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 내 여 행/충남대전세종

레스트리 리솜 룸서비스 막걸리반상 ♥ S20 스파패키지

by 코코크러쉬 2023. 1. 7.
반응형

포레스트리솜

전화번호 :043-649-6000

충북 제천시 백운면 평동리 707

 

안녕하세요.

너무 가고싶었던 포레스트, 레스트리 리솜 S20 후기입니다.

스파패키지로 네이버 예약해서 다녀왔어요.

가격은 평일 288,400원 이었어요.

해브나인 스파도 포함된 거라서 좀 비쌌지만

만족스러웠던 여행이에요. 😊

728x90

레스트리 리솜 주차장은 주차등록없이 할 수 있고요.

얼리체크인을 해서 스파를 조금 더 빨리 이용했답니다.

날씨가 좋고 외관도 너무 좋아서 행복했어요.

이래서 포레스트 리솜이 유명하구나 알 수 있었어요.

반응형

포레스트 리솜, 레스트리 리솜 차이점 알려드릴게요.

체크인은 모두 여기 로비에서 하구요.

포레스트 리솜은 산 속에 있는 별장같은 객실,

레스트리 리솜은 호텔 형식의 객실이랍니다.

저는 고민하다가 좀 더 신축이고 편의시설이 가까운 레스트리 리솜을 선택했어요.

포레스트 리솜은 객실에 따라 다르지만 왔다갔다 할 때 저 미니카(?)를 신청해서 이용해야 하거든요. 

 

짜짠. 😍

레스트리 리솜 S20 이에요.

평범한 객실이지만 창밖으로 보이는 초록초록 숲뷰가 정말 아름다웠어요.

발코니 문을 열고 나가면 바람에 잎이 흔들리는 소리,

새가 지저귀는 소리가 들립니다.

정말 힐링 그 자체인 곳이었네요. 

 

레스트리 리솜 ♥ 마묵라운지 북카페

레스트리리솜 마묵라운지 전화번호 :043-649-6234 북카페 충북 제천시 백운면 평동리 16-1 레스트리 리솜 지하 2층 안녕하세요. 🎈 제천 레스트리리솜 사진을 이제야 풀기 시작했어요. 워낙 스파로

bookshelves.tistory.com

침대도 얼마나 푹신푹신하던지.

커피테이블과 커다란 소파가 있어서 좋았어요. 

TV는 좀 작은 편이었어요.

맞은 편 거울로 숲이 그대로 보이는데 너무 예쁘죠.

포레스트 리솜 로비부터 바깥 조경도 너무 넓고 좋거든요.

제가 효도여행 호텔을 고른다면 여기로 하겠습니다!

산책길, 스파, 라운지, 식당까지 완벽한 곳이에요. 

 

선데이브리즈 💜 제천 레스트리 리솜 / 포레스트 리솜 조식

썬데이브리즈 리솜리조트 제천점 전화번호 :043-649-6065 카페 충북 제천시 백운면 평동리 707 클럽하우스동 2층 안녕하세요 :) 오늘은 제천 포레스트 리솜 안에 위치한 선데이 브리즈 리뷰할게요.

bookshelves.tistory.com

가만히 앉아서 숲멍을 하고 싶었지만,

스파를 하러 가야 해서 힘들었어요. ㅎㅎㅎㅎ

체크인을 아침 9시에 할 수 있다면 좋을텐데요. 

오후 시간 다 보내고 다음날 아침이면 여길 떠나야한다니 슬퍼요.

전망이 별로 좋은 방이 아니라고 했거든요.

그런데도 너무 좋았습니다.... 🥰

 

이렇게 숲과 가까운 숙소는 처음인 것 같아요.

세상풍파가 다 씻겨 나갈듯한 아름다운 풍경이었어요. ㅋㅋ 

욕실은 샤워기가 있었구요,

다회용 어메니티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마음에 드는 향이었어요. 

레스트리 리솜은 인테리어 색감이 차분해서

너무 맘에 들어요. 

잘 먹어야 좋은 여행이 되는거니까

룸서비스 메뉴를 일단 확인했는데요.

레스트리 리솜 룸서비스 메뉴,가격 소개해 드릴게요.

[조식]

양식 도시락 40,000

죽 도시락 45,000

한식 도시락 38,000

조식은 전날 미리 예약을 해야 합니다. 

 

런치와 석식도 가능한데요.

저는 시그니처인 [막걸리 반상]을 먹기로 했어요!

당일 오후3시부터 5시까지 예약을 하면 객실앞에 다녀다 주는데요.

69,000원에 해물파전, 제육볶음, 된장찌개, 수육, 편육, 쌈채소, 반찬, 도토리묵 무침, 두부무침, 막걸리 1병을 가져다주는 한국인 입맛에 딱 맞는 식사랍니다.

공기밥은 포함되어 있지 않아서 3천원을 주고 추가해야 해요.

단, 시그니처 막걸리 반상은 배달 시간은 조절할 수 없구요.

순차적으로 가져다 준다고 합니다.

저희는 스파이용때문에 그냥 객실 앞에 다져다 놓으시라고 했어요.

너무 푸짐한 막걸리 반상입니다. ㅎㅎㅎ 

음식이 너무 먹음직스럽고,

파전과 어울리는 막걸리가 있어 정말 좋았어요. 

밥이 없어도 배부를 것 같아서

공기밥은 따로 추가하지 않았답니다.

역시 물놀이하고 먹는 밥이 최고죠!

너무 꿀맛입니다. 😋

다음날 아침이에요. 

영롱한 햇살에 행복💛

처음부터 끝까지 만족스러웠던 레스트리 리솜 S20 스파패키지 후기

여기서 마칠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레스트리리솜 #포레스트리솜 #제천여행 #제천가볼만한곳 #해브나인스파 #레스트리리솜룸서비스 #막걸리반상 #포레스트리솜룸서비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