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 내 여 행/경기인천

바다향기수목원 ❤️ 대부도 가볼만한곳 / 입장료, 주차정보

by 코코크러쉬 2022. 4. 21.
반응형

바다향기수목원

전화번호 :031-8008-6795 수목원,식물원 

경기 안산시 단원구 선감동 8-5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근교 가볼만한곳, 대부도와 가까운 "바다향기수목원" 리뷰할거에요. ㅎㅎ

이름에서 느껴지듯 바다를 근처에 둔 정말정말 좋은 수목원이에요.

왜냐?! 입장료가 무료거든요~ ^^ 무료인데도 잘 꾸며놓고 볼거리도 많아서 요즘같은 날씨에 꽃구경하러가면 딱이랍니다.

유아차를 끌고 아이와 함께 온 가족들도 많고요.

부모님 모시고 온 분들도 많아요. 

제가 방문했던 때 베스트샷을 일단 뽑아주고 :)

728x90

입구에서부터 꽃들이 아주 만발입니다.

입장료도 없고 주차비도 무료이니, 그냥 차세워놓고 바로 들어가면 됩니다.

주차장도 넓은 편이고요. 대부도 둘레길인 대부해솔길 근처이니 대부도 구경오신 분들에게는 필수코스죠.

 

 

화성 가볼만한곳 ♥ 제부도 물때시간표

제부도 섬 경기 화성시 서신면 제부리 안녕하세요 :) 서울근교 드라이브코스로 딱! 좋은 경기 화성 "제부도" 포스팅을 가져왔어요. 서울과 멀지 않으면서도 바다도 볼 수 있고, 비오는 날 드라이

bookshelves.tistory.com

입구에 들어가면 이렇게 대형 분수대가 반긴답니다.

봄에는 봄답게, 가을엔 가을답게 꾸며놓는 수목원이라서 정말 걸을맛나요.

바다향기수목원이지만 바다는 안 보인답니다.ㅎㅎ

이 때는 가을이어서 가을꽃을 만발하게 심어놓았어요.

지금같은 초여름에 가면 또 얼마나 예쁠까요?

역시 초봄, 여름이는 식물원/수목원/자연휴양림이 최고인 것 같아요.

이런 온실들도 코로나라고 그냥 무조건 운영 임시중단이었는데요.

(수목원이든 어디든, 그냥 폐쇄된 곳이면 운영중단인 곳들이 많았습니다. 입장료 그대로 받는 곳들도요)

이제 거리두기가 풀리고나면 다시 운영되는걸까요~

하늘이 너무 맑고 키 큰 나무가 예뻐서 찍어보았습니다.

서울근교 드라이브나 놀러갈 곳 찾을때 대부도, 제부도만큼 쉽게 나설 수 있는곳도 별로 없죠.

바다향기수목원으로 와서 산책하고 가세요 :)

입장료도 무료, 주차비도 무료. 평일엔 사람도 없고 꽤나 커서 제대로 다 둘러볼려면 한시간 넘게 걸려요.

한창 강아지풀, 핑크뮬리 등이 예뻣던 가을날 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표주박인지... 비정상적으로 길게 자란 모습이 너무 웃겼습니다.

바다향기수목원, 화장실도 깔끔하게 잘 갖추어진 편입니다.

너무 예뻣던 장미원의 장미 :)

지금도 계절을 맞아 예쁜 꽃들이 피어있을거에요. 

짧지만 대나무숲길도 있고요.

허브원도 있었습니다.

지나다니면 다양한 허브향들이 솔솔~

가을엔 핑크뮬리 명소로 아주 인기가 많아요.

상상전망돼는 오타인줄 알았더니 그게 아니고,

상상한 대로 이루어진다는 그런 의미..? 를 갖고 있다고 하네요. ㅎㅎ

공사중이어서 못갔는데 이제 끝나있을 것 같아요.

허수아비

심청연못은 연못이라기엔 턱없이 작지만 그래도 물길을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놓았답니다. ㅎㅎ

이런건 나무 괴롭히는것같아서 별로 좋지 않아요.

 

조금 올라가보면 섬집정원이 있습니다.

약간 민속촌 같기도 하고 ㅎㅎ 길이 길지는 않지만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매일매일 놀러다니고 싶네요.

대부도 가볼만한곳으로 바다향기수목원 추천이에요.

예전 대부도 사람들이 살았던 모습을 재현한 섬집인가봐요.

전망이 너무 좋죠?

심청연못입니다. ㅎㅎ

이 꽃 이름이 페튜니아였네요. 나팔꽃인줄 알았는데요.

화창한 날씨에 더 아름다운 서울근교 가볼만한곳 바다향기수목원,

돈을 내지 않아도 이렇게 산책할 수 있는 곳이 있어 참 좋습니다.

 

 

#대부도가볼만한곳 #바다향기수목원 #서울근교나들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