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 내 여 행/경기인천

한택식물원 입장료 ♥ 근처 맛집 솔솔우동

by 코코크러쉬 2022. 10. 26.
반응형

한택식물원

전화번호 :031-333-3558 수목원,식물원

경기 용인시 처인구 백암면 옥산리 365

 

안녕하세요! 

바오밥 나무와 허브&식충식물온실로 유명한 용인 한택식물원 리뷰입니다. 

지도에서 볼 수 있듯 한택식물원은 정말 커다란 규모입니다.

 

<한택식물원 운영 및 입장시간>

매표시간 : AM 9:00 ~ PM 5:00

관람시간 : 09:00~일몰시 (계절에 따라 변동)

– 휴관일 : 연중무휴

넓은 주차장은 주차하기에 널널하고, 주차비는 별도로 없고요.

매표소 바로 앞에 기프트샵과 식당, 카페가 있습니다.

용인 한택식물원 근처맛집 많이 찾으실텐데요, 내부에 있는 이 식당을 이용하셔도 되고요.

근처에 솔솔우동이라는 곳을 근처 맛집으로 추천해요.

메뉴는 돈까스, 연어샐러드 등인데 아주 푸짐해요. 

솔솔우동

전화번호 :031-322-6233 돈까스,우동

경기 용인시 처인구 백암면 장평리 628-26

표를 구매하고 아름다운 길을 따라 사계정원으로 들어갑니다. 

한택식물원 입장료 알려드릴게요. 용인시민 할인도 참고하세요. (신분증 지참 필수)

 

<한택식물원 입장료>

성인 9,000원

청소년 및 어린이 6,000원

 

<용인시민 할인>

성인 7,500원

청소년 및 어린이 5,000원

728x90

온갖 이름모를 빽빽한 식물들이 가득해 눈이 바빠졌어요.

풀내음도 너무 향긋하고요.

사계정원이라는 말 답게, 여름에도 가을에도 자연의  아름다운 향기를 뿜뿜하는 곳이에요.

혼자 산책하기에도 좋은 곳이에요.

자차가 없으면 접근이 힘든 곳이기는합니다.

걷기 좋아하는 분이라면 이렇게 한가롭게 한택식물원의 정원을 거닐면 너무 마음이 차분해 질 것 같죠. 

한택식물원의 첫 온실, 한택식물원 허브&식충식물온실 입니다.

온실답게 약간은 후덥지근하고 따뜻하고 식물향이 가득해요.

식충식물은 딱히 많지 않았던 것 같아요. 

사진이 그나마 좀 징그럽더라고요. ㅎㅎ

데이트하며 사진찍기에 참 좋은 꽃밭입니다.

처음에는 신나서 걸었는데, 한택식물원의 규모에 점점 압도당했어요... ㅋㅋㅋㅋ

온실은 정말 끝도 없이 나오더라고요.

용인 산책하기 좋은곳, 걷기 좋은 곳 입니다. 

이렇게 커다란 온실이 몇개나 되니까, 한택식물원 입장료도 이해가 되었어요.

사실 9천원이면 입장료치고 좀 비싼 편이잖아요.

여기저기 온실은 꼭 들어가면서, 선인장과 바오밥 나무를 실컷 구경했어요.

 

용인자연휴양림 예약 ♥ 짚라인, 계곡, 캠핑장

용인자연휴양림 전화번호 :0507-1383-0054 자연휴양림 경기 용인시 처인구 모현읍 초부리 281 안녕하세요. 오늘은 용인 가볼만한 곳, "용인자연휴양림" 후기를 포스팅할게요. 용인자연휴양림이 규모

bookshelves.tistory.com

이 나무는 메타세콰이어일까요?

사실 더 길게 나무가 늘어선 길인데, 여러명이 온 관광객들이 아주 오랫동안 사진을 찍으시더라고요. 😂

기디릴까하다가 그냥 후다닥 넘어와서 나머지만 찍은거에요.

나무로 둘러쌓인듯한 용인 한택식물원의 인생샷 포토스팟입니다.

 

오산 물향기수목원 ♥ 주차/입장료/맛집/카페 총정리

물향기수목원 전화번호 :031-8008-6661 수목원,식물원 경기 오산시 수청동 332-4 안녕하세요. 서울 근교 오산 가볼만한 곳, 물향기 수목원을 소개해 드립니다. 이름은 종종 들었지만 오늘방문해서 그

bookshelves.tistory.com

아름드리 피어난 수국도 넘 예뻤어요.

한택식물원 전망대 쪽에 도착했어요.

작은 매점에서는 커피와 음료등을 팔고, 위로 올라오면 이렇게 벤치가 있어 쉴 수 있어요. 

매표할때 받은 한택식물원 지도입니다.

하나라도 안 놓치고 싶어서 체크하면서 걸어다녔어요. ㅎㅎ 

전망대 쪽인데요. 사실 전망이라고 하지에는 조금 지대가 낮고,

딱히 한 눈에 내려다보이는 곳은 아니었어요.

그냥 한택식물원을 돌아다니는게 더 좋은 구경이 되었습니다. 

곳곳에 피어난 꽃나무들이 아름답습니다. 

난장이정원, 중남미온실, 호주온실 열심히 돌아다니며 구경했어요.

치유정원에서는 약용식물로 쓰이는 것들을 전시해두었는데요.

스프링쿨러 돌아가는거 보이시나요. ㅋㅋㅋㅋㅋ

고장인지 일부러 틀어놓은건지, 완전 흙바닥이 진흙이 되었고

물을 맞지 않고는 건너갈 수가 없더라고요. 

그래서 다른길로 우회를 했습니다. 

 

용인 가볼만한곳 ♥ 용인농촌테마파크 텃밭체험

용인농촌테마파크 전화번호 :031-324-4081 테마파크 경기 용인시 처인구 원삼면 사암리 871-3 안녕하세요! 용인 가볼만한곳 "용인농촌테마파크" 소개할게요. 여기 진짜 꼭 가세요. 안가면 손해!! 입장

bookshelves.tistory.com

작은 장미가든 너무 아름다워요.

가든 에버스케이프라고 하는데, 마치 유럽의 정원같네요. 

슬슬 지쳐갈때쯤 남아프리카 온실이 나왔어요.

용인 한택식물원 온실들 참 좋은데요, 뒤로 갈수록 관리자분들도 관광객처럼 지치시는 걸까요. ㅎㅎ

구석으로 갈수록 관리가 살짝 안 되는 느낌이 아쉬웠습니다. 

입구쪽 온실들이 좋아요. 

선인장, 선인장 꽃들 구경했어요. 

 

사시사철 아름다운 식물들, 이제 가을이니 또 얼마나 단풍이 아름답게 졌을까요. 

한택식물원 입장료, 용인 가볼만한곳 근처 솔솔우동 후기 여기서 마칠게요!

 

용인 브런치카페 ♥ 언톨드 (Untold) 예쁜 대형카페

언톨드 (Untold) 전화번호 :031-526-7716 경기 용인시 처인구 양지면 양지리 120-27 안녕하세요! 오늘은 얼마 전 발견한 용인 브런치카페 언톨드 소개할게요. 용인은 칼리오페를 비롯해서 특히 처인구에

bookshelves.tistory.com

 

 

 

#용인가볼만한곳 #용인아이와함께 #한택식물원 #용인한택식물원 #용인한택식물원입장료 #한택식물원근처맛집 #한택식물원입장료 #솔솔우동 #한택식물원솔솔우동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