북 제천시 백운면 평동리 707 클럽하우스동 2층 안녕하세요 :) 오늘은 제천 포레스트 리솜 안에 위치한 선데이 브리즈 리뷰할게요.

bookshelves.tistory.com

너무도 화장했던 다음 날. 포레스트 리솜 둘레길을 걷기로 합니다. 아스팔트 길이라 편해보이지만 오르막이 생각보다 경사가 있어서 헉헉거리며 걸었네요. ㅎㅎㅎㅎ 아침운동 시작입니다. 😄

 

하늘이 너무 맑고 청명해서 어디를 둘러봐도 그림같고 사진같았던 아름다운 날씨였어요. 

중간에는 테이블과 함께 쉴 곳도 간간히 마련되어 있었어요. 호텔 미니바에 있는 생수를 챙겨왔어요.

포레스트 리솜 에코 트래킹 코스는 등산길인데요. 총 4코스로, 난이도별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소요시간은 모두 30분정도입니다. 

 

이 산길로 들어가면 리솜 둘레길의 출발점으로 명상원, 전망대, 산 정상까지 갈 수 있지만 그냥 포레스트 리솜 객실들을 보면서 아스팔트 길로 쭉 걸어보기로 했어요. 

유명한 포레스트 리솜의 객실들! 객실 이용객들이 나와서 산책을 많이 하시더라고요. 

길 이름도 윤슬길로 너무 예뻤는데요. 별똥카페라는 곳이 있었는데 못찾겠더라고요. ㅠ 너무 힘들어서 일부러 열심히 찾지 않은 것도 있지만 다른 객실 건물들과 헷갈려서 못 들어갔어요.

리솜 둘레길 너무 예쁘죠? 정말 걷지 않았다면 후회할 그런 길입니다.

여름이었기에 햇볕이 강해, 벤치에서 잠깐씩 휴식도 취하고 꽃구경도 했습니다. 

체크아웃시간, 떠나기가 싫었던 레스트리 리솜! 곳곳을 모두 구경하고 싶은 정말 좋은 리조트입니다. 바로 근처에는 박달재 자연휴양림이 있습니다.

그럼 해브나인 힐링스파 부속 시설들과 포레스트 리솜 트래킹 둘레길후기 여기서 마칠게요.

 

 

 

레스트리 리솜 ♥ 마묵라운지 북카페

레스트리리솜 마묵라운지 전화번호 :043-649-6234 북카페 충북 제천시 백운면 평동리 16-1 레스트리 리솜 지하 2층 안녕하세요. 🎈 제천 레스트리리솜 사진을 이제야 풀기 시작했어요. 워낙 스파로

bookshelves.tistory.com

 

 

제천 옥전자연휴양림 ♥ 옥전 5호실 야외 테라스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충북 제천에 있는 옥전자연휴양림 옥전5호실 리뷰입니다. 옥전자연휴양림은 예쁜 테라스로 유명합니다. 왠지 옥천과 헷갈리지만 옥전! 입니다. ㅎㅎ 거실 통유리를 통해 계

bookshelves.tistory.com

 

#포레스트 리솜 #레스트리 리솜 # 해브나인 스파 #해브나인 힐링스파 #리솜 둘레길 #포레스트 리솜 트래킹 코스 #포레스트 리솜 등산 #박달재자연휴양림 #제천가볼만한곳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