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 내 여 행/강원도

속초 롯데리조트 ♥ 찜질방 사우나 후기 (호텔 이용객 인피니티풀, 스파 무료)

by 코코크러쉬 2023. 1. 10.
반응형

 

롯데리조트 속초

전화번호 :1588-4355

강원 속초시 대포동 908-1

 

안녕하세요. 😊

롯데리조트 속초, 저는 어플에서 일찍 예약해서 

쿠폰도 먹이고 TWG 티백세트까지 받는 옵션이었는데요. 

워터파크는 사실 있는지도 몰랐고

찜질방은 상상도 안했습니다.

근데 도착해보니! 있는거 아니겠어요? ㅎㅎㅎㅎ 

728x90

동그란 돔 형태가 워터파크입니다. 

저 멀리 설악산 울산바위가 보이시나요?

롯데 속초리조트는 이렇게 울산바위를 마주보고 있습니다.

복도를 걷다가 알게 되었어요.

울산바위 등산을 2019년에 했네요. 추억돋는다....😂

 

설악산 탐방기 ② 울산바위

둘째 날은 비온 후 아주 쨍쨍하고 좋은 날씨였다. 몸이 탈까봐 선크림을 단단히 바르고, 모자도 썼다. 설악산은 울산바위가 전부라고 할 정도로 절경이 끝내준다고 해서, 7시에 조식을 먹고 준비

bookshelves.tistory.com

자! 알려드릴게요.

리조트 이용시, 인피니티풀 수영장 비용을 따로 내야하고요.

호텔 이용시, 인피니티풀과 샤워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름은 샤워실이지만 탕도 두 개가 있고

샤워기마다 샴푸 등 세면도구도 갖추어져 있어서 

충분히 즐길 수 있어요.

반응형

그리고 찜질방도 이용하려면,

찜질복 대여비만 1인당 3천원 내면 된답니다.

워터파크 입구입니다.

롯데리조트 정말 넓더라고요.

어디 가려면 한참동안 걸어야해서 절로 운동이 되더라고요. 

매표소에서 우리 호텔 이용하는데

가격이 어떻게 되냐~ 물어봤어요.

위에 적은대로 찜질복 대여비만 6천원을 냈구요. (2인)

인피니티풀은 좀 아쉬웠지만 수영모가 없어서 그냥 포기했습니다.

 

가족단위 손님들은 대부분 리조트를 선택하는 것 같고요,

그래서 인피니티풀에 사람이 정말 없었어요.

원래 넓지도 않지만요.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 로잔 ♥ 설악산 속초여행 리조트 추천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 전화번호 :033-633-0100 켄싱턴리조트 강원 고성군 토성면 신평리 산 129-22 안녕하세요. 😎😎 제가 좋아하는 강원도, 속초여행 이번에 다녀왔는데요. 켄싱턴 리조트 설악밸

bookshelves.tistory.com

다른 찜질방들처럼 신발넣고, 키 잘 챙겨서 샤워먼저 하러가면 되는데요.

특이한 점은 키에 현금충전을 먼저 한 후

찜질복 대여비도 결제하는 거였어요.

저는 3만원 충전했는데요.

찜질방에 왜 삶은계란도 안파는건가요...ㅠㅠ

맥반석 계란이랑 식혜먹으려고 충전한건데 아쉽군요. 

사우나 사진은 찍을 수가 없지만,

저는 수질도 그렇고 만족스러웠어요.

탕도 깨끗하고 선풍기와 드라이기, 로션 등

칫솔만 챙겨가면 되어서 편했습니다. 

수건도 자유롭게 쓰구요. 

 

속초여행 가볼만한곳 ♥ 속초시립박물관 운영시간, 입장료, 주차

속초시립박물관 전화번호 :033-639-2975 박물관 강원 속초시 노학동 736-1 안녕하세요. 속초여행 가볼만한곳, 특히 아이와 함께나 가족여행에 추천하는 곳입니다. 바로 "속초시립박물관" 인데요. 운

bookshelves.tistory.com

찜질방을 거쳐 식당으로 왔습니다.

옆이 워터파크랑 연결되었어요.

워터파크 식당이랑 찜질방 식당이랑 이렇게 중간에 연결됩니다. 

아무리 평일이라지만 이렇게 휑~한 느낌이 나도 되는건지. ㅠㅠ

아마 겨울이라 그런거겠죠. 

배고파서 오긴 왔는데요.

모듬튀김떡볶이랑, 순대를 주문했거든요.

계란이 없어서요,, 

내가 3시간 달려와서 속초에서 분식을 먹고 있어야하나

생각이 들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 ♥ 쏘라노 호텔형 너랑나랑 2인특가 후기

한화리조트 설악쏘라노 전화번호 :033-630-5500 한화리조트 강원 속초시 장사동 24-1 안녕하세요 :) 속초 리조트 중에서 제가 제일 좋아하는 숙소, 한화 리조트 설악 쏘라노 후기입니다. 속초여행하

bookshelves.tistory.com

바로 옆이 워터파크인데 구경할 수 있었어요.

어린아이들이 많았습니다.

재미있어 보이네요. 

 

맛도 그냥 그렇고 너무 배불렀어요. ㅠㅠ

괜히 시켰습니다....

그래서 저녁에는 물회를 포장해서 먹었지요. 

짜잔! 여기가 바로 속초 롯데리조트 찜질방 입니다.

사람이 이렇게 없는 찜질방 보셨나요?

칸막이로가려진 곳에서 원래 찜질방 음식을 팔이 않았을까 예상해봐요....

매트랑 베개도 가져다가 쓸 수 있구요.

여기는 보석방입니다!

그렇게 작지도 않고, 사람이 없어서 진짜 전세냈네요. ㅋㅋㅋ

뜨끈하고 깨끗하고 아주 만족이에요.

편백방 입니다. 

뜨겁지 않고 그냥 편백나무의 향이 가득한 곳이에요.

 

50~60도 되는 찜질방들 여러개랑 수면실도 있고

아이스방도 있고 취향대로 마구마구 찜질하며 쉴 수 있습니다.

찜질방이나 사우나가면 사람이 너무 많아서

앉을 곳이 없어 불만인데,

여기는 넉넉해서 좋았네요.

허전하다는 후기도 있지만 여기 사람이 가득차면 

즉시 그런 느낌이 사라질거에요...^^ 

 

그럼 속초 롯데리조트 찜질방 사우나 후기 여기서 마칠게요! 

 

 

설악산 이후 두 번째 속초여행, 그린라군호텔 인 설악

간단하게 속초에 1박으로 놀러가려고 호텔을 검색해 보았는데 마음에 드는 호텔들은 성수기라 너무 비쌌다. 날씨가 너무 더워서 힘들게 설악산을 오르고 싶지는 않고 그냥 호캉스나 즐기려는

bookshelves.tistory.com

#속초롯데리조트 #속초롯데리조트찜질방 #속초롯데리조트워터파크 #롯데리조트속초사우나 #롯데리조트속초스파 #인피니티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