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 내 여 행/충남대전세종

포레스트 리솜 스파 ♥ 해브나인 힐링스파 후기

by 코코크러쉬 2023. 1. 11.
반응형

 

포레스트리솜 해브나인스파

전화번호 :043-649-6014

충북 제천시 백운면 평동리 707

 

안녕하세요.

너무 행복했던 힐링으로 기억에 남은

포레스트 리솜 해브나인스파 후기입니다. 😎

사람이 많아서 사진은 많이 찍지 못했지만

그래도 대략 얼마나 좋은지 볼 수 있을거에요. 

728x90

바로 앞이 산인데, 

해브나인 스파 수영장에서 이 산을 바라볼 수 있습니다.

생각보다 더 좋았던 포레스트 리솜이에요.

네이버예약으로 S20 레스트리 리솜, 해브나인 스파를 28만원대에 예약했습니다.

 

레스트리 리솜 룸서비스 막걸리반상 ♥ S20 스파패키지

포레스트리솜 전화번호 :043-649-6000 충북 제천시 백운면 평동리 707 안녕하세요. 너무 가고싶었던 포레스트, 레스트리 리솜 S20 후기입니다. 스파패키지로 네이버 예약해서 다녀왔어요. 가격은 평

bookshelves.tistory.com

날씨도 완전 화창해서 행복지수 업 🌼

왼편에 보이는 건물이 포레스트 클럽인데요.

저 건물 안에 해브나인 스파, 식당, 카페들이 모여 있답니다.

사진관도 있다고 하니 가족사진으로 추억도 남겨보세요. 😁

반응형

제천은 서울에서 그렇게 멀지 않은데,

마치 강원도에서 볼 수 있을법한 풍경이었어요.

제천 다시봤습니다. 😎🌼

해브나인 스파 입구에요. 

오른쪽으로 가면 매표소입니다.

패키지를 구매했기때문에 미리 이용권을 받았어요.

309호에 머물렀군요!

 

레스트리 리솜 ♥ 마묵라운지 북카페

레스트리리솜 마묵라운지 전화번호 :043-649-6234 북카페 충북 제천시 백운면 평동리 16-1 레스트리 리솜 지하 2층 안녕하세요. 🎈 제천 레스트리리솜 사진을 이제야 풀기 시작했어요. 워낙 스파로

bookshelves.tistory.com

설레는 마음을 안고 두근두근 입장합니다.

워낙 유명해서 너무 궁금했거든요.

스톤스파도 궁금했구요. 

안그래도 비싼데 코로나 때문에 사우나, 야외 편백라운지, 숯가마 찜질방을 운영하지 않는다고 했어요. 😭

이런이런 이름만 봐도 제가 좋아할만한 것들인데요?

그렇다고 할인해주는 것도 아니라서 아쉬웠습니다. 🙄

 

아쿠아필드 하남 ♥ 찜질스파 스타필드 하남

아쿠아필드 하남 전화번호 :031-8072-8800 워터테마파크 경기 하남시 신장동 616 302,403호,옥상 안녕하세요. ✨ 찌뿌둥하고 왠지 찜질방 한 번 가주고 싶은 날 있으시죠~? 어릴때는 동네 목욕탕만 가도

bookshelves.tistory.com

신발장 키 받고, 서둘러 들어가서 샤워 먼저 했어요.

헐.. 포레스트 리솜 사우나가 어땠는지 기억이 나지 않아요.

너무 오래 묵혀둔 사진으로 포스팅을 하는 모양이군요....

아마 좋았을거에요!! 리솜이니까요!! 

워터파크로 나왔어요.

실내, 실외 모두 놀거리가 많아요. ㅎㅎㅎㅎ

바깥에 인피니티풀도 있고 스톤스파도 있으니까 먼저 나갔어요. 

실내 유수풀인데요.

파란 튜브는 대여비 없이 그냥 사용할 수 있답니다.

저도 한 바퀴 돌아봤죠. 😎

꿀잼입니다.

야외에 있는 풀이에요.

아무도 없어서 냉큼 들어갔답니다. ㅎㅎㅎㅎㅎ

스톤스파는 포레스트 리솜 스파의 시그니처인데요.

총 6개밖에 없는데 너무 유명해서 줄을 서서 기다려야 해요.

약간 쌀쌀해서 바깥에 서 있으려면 힘든데

들어간 사람들이 잘 나오지 않습니다. ㅠㅠ

꼭 들어가야 하는건 아닌데

또 유명한 걸 경험해보지 않으면 아쉽잖아요?!

하지만 대기하기가 너무 힘들어요.ㅠㅠ 

어떤 분은 지나가면서 사진만 찍고 얼른 나오지 전세냈냐 

소리치는 분도 계시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저는!

스파 종료시간 전에 들어갔답니다.

그 때는 텅텅이에요. 

예쁘긴 정말 예쁘죠?

숲을 마주보고 있어서 사진도 잘 나오긴해요.

막상 들어가보니까 그렇게 오래 머물고 싶진 않던데요. ㅋㅋㅋㅋ

 

포레스트 리솜 스톤스파

좋긴 합니다. 😛

정면에 보이는 풀은 음식을 먹을 수 있는 곳이에요.

왠지.. 다른 사람들이 먹다가 물에 흘렸을 것 같고

그래서 안갔습니다. ㅎㅎ 

 

켄싱턴 지리산 하동 ❤️ 히노끼 스파 호텔 숙박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편백탕, 히노끼 스파로 유명한 켄싱턴 지리산 하동 리조트에서 1박한 후기 들고왔어요. 예약은 네이버로 할 수도 있지만 켄싱턴 리조트 공홈에서 하니 조금 더 저렴한 것 같

bookshelves.tistory.com

해브나인 스파의 인피니티풀이에요. 

크진 않지만 깔끔하고 맞은편에 보이는 숲이 

너무 아름다운 풀 입니다. 

조심하면 (?) 수영도 할 수 있고 정말 재미있었습니다....🥰

운영시간 끝나갈때쯤에 후다닥 찍었어요.

한창일땐 사람이 너무 많아서 어차피 모자이크하다가 

시간 다 날릴 것 같았어요.

해브나이 스파 정말 좋지 않나요? 

이런 스파에 온 것도 정말 오랜만이었어요.

한창 다닐때 블로그를 하지 않아서 사진이 하나도 없어 너무 아쉬워요. 

 

베이힐풀앤빌라, 자쿠지를 즐기며 피곤이 사르르 사라지는 ♥

제주도 베이힐풀앤빌라 방문기 :) 몇 년 전에 급 제주여행을 떠나기로 했을 때, 김포공항에서 호텔스컴바인으로 숙소를 검색해 베이힐풀앤빌라에서 1박 했던 적이 있다. 20만원이 넘는 가격에 할

bookshelves.tistory.com

오른쪽은 냉탕이라 사람이 아무도 없었습니다. ㅎㅎㅎ

스톤스파에서 안쪽으로 들어가면 편백탕이 있습니다.

약간 뜨겁고 김이 모락모락 올라오는 편백탕에서 힐링하면 정말 좋은데요.

사람이 정말 많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특히 아버지 어머니들에게 인기가 많은데요.

한 번 들어오면 잘 나가지 않으시더라고요. 😂

남자친구가 저보고 같이 들어가자고 하는데,

I인 저는 그 사람들 틈에 끼어들 엄두가 나지 않았거든요. ㅋㅋㅋㅋ

해브나인 스파는 좋아서 인기가 많은데, 그래서 또 사람이 너무 많은 단점이 있네요. 

사람이 다 빠져나간 워터파크,

이제 뜨끈한 목욕을 하며 물놀이의 피곤함을 씻어낼 시간입니다. 

너무너무 만족스러웠던 제천 포레스트리솜 해브나인 스파.

이 곳에서의 경험때문에 다른 리솜 스파들도 찾아봤는데요.

제천 포레스트 리솜이 최고인 듯 합니다. 😁

 

[포레스트 리솜 해브나인 스파 가격]

사우나 12,000 / 소인 9,000

스파 55,000 / 소인  40,000

스파 가격에는 사우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사우나 이용시간은 오전7시부터 오후 8시까지인데요.

워터파크를 이용하지 않아도 호캉스와서 사우나만 즐기기도 좋을 듯 해요. 

그럼 포레스트 리솜 해브나인 스파 후기 여기서 마칠게요.

 

#제천여행 #제천가볼만한곳 #제천포레스트리솜 #해브나인스파 #스톤스파 #포레스트리솜스파 #레스트리리솜

#해브나인힐링스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