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 내 여 행/경기인천

별빛정원우주 365일 별빛축제 ♥ 아이와함께 가볼만한곳 / 크리스마스 데이트

by 코코크러쉬 2021. 12. 20.
반응형

별빛정원 우주

전화번호 :031-645-0002 테마파크 

경기 이천시 호법면 단천리 14

 

겨울을 맞아 크리스마스 분위기 뿜뿜하는 경기도 이천 별빛정원우주에 다녀왔어요.^^넓은 공원에 색색의 조명과 포토존을 만들어 그냥 돌아다니는 것만으로도  마음이 어찌나 설레던지!

낮에는 평범한 카페 + 공원이었다가 밤이 되면 찬란한 조명과 함께 짠! 하고 크리스마스가 되어요. 

오후5시부터 입장가능한건 알고 있었지만 널널하게 미리출발했어요.

낮에는 바로 옆에있는 카페진리에서 노닥거리면 됩니다.

카페진리는 별빛정원우주 내부에 있는 카페인데, 1인1음료를 하면 공원을 둘러볼 수 있어요.

낮에도 사진찍을거리가 있긴하지만 사실 춥고 별로 볼건 없습니다.

 

포천 허브랜드 ♥ 허브아일랜드 맛집, 입장료, 카페

허브아일랜드 전화번호 :031-535-6494 관광농원 경기 포천시 신북면 삼정리 403-1 안녕하세요. 오늘은 "포천가볼만한 곳" 으로 유명한 포천 허브랜드 포스팅을 해볼게요. 포천 허브랜드는 저에게 나

bookshelves.tistory.com

별빛정원우주 야간 입장권은 따로 구매를 해야해요.

저는 네이버에서 성인1명당 8천원에 미리 표를 샀답니다.

조금이라도 포인트가 쌓이니까요...? ㅋㅋㅋㅋㅋ

별빛축제를 다 보고난 후에 입장료가 아깝지 않다고 생각될만큼 저는 만족했어요. 

별빛정원우주 자체가 생긴지 얼마 안 된 곳인가봐요.

카페도 깨끗하고 하얗고 그랫습니다. 특히 크리스마스 트리랑 장식을 어찌나 예쁘게 해 두었던지~

구석구석 찾아가보면 예쁜 장식들이 많아요. 

 

제주 허브동산에서 허브용품사기 (보타니카 170)

제주 허브동산 안에 들어가면 입구쪽에 '보타니카170'이 있다. 커피와 기념품살 수 있는 곳. 안으로 들어가니 남자 직원분이 맨 위 선반에 있는 티 가루를 주셨다... 좀 큰 알갱이였는데 엄청 달고

bookshelves.tistory.com

꽤나 넓고 편합니다. 

오후4시 30분이 되면 나가라고 해요. ㅎㅎㅎㅎㅎ 아마 카페에 계속 남아있다가 야간 입장권을 구매하지 않고

그냥 들어가는 사람들이 있을까 봐 30분전에 미리 카페를 비우는 것 같았습니다.

커피가격은 그렇게 비싸지 않고 괜찮았어요. 

크고 화려하지는 않지만 곳곳에 숨어있는 크리스마스 바이브 

하얀 천사 조각을 찍었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벽이랑 색깔이 똑같아서 잘 안 보이죠.

이 트리 옆에서 사진 많이 찍었어요 :)

소파도 너무 편안

 

별빛정원우주는 우연히 "주말에 가볼만한 곳" 검색하다가 알게 되었어요.

달토끼가 만든 지구 속의 우주라는 테마래요.

그래서 커다란 토끼가 한가운데 떠억 있던거군요 ㅎㅎㅎㅎㅎ 아이들이 엄~청 좋아해요.

저는 제 사진 찍느라 바빴지만, 엄마아빠들은 정말 아이들 쫓아다니면서 모든 순간을 담으려고 노력하시더라고요.

키가 작은 아이들은 직접 안아서 체험도 하게 도와주고...

주말에도 쉬지 않고 아이들에게 추억 만들어주려고 나온 모습이 따뜻하게 느껴졌습니다.

 

은하수 속을 거니는 듯한 느낌의 터널 갤럭시101, 수많은 별들이 모여 파도치는 별의 바다,

조명쇼가 펼쳐지는 로맨틱 가든, 숲길 입구를 따라 올라아면 엄청 커다란 소원토끼가 있어요.

대충 지도 그대로였던 것 같아요. 

엄청 크지는 않지만 조명을 너무 잘 해 두어서요. 완전 만족하실거에요. 

 

별빛정원우주 카페의 크리스마스 장식들, 깔끔하고 너무 예쁘지 않나요?

5시가 될때까지 시간을 보내다가 입장했습니다! ^^

완전히 밤이 되어야 조명이 예쁜데, 해가 완전히 지기까지 30분정도 더 걸렸던 것 같아요.

하늘이 깜깜하지 않으면 사진이 잘 안 나옵니다. 

여기가 별빛정원우주 로맨틱가든이에요.

화려하고 예뻐요 ㅎㅎㅎㅎ

정시마다 조명쇼가 있는데요, 음악과 함께 빛이 번쩍번쩍 레이져도 쏴줘요.

겨울왕국 OST도 나왔다가 캐롤도 나왔다가. 오랫동안 앉아서 볼 건 아니구요. 

옆에서는 아이들 데리고 딱지치기(?)도 하고 레크리에이션도 있더라고요.

그런데 요즘 애들도 딱지치나요? ㅠ.ㅠ ㅎㅎ  

거대토끼! 애기들이 여기 아래 지나다니는거 보면 진짜 귀여워요.

워낙 인기가 많은 포토스팟이어서 사진은 못 찍었습니다. ㅎㅎㅎ

온갖곳이 조명으로 예쁘게 꾸며진 별빛정원우주. 

아직 어두워지기 전에 찍은건데, 나무를 동굴처럼 만들어 조명을 달았어요.

입구쪽에 있던 곳이라 다시 못 가봤는데 밤이 완전히 되고 나면 정말 귀여웠을 듯.

 

놀이공원처럼 작은 체험관에 미디어 아트 설치 작품도 만들어 두었어요.

들어가면 어두운 곳에서 번쩍번쩍하는 LED 불빛과 함께 북을 두드리기도 하고, 사진을 찍을 수 있어요.

별빛정원우주 좋았던 점!! 사진대를 두어서 셀카를 편하게 찍을 수 있게 해 두었더라고요.

핸드폰을 거치대에 두고 타이머 설정한 뒤 찰칵! 

아트큐브 오로라, 아트큐브 통 이렇게 두 개의 체험관이 있었어요.

아트큐브 통에서는 북을 칠 때마다 조명이 번쩍번쩍해요. 

성인인 저도 나름 재미있게 즐겼답니다....^^

아트큐브 오로라 안에는 커다란 곰인형 있어서 사진 찍으면 잘 나와요. 

그리고 숲길로 올라가면 별빛정원우주의 전체 모습을 쫙 볼 수 있어요.

색깔 선정 너무 예쁘지 않나요.

저는 한가운데 보이는 보라색 조명이 너무 좋더라고요.

실제로 가면 마치 보라색 구름이 내린듯한 분위기입니다. 

숲길은 가파르지는 않지만 깜깜하고 미끄러울 수 있기 때문에 아이들은 좀 조심해야겠어요.

대부분 부모님들이 안거나 업고 가시더라고요 (ㅠㅠ)

별이 쏟아지는 숲길과 소원토끼가 있습니다.

숲길 위라고 대충해놓지 않고 열심히 꾸며놓았으니 별빛정원우주 조명축제 가셨다면 꼭 들러보셔야 해요.

이런 길을 따라 들어가고요. 

소원토끼랑 우주선, 운석도 볼 수 있는데 어찌나 귀엽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분수처럼 생긴곳인데 외계인이 앉아서 뭘 하는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경기도 이천에 있는 별빛정원우주, 주말에 가볼만한 곳으로 추천드리고요.

연말,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내기에 딱입니다.

서울근교 데이트 장소, 아이와 함께 주말 나들이로 강력추천입니다. 

 

#크리스마스데이트 #주말가볼만한곳 #아이와함께가볼만한곳#별빛정원우주 #크리스마스조명축제 #경기도이천가볼만한곳 #연말조명축제 #연말데이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