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 내 여 행/경기인천

포천 라고비스타 펜션 ♥ 라고 (LAGO) 스파 후기

by 코코크러쉬 2022. 11.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포천 스파펜션으로 유명한 라고비스타 라고(LAGO) 후기입니다. ✨

어쩌다가 야놀자 5만원 쿠폰이 생겼거든요.

처음으로 어플 깔아봤어요.

포천 라고비스타 펜션은 일단 스파가 있는 객실,

뷰가 중요하기 때문에 라고룸 가능한 때에 맞춰 예약했습니다. 


라고비스타펜션

전화번호 :010-6583-0652 

경기 포천시 일동면 기산리 13-34

 

 

 

청계저수지 입니다.

라고비스타 펜션 사진 검색해보면 창가에 앉은 사진들 많잖아요. 

바로 이 아름다운 저수지 뷰 입니다. 😍

가을이라 울긋불긋 너무 예쁘네요. 

반응형

중간에 가파른 오르막길을 따라 올라오면 주차장인데요.

겨울이라 수영장은 하지 않았습니다.

펜션인데도 고급스럽고 잘 관리되고 멋있었어요!

바베큐장도 있어서 사장님께서 불을 지피고 계셨습니다. ㅎㅎ 

728x90

라고객실로 향하는 길!

안으로 쏙 들어와서 계단을 올라 가장 높은 층으로 갔어요. 

중간에 흔들거리는 계단 있으니 조심! 

 

여기입니다.

야외 테이블이 있었고, 비밀번호를 누르고 들어가요.

근처 맛집이 별로 없는 편이에요. 😥

산정호수 돌고와서 너무 배고프고 피곤했거든요.

근처에서 쟁반짜장, 탕수육 포장해 왔답니다. 

산정호수에서 포천 라고비스타 펜션까지는 차로  30분정도 걸렸던 것 같아요. 

 

산정호수 둘레길 소요시간 ♥ 포천 가볼만한곳

안녕하세요. 😋🌼 오늘은 포천 가볼만한곳, 산정호수 둘레길 리뷰입니다. 소요시간, 주차장 등 정보도 알려드릴게요. 산정호수 경기 포천시 영북면 산정리 243-1 고즈넉한 호수를 바라보며 잔잔

bookshelves.tistory.com

짜잔~!

드디어 방문한 라고비스타 펜션 라고 LAGO 입니다.

진짜 넓고 깔끔했어요. 깨끗한건 당연하고!

사장님께서 미리 난방을 해주셔서 얼마나 따뜻하고 아늑했는지 몰라요. .

평일가격 21만원, 쿠폰써서 16만원에 예약했습니다. 

 

카페숨 ♥ 포천 자연을 닮은 힐링공간

 

bookshelves.tistory.com

한가운데 딱 있는 자쿠지 스파인데요.

엄청 커서 물을 받기까지 오래걸렸어요. 

피곤할 때는 스파 한 번 해주면 정말 피로가 싹 날아가잖아요. ㅎㅎ

수건도 예쁘게 접어두시고, 곳곳을 신경써서 잘 가꾸어두셨어요.

이래서 포천 라고비스타가 유명해진 거겠죠. ✨

 

좀 아쉬운건요.

화장실 별도 칸막이, 샤워실 별도 칸막이, 세면대는 이렇게 나와 있다는 점이었어요.

샤워실과 화장실에 창문이 따로 나있지 않다보니 환기부분이 좀 어려웠습니다. 

하지만 곳곳에 창이 있어서 룸 전체의 환기는 가능해요.

오히려 창문이 정말 여기저기 있다보니까 바깥 풍경이 잘 보였어요.

바깥에서 누가 보지 않을까 밤에는 커튼을 꼭꼭 쳐놨어요. ㅎㅎㅎ

커다란 냉장고랑 전자레인지 (굳) 식탁도 너무 편했어요.

밥먹기도 좋고, 쉬면서 노트북하기에도 좋고. 😁

 

포천 허브아일랜드 식당 허브밥상 ♥ 아테네홀 레스토랑

주소: 경기 포천시 신북면 청신로947번길 35 (허브아일랜드 내 아테네홀 식당) 전화번호: 031-535-1174 영업시간: 매일 09:00 - 22:00 연중무휴 포천 허브아일랜드 안에 있는 아테네홀, 그리고 그 안에 있

bookshelves.tistory.com

커다란 침대 두 개 입니다.

호텔 침대처럼 좋은 매트리스는 아니지만,

아침에 일어나면 이제 아름다운 뷰가 기다리겠죠? 😍

짜아잔!

아름다운 청계저수지 뷰 입니다.

왼쪽만 블라인드를 내리고 잤더니 이렇게 되었네요. ㅎㅎ

곳곳에 나있는 창을 통해 바깥 풍경을 감상했답니다. 

포천 라고비스타 펜션, 제가 방문했던 펜션들 가운데

여기저기 잘 꾸며놓고 정말 좋았는데요. 

제가 워낙에 예민한 사람이긴 합니다만

방 구조상 잘 때 냉장고, 난방 소리가 침대있는 곳까지 웅웅거려서

좀 잠들기가 힘들었어요.

유리창 주변은 좀 추워서 비염환자의 콧쿠멍은 넘 시렵다는. 🙄

 

 

그리고 물은 따로 구매해야 하니 참고하세요!

그럼 포천 자쿠지 스파펜션 라고비스타 후기 여기서 마칠게요.

 

 

포천 허브랜드 ♥ 허브아일랜드 맛집, 입장료, 카페

허브아일랜드 전화번호 :031-535-6494 관광농원 경기 포천시 신북면 삼정리 403-1 안녕하세요. 오늘은 "포천가볼만한 곳" 으로 유명한 포천 허브랜드 포스팅을 해볼게요. 포천 허브랜드는 저에게 나

bookshelves.tistory.com

 

#포천가볼만한곳 #포천자쿠지펜션 #포천스파펜션 #포천펜션추천 #포천라고비스타 #포천라고비스타펜션 #라고(LAGO)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