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 내 여 행/경기인천

산음자연휴양림 숲속의집 ♥ 종달새 후기

by 코코크러쉬 2023. 1. 13.
반응형

국립산음자연휴양림

전화번호 :1588-3250

경기 양평군 단월면 산음리 산 124

 

안녕하세요 :)

오늘은 양평 산음자연휴양림 숲속의집 종달새 후기를 가져왔어요.

자연휴양림 많이 다녀보신 분들중에는,

찜질, 등지지기(?) 좋은 곳이 있다는 걸 아실거에요.

온돌이 아주 뜨끈하고 대박이거든요.

산음자연휴양림 종달새를 추천합니다. 😋

특히 겨울 자연휴양림으로 딱 좋아요. 

728x90

양평 산음자연휴양림은 이렇게 차로 끝까지 진입이 가능하고,

숲속의 집 옆에 주차가 가능해서 좋았어요.

가끔 차가 지나다니기는 하지만 산책으로도 아주 좋은 포장길이었어요. 

반응형

정말 작은, 말 그대로 숲속의 집입니다.

자연휴양림을 알고 나서는 이런 자연친화적인 맛에 아주 중독되었어요. ㅋㅋㅋ

펜션이랑 비슷한데 가격은 엄청 싸고,

종달새같이 작은 평수는 가격이 5만원 내외랍니다. 

게다가 독채 아닙니까! ㅋㅋ 

 

가평 여행기 ⑤ 청평자연휴양림

놀기만 할 때는 노는게 좋은 줄 몰랐다. 놀 여건이 되어서 놀았던 거지만, 아무런 의무없는 생활은 보람이니 성취니 하는 것을 떠나 사람을 물에 젖은 휴지처럼 축축 늘어지게 하는것이 문제다.

bookshelves.tistory.com

겨울날씨가 맑고 청량했어요.

얼른 짐을 풀고, 산음자연휴양림에서 유명한 치유의숲을 걷고 싶었어요.

자연휴양림이 산 안에 있다고 해서

모두 괜찮은 등산로와 산책길과 근접한 것은 아니랍니다.

어떤 곳은 정말 덜렁 숙소뿐이에요.

바깥에 벤치가 있네요.

여름에는 앉을만 하려나요?

바베큐는 되지 않았습니다. 

 

홍성 가볼만한곳 ♥ 용봉산자연휴양림, 근처 케이카페

케이카페 전화번호 :041-633-5574 카페 충남 홍성군 홍북읍 상하리 104-15 안녕하세요 :) 오늘은 충남 홍성 가볼만한곳, 용봉산자연휴양림과 근처 카페인 "케이카페" 리뷰할게요. 횡성말고 홍성! 이번

bookshelves.tistory.com

숲속의집 종달새 내부입니다.

장판을 봐 주시겠어요?

뜨끈함의 흔적이 남아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왼편에는 옷장과 이불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자고 난 후 이불을 걷었는데, 제가 태워먹었나 싶은거에요.

사진을 보니 원래 이랫더라고요.

컨디션이 안 좋았었는데, 뜨끈하게 해놓고 한숨 푹 자며 땀을 흘리니

피로감이 싹 가시고 아주 상쾌한 몸 상태가 되었어요. 

원룸같은 부엌이지만 그래도 조리해서 한 끼 먹기엔 무리가 없습니다.

이것저것 바리바리 싸서 갔지요.

마켓컬리에서 부대찌개 밀키트를 사서 맛있게 끓여 먹었답니다. 

혹시 먹을거 챙겨오지 않은 분들도 걱정하지 마세요.

아래에서 다시 언급할테지만

근처에 무인 편의점이 아주 잘 되어 있습니다. 

 

장태산자연휴양림 ♥ 밤나무집 예약 / 숲체험 스카이웨이 / 출렁다리

장태산자연휴양림 전화번호 :042-270-7883 자연휴양림 대전 서구 장안동 259 안녕하세요! 요즘 대전 가볼만한곳으로 장태산자연휴양림이 어른신들사이에 (?) 핫하다고하죠.바로 출렁다리와 높은 곳

bookshelves.tistory.com

특별할 것 없는 욕실입니다. 

온수 잘 나와요.

자 이제 치유의숲을 걸어볼게요.

데크길이 생각보다 짧았어요.

그 후에는 등산을 하게 됩니다. ^^

그래도 산길이 잘 나 있어서 한바퀴 가볍게 돌 수 있었는데요.

겨울이라 계곡이 얼어있었네요.

여기는 또 물이 흐르구요. 

치유의숲 한 바퀴 돌고나니 정신도 말끔해지고

상쾌해져 너무 좋았어요.

꼭 걸으시길 추천해요. 

자연휴양림에서 잠만 자면 저는 너무 심심하더라고요. 

여기까지 온게 아쉽기도 하구요. 

 

강씨봉자연휴양림 숲속의집 구름 ♥ 바베큐 가능한 휴양림

강씨봉자연휴양림 전화번호 :031-8008-6611 자연휴양림 경기 가평군 북면 적목리 324 안녕하세요. 다시 가고싶은 자연휴양림을 뽑으라면 저는 "강씨봉자연휴양림"을 뽑을거에요. 객실로는 정말 좋은

bookshelves.tistory.com

운이 좋게도 근처에 무인카페, 편의점, 정육점까지 있었는데요.

양평 산음자연휴양림에서 차로 3분 이내, 바로 코앞에 있어요.

사람들이 많이 찾는 양평이라 가능한걸까요?

깊은 곳에 있는 휴양림일수록 편의점이나 마트까지 한참 달려야 하는데

이렇게 온갖것들이 다 있는 편의점이라 너무 좋네요.

말이 무인이지 제가 갔을때는 직원이 계산해 주었습니다. 

잘 관리되고 있습니다. 

와인까지 종류별로 있습니다. ㅎㅎㅎ

아마 바로 근처에 캠핑장이 있는 것 같아요.

작은 방 안에 있기 심심해서 나와봤어요. 

양평 가볼만한곳 산음자연휴양림 추천하고,

역시 숲속의 집이 가장 좋은 것 같아요.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의왕 바라산자연휴양림 ♥ 바라산와폭포, 바라산 정상

바라산자연휴양림 전화번호 :031-8086-7482 자연휴양림 경기 의왕시 학의동 산 117-1 이 날은 정말 황당했던 날...^^ 경기도에 있는 자연휴양림중에서, 의왕 바라산자연휴양림을 갔습니다. 서울과 너

bookshelves.tistory.com

 

#양평가볼만한곳 #양평여행 #산음자연휴양림 #양평산음자연휴양림 #산음자연휴양림숲속의집 #숲속의집종달새 #산음자연휴양림치유의숲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