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 내 여 행/경기인천

포천 가볼만한 곳 ♥ 평강랜드 입장료 / 반려동물 입장 가능

by 코코크러쉬 2023. 2. 17.
반응형

평강랜드

전화번호 :031-532-1779

경기 포천시 영북면 산정리 산 155

 

안녕하세요!

오늘은 포천 가볼만한곳,

수목원과 식물원을 즐길 수 있는 평강랜드 리뷰입니다. 🧡

728x90

평강랜드는 주차를 한 후,

카페 안으로 들어가서 매표를 하게 된답니다.

더가드너스 카페가 너무 예뻤어요 :)

혹시 입장료 안에 커피가 들어가는거 아닐까, 

기대했지만!

그런건 없었습니다. ㅎㅎㅎ 

포천 가볼만한곳 평강랜드 입장료 소개할게요.

<포천 평강랜드 입장료>

성인 8,000원 / 소인 7,000원

반려동물 15kg 미만 6,000원 (한 마리당)

 

댕댕이와 함께 입장할 수 있군요!

제가 갔을때는 평일이라 그런지

사람뿐이었는데요. ㅎㅎ

강아지 산책하기에도 충분히 넓고 좋은 곳이에요.

 

카페숨 ♥ 포천 자연을 닮은 힐링공간

 

bookshelves.tistory.com

포천 반려동물 입장 가능한 곳으로

평강랜드를 추천해요!

댕댕이 운동장도 있네요. ㅎㅎㅎ

저는 가을에 방문했어서, 

핑크뮬리 축제도 있었어요. 

반응형

포천 가볼만한곳 평강랜드는

아름다운 정원느낌으로,

한참 걸으며 여기저기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했어요.

가을이라 한껏 붉어진 

단풍이 든 나무도 너무 아름다웠네요.

평일에 가니 한산했어요.

그런데 포천은 원래 관광객이 그렇게 

많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좀 멀어서 그런걸까요?

 

포천아트밸리 모노레일, 허브아일랜드, 나남수목원 ♥ 포천 가볼만한 곳

포천아트밸리 전화번호 :1668-1035 문화시설 경기 포천시 신북면 기지리 282 안녕하세요. 포천 가볼만한 곳 하면 늘 추천명소로 떠오르는, 포천 관광지의 새로운 강자 포천아트밸리를 소개합니다. ^

bookshelves.tistory.com

 

따뜻하고 향긋한 흙내음이 나는

온실도 구경했어요 :)

어느 수목원을 가나 온실은 꼭..! 들어가 줘야합니다. 🧡

 

포천 라고비스타 펜션 ♥ 라고 (LAGO) 스파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포천 스파펜션으로 유명한 라고비스타 라고(LAGO) 후기입니다. ✨ 어쩌다가 야놀자 5만원 쿠폰이 생겼거든요. 처음으로 어플 깔아봤어요. 포천 라고비스타 펜션은 일단 스파

bookshelves.tistory.com

노란 꽃들과 다육이들, 선인장 들도

맘껏 구경했어요.

놀러간지 너무 오래된 것 같아요 ㅠ.ㅠ

바쁜게만 살았는지...

다시 열심히 다녀봐야겠어요. 

핑크뮬리 밭으로 들어와봤는데요.

생각보다 실망스러웠어요. 

해지는 시간이라 그랫는지,

뒷산에 가려서 조금 어두웠거든요...😥

위 사진이 그나마 빛을 잘 받은거구요.

잘못찍으면 이렇게 어두워져버린답니다...

물론 예쁘고 보기 좋죠!

다만 사진실력이 좋아야 할 것 같아요.

아니면 햇빛이 잘 드는 시간에 가야합니다!

평강랜드는 계절에 맞춰서

수국축제, 핑크뮬리축제를 하는 것 같더라고요. 

비밀의 숲인데요.

바깥에 둘러보지 못한 아름다운 곳들이

더 많았기에 갈까말까 망설이다가 안들어갔네요. ㅎㅎ

꽤나 큰 연못을 데크길로 걸어다닐 수 있게

조성해 두었습니다.

포천 평강랜드에서 가장 아름다웠던 곳이네요.

나무와 갈대, 연못이 어우러져

고즈넉한 느낌입니다. 

저 멀리 분수대도 보이네요.

연못 데크길만 걸어도 꽤나 걸려요.

마음이 평화로워집니다. 

한창 단풍때라서 단풍구경하러 간 곳인데요.

이런 곳들은 어느 계절에나 아름다운것이 특징이에요.

알맞게 잘 꾸며놓더라고요.

겨울에 가도 경치가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이 길을 걸었던 기억이 남아있네요 :)

강아지 키우는 분들은 꼭 데리고 한 번 방문해보세요.

그럼 포천 가볼만한곳 평강랜드

후기 여기서 마칠게요.

 

 

#포천꼭가야할곳 #포천가볼만한곳 #포천여행 #평강랜드 #포천평강랜드 #평강랜드입장료 #포천강아지랑같이 #포천반려동물입장가능 #포천평강랜드입장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