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 내 여 행/경기인천

아침고요수목원 오색별빛정원전 ♥ 입장시간 / 입장료/ 주차 / 축제기간

by 코코크러쉬 2021. 12. 25.
반응형

아침고요수목원

전화번호 :1544-6703 수목원,식물원 

경기 가평군 상면 행현리 623-3

 

아침고요수목원에서 겨울이 되면 아름다운 조명축제가 열려요.

아무래도 겨울에 피는 꽃들이 별로 없으니까 조명으로 승부하는 것 같아요!

겨울에 연말분위기 내고 싶다면, 가평 가볼만한곳 찾으신다면 아침고요수목원 오색별빛정원전 보러가세요.

 

축제기간은 2021.12.03.~ 2022.03.13. 입니다.

한창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나는 12월부터 3월까지 즐길 수 있어요. 

 

아침고요수목원 매표소인데요.

무인매표기도 있는데 늦게 도착해서 기계가 꺼져 있더라고요.

그래서 직접 가서 표를 구매했습니다.

 

<아침고요수목원 오색별빛정원전 입장료>

어른 9,500원, 청소년 7,000원, 어린이 6,000원 

(어린이: 36개월~초등생, 청소년: 중고등생)

 

보통 이런 축제는 네이버로 예약하면 조금 더 저렴하고 포인트도 적립할 수 있는데요.

현재 네이버 예매는 아침고요수목원 + 아침고요동물원 패키지밖에 없었어요.

저는 동물원에 반대하는 입장이라 한 번도 아침고요동물원에는 가보지 않았네요. 

주차장이야 수목원의 명성답게 엄청 넓어서 걱정할 필요는 없을 듯 하지만,

그래도 워낙 가평에서 인기많은 곳이니 평일에 가거나 피크타임은 피하는게 좋겠죠?

주차비는 별도로 없습니다. 

 

운영시간 (점등시간)은 일몰부터 오후9시 까지에요.

토요일은 오후11시까지 연장을 한답니다. 

 

아침고요수목원은 봄에도 이국적인 꽃들을 아름답게 심어두기로 유명하잖아요.

▼ 제가 2년전에 했던 포스팅을 찾았어요. 

 

아침고요수목원 봄나들이 봄꽃축제 ♥ 가평 여행기

아침고요수목원(http://www.morningcalm.co.kr)이라는 이름을 들으면, 이슬을 맞아 촉촉해진 흙과 풀냄새를 맡으며 이른 아침 숲 속을 산책하는 기분과 머릿속이 맑아지는 느낌이 든다. 춘천에 당일치기

bookshelves.tistory.com

저는 일부러 일요일 오후8시에 도착했어요. 사람없을 때 후다닥 1시간만에 구경하려고요.

구경도 하고 사진찍으러 가는건데 사람이 너무 많으면 불편한 점이 많잖아요 ㅠ.ㅠ

오후8시에 가니까 매표소에서 9시까지 꼭 나오라고 당부를 하시더라고요.

사람이 정말 적당한 정도로만 있어서 너무 쓸쓸하지도 않고 붐비지도 않게 잘 구경을 했습니다.

아침고요수목원 사람없는 시간대 찾으시면 평일이나 마참1시간전 공략해보세요.

눈에 많이 내려서 수목원이 더욱 더 아름다웠습니다.   

 

주말에 오면 이 출렁다리 줄서서 건너는거 아시죠? ㅋㅋㅋ

사진찍고 구경할 것도 없이 그냥 건너는 것에 의미를 두어야만 하는... 그래도 사람들은 재미있어해요 ㅠㅠ

이렇게 여유롭게 다리건너니 너무 좋았어요.

 

오색별빛정원전은 워낙 오래된 축제니까 조명들이 조금은 촌스러울 거라고 생각하고 갔거든요?

그렇지 않았어요.

색깔도 그렇고 꾸며놓은것도 그렇고... 맘에 쏙 들었습니다.

일단 수목원자체가 아름답가보니까 거기에 조명을 얹어도 예뻐요.

몇몇 터널들은 완전히 새로워 보였는데 색감이 짱!

연말데이트, 가족여행 추천해요. 

 

가평 코미호미 ♥ 가평 정원이 예쁜 카페

코미호미카페 전화번호 :010-8007-3546 카페 경기 가평군 가평읍 복장리 70-1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의 가평여행, 가평군 가평읍 "코미호미" 카페에 대해 리뷰할 거에요. 코미호미가 무슨뜻인가

bookshelves.tistory.com

나뭇잎, 줄기 모양의 터널인데요.

자세히 보면 천장쪽 나뭇잎에 눈이 쌓여있어서 하얀색이 되었어요 ^^

눈내린 후에 찾아가서 더 좋았습니다.

그리고 제가 완전 반했던 이 터널~ ^^

천장에 달아놓은 깃털과 조명이 너무 잘 어울려요.

이런 조명터널이 3개정도 되었던 것 같아요!

단, 밤늦게 가면 내부에 있는 카페, 식당이 모두 문을 닫은 상태인데요.

출입구쪽에 있는 가게들은 밤 늦게 9시까지 영업을 했습니다.

따뜻한 어묵, 핫도그 등등을 팔아요. 

 

별빛정원우주 365일 별빛축제 ♥ 아이와함께 가볼만한곳 / 크리스마스 데이트

별빛정원 우주 전화번호 :031-645-0002 테마파크 경기 이천시 호법면 단천리 14 겨울을 맞아 크리스마스 분위기 뿜뿜하는 경기도 이천 별빛정원우주에 다녀왔어요.^^넓은 공원에 색색의 조명과 포토

bookshelves.tistory.com

조명이 소나무 위에 소복히 앉은 눈을 밝혀주네요. ^^

아침고요수목원만의 매력이 아닐까 싶습니다.

제가 10년전에 처음으로 와 본 곳인데, 아주 오랜시간동안 가평 가볼만한 곳으로 사랑을 받는 것 같습니다.

그럴만도 한게.... 예뻐요 ㅎㅎㅎ

깊숙히 숨겨져 있는 교회 (인지 채플이라고 해야 하는지) 로 가는 길, 

하늘에서 떨어지는 듯 꾸며놓은 조명이 아름다웠어요.

약간 경사가 있는 곳이라 미끄러지지 않게 조심해야 해요!

하늘에서 별이 떨어지는 듯 반짝반짝~ 

 

 

포천 허브랜드 ♥ 허브아일랜드 맛집, 입장료, 카페

허브아일랜드 전화번호 :031-535-6494 관광농원 경기 포천시 신북면 삼정리 403-1 안녕하세요. 오늘은 "포천가볼만한 곳" 으로 유명한 포천 허브랜드 포스팅을 해볼게요. 포천 허브랜드는 저에게 나

bookshelves.tistory.com

아이들도 좋아하고, 데이트 장소로도 너무 좋은 아침고요수목원 오색별빛정원전.

유명세만큼이나 따로 설명이 필요할까 싶습니다.

인생샷 몇 개 건지고 와야죠 :)

 

여러곳에서 조명축제를 하지만 규모면에서 아침고요수목원이 제일 큰 것 같아요.

다양하기도 하고요!

#가평아이와함께가볼만한곳

 

연말, 연초 가볼만한 곳으로 추천합니다. ^^

보기 전이나 후에는 닭갈비 먹어도 되고 가평 유명한 카페들도 멀지 않아요. 

이래서 사람들이 가평에 많이 놀러오나봐요.

 

 

가평 아침고요수목원 별빛오색정원전 많이 보러가세요 :)

 

 

#가평여행 #가평가볼만한곳 #오색별빛정원전 #연말데이트 #겨울에가볼만한곳 #아이와함께가볼만한곳 #겨울여행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