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 내 여 행/충남대전세종

제천 옥전자연휴양림 ♥ 옥전 5호실 야외 테라스 후기

by 코코크러쉬 2022. 11.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충북 제천에 있는 옥전자연휴양림 옥전5호실 리뷰입니다.

옥전자연휴양림은 예쁜 테라스로 유명합니다.

왠지 옥천과 헷갈리지만 옥전! 입니다. ㅎㅎ 

거실 통유리를 통해 계절에 따른 뷰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


 

옥전자연휴양림

충북 제천시 봉양읍 옥전리 산 88

 

 

서울근교로 급 여행을 떠나고 싶을때,

저는 항상 숲나들이 홈페이지에서 자연휴양림을 찾아봅니다.

저렴하고 깔끔한, 항상 숲을 끼고있는 자연휴양림!

숲속의집만 이용하고요, MT단체손님이 사용할법한 큰 방만 아니면 선택하는 편이에요.

인기많은 곳들은 당일예약이 당연히 어렵겠죠?

남아있는 옥전5호실을 골랐는데요.

옥전자연휴양림에서 인기많은 방은 아니었어요.

일단 야외테라스에서 바베큐가 불가하고, 테라스 뷰도 제일가는 방은 아니었거든요.

그리고 중간에 끼어있는지라 소음에 취약하다는 말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저는 만족했어요!

무엇보다 가격이 4만원 (정확하지는 않지만) 이었거든요.

이정도면 정말 대박이죠? 요즘엔 카페 앉아서 디저트 조금만 시켜도 금방 4만원입니다. 

728x90

사진이랑 정말 똑같은 사각형의 거실이에요.

TV와 냉장고 등 주방이구요, 좌식 테이블도 펼칠 수 있습니다.

너무 피곤했던터라 사진을 많이 못 찍었지만 부들부들한 이불이 너무 좋았어요~

저도 구매하고 싶어서 인터넷 검색했더니 네이버 밴드만있고 홈페이지가 없더라구요.. 

그리고 다른 자연휴양림은 대부분 힐링숲길이라던지 둘레길이 있는편인데

옥전자연휴양림은 제가 못 찾은건지는 몰라도 정말 숙소만 덜렁 있는 느낌이더라고요. 😥

반응형

짜잔! 테라스뷰 예쁘지 않나요?

음식을 해서 야외 테라스 앉아서 먹었답니다. 💛

원래는 저기 앉아서 책도보고 노트북도 하려고 했는데요,

숲이나보니 벌레들이 좀 있더라구요. 

무서워서 그냥 안에 들어와서 보일러 높이고 낮잠만 잤네요. ㅎㅎ 

 

 

가을을 맞아 예쁘게 울긋불긋한 옥전 5호실이에요. 

테라스에서 산과 아래 도로! ^^ 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다른 옥전자연휴양림 객실들은 조금 더 숲뷰를 즐길 수 있다고 들었어요.

요즘 감성에 딱 맞게 지어진 휴양림 같습니다. 

전기그릴을 따로 챙겨가서 맛있는 밥을 해 먹었답니다. 

 

의왕 바라산자연휴양림 ♥ 바라산와폭포, 바라산 정상

바라산자연휴양림 전화번호 :031-8086-7482 자연휴양림 경기 의왕시 학의동 산 117-1 이 날은 정말 황당했던 날...^^ 경기도에 있는 자연휴양림중에서, 의왕 바라산자연휴양림을 갔습니다. 서울과 너

bookshelves.tistory.com

밤이 되니 평일 비수기인데도 사람들로 가득찬 옥전자연휴양림.

바베큐가 가능한 객실사람들은 테라스에서 파티파티 분위기를 즐기고 있더라고요. ✨

주차장도 바로 근처에 댈 수 있어서 넘 편했습니다.

언덕이 가파르기때문에 주차장이 옆에 있는게 필수였어요. 

배부르게 밥 먹고 가벼운 산책을 하기에도 좋아보이죠? 

그럼 옥전자연휴양림 옥전5호실 후기 여기서 마칠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양평 산음자연휴양림 ♥ 숲속의집 종달새, 치유의숲, 무인편의점

국립산음자연휴양림 전화번호 :1588-3250 자연휴양림 경기 양평군 단월면 산음리 산 124 안녕하세요! 오늘은 양평에 있는 자연휴양림, 산음자연휴양림 숲속의집 종달새 1박후기를 쓸게요. 산음자연

bookshelves.tistory.com

 

 

#제천가볼만한곳 #옥전자연휴양림 #옥전5호실 #자연휴양림바베큐 #숲나들이 #제천옥전자연휴양림 #자연휴양림예약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