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 내 여 행/경기인천

강씨봉자연휴양림 숲속의집 구름 ♥ 바베큐 가능한 휴양림

by 코코크러쉬 2022. 5. 7.
반응형

 

강씨봉자연휴양림

전화번호 :031-8008-6611 자연휴양림

경기 가평군 북면 적목리 324

 

안녕하세요.

다시 가고싶은 자연휴양림을 뽑으라면 저는 "강씨봉자연휴양림"을 뽑을거에요.

객실로는 정말 좋은조건의 휴양림이었거든요.

현관문에 설치된 모기장, 전자레인지, 넓은 거실과 방, 야외 바베큐가 가능하다는 점 모두요.

이렇게 시골같고 한산한 분위기의 강씨봉자연휴양림은 가평에 있구요,

처음으로 바베큐를 했던 자연휴양림입니다.

숲속의집 중에서 "구름"객실로 예약을 했어요. 

독채 3채가 붙어있는 구조인데 야외 테라스에서 바베큐를 할 수 있고,

테이블고 넓직해서 정말정말 좋았답니다. 

주차도 바깥에 넉넉하게 할 수 있어요. 

강씨봉자연휴양림 숲속의집예약은 숲나들이 홈페이지에서 하면 됩니다.

맞은편에 있던 숲속의집 노을.

MT용으로 빌려도 될 것 같은 크기네요. ㅎㅎㅎㅎ

728x90

가평은 원래 많이 놀러오는 곳이지만, 강씨봉자연휴양림은 상당히 깊은 곳에 있었어요.

가평도 상당히 넓구나, 깊은 곳이 있구나 할 만큼 굽이굽이 길을 한참 들어간 것 같네요.

 

천장에 달린 조명들이 조금 촌스럽긴하지만, 싱크대가 깔끔하니 얼마 안 된 곳 같았어요.

냉장고도 크고~ ^^

욕실에 세숫대야가 있더라고요. 여러모로 마음에 들었던 강씨봉 자연휴양림입니다.

바깥으로 연결된 테라스에는 슬리퍼까지 놓여져 있더라고요. 

 

 

가평 코미호미 ♥ 가평 정원이 예쁜 카페

코미호미카페 전화번호 :010-8007-3546 카페 경기 가평군 가평읍 복장리 70-1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의 가평여행, 가평군 가평읍 "코미호미" 카페에 대해 리뷰할 거에요. 코미호미가 무슨뜻인가

bookshelves.tistory.com

독채 세 채가 연이어 연결되어 있었는데,

옆에 머물던 분들도 바베큐를 하고 계시더라고요.

적당히 떨어져있어서 소음도 들리지 않고 얼굴도 보이지 않는 구조이고,

정말 딱 좋았어요.

갑자기 온거라서 아~무것도 사오지 않은터라, 근처로 고기랑 불판을 사러 나갔습니다. 

다행히 매점이 있어서 바베큐 용품 구매는 했는데..

역시 미리 사와야해요 ㅠㅠ

냉동고기도 별로, 다른 용품들도 가격은 엄청비싸고 정말 바가지쓴 기분.

준비를 안했으니 어쩔 수 없죠~ 차 타고 5분정도 거리에 매점이 있었어요. 

팔아주는것에 고마워해야할까요 ㅋㅋㅋ

 

 

용인자연휴양림 예약 ♥ 짚라인, 계곡, 캠핑장

용인자연휴양림 전화번호 :0507-1383-0054 자연휴양림 경기 용인시 처인구 모현읍 초부리 281 안녕하세요. 오늘은 용인 가볼만한 곳, "용인자연휴양림" 후기를 포스팅할게요. 용인자연휴양림이 규모

bookshelves.tistory.com

 

불을 피웠습니다.

바베큐 해본적이 거의 없어서 뭐든 서툴었어요 ㅋㅋㅋ 

마켓컬리에서 소떡소떡을 팔아서 사본건데,

이건 또 가져왔네요 ㅋㅋㅋㅋㅋ

 

 

가평 파주닭국수 ♥ 가평 칼국수 맛집

파주닭국수 가평점 031-581-1000 한정식 경기 가평군 가평읍 마장리 712-9 오랜만에 방문한 가평에서, "파주닭국수"를 먹었습니다. 가평 칼국수 맛집을 찾아보다가 "파주닭국수"가자고 하니까 여기서

bookshelves.tistory.com

 

바베큐장은 진짜 좋았는데요...

고기가 맛이 없었어요 ㅠㅠ 첫 바베큐는 실패에 가깝다고 봐야겠네요. ㅎㅎㅎ

이후에 본격적으로 고기사서 횡성자연휴양림 가서는 완전 맛있게 고기를 구워먹었답니다.

바베큐해먹기 좋은 자연휴양림, 강씨봉자연휴양림 강추입니다.

숲속의집 구름도 추천이고요.

다만 산불조심하는거 잊지마세요! 

 

 

#강씨봉자연휴양림 #가평가볼만한곳 #자연휴양림바베큐 #바베큐가능한휴양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