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 내 여 행/강원도

양양 낙산사 ♥ 낙산비치호텔 디럭스트윈

by 코코크러쉬 2023. 1. 14.
반응형

낙산사

전화번호 :033-672-2447

강원 양양군 강현면 전진리 57-1

 

안녕하세요!

양양 여행코스, 양양 꼭가야할곳 당연히 낙산사입니다. 😁

이름에서 볼 수 있듯 사찰이지만,

바다를 바라보고 있답니다. 

728x90

길에서 길을 묻다, 낙산사길 지도입니다.

생각보다 오래 걸을 수 있는데요.

입장마감시간과 가깝게 가서 아쉽게도 모두 걷지 못했습니다.

체크인시간과 가깝게 도착한게 실수였네요.

미리 가서 낙산사를 한 바퀴 충분히 걸었어야 하는데요. 

반응형

너무 맑은 속초바다 입니다.

사찰길을 걸으니 분위기가 또 새로웠어요.

쭉 들어가서 매표를 하게 됩니다. 

 

키오스크에서 표를 구매해요.

새 해를 맞아 낙산사 의상대 방문하는 분들 많을 것 같아요.

사진은 작년인데요. 

벌써 시간이 이렇게나 지났네요. 

누구나 새 해 소망을 적어 걸어 둘 수 있었습니다.

가족건강을 바라는 사람들이 많네요. 😭 건강이 최고죠.

2023년 건강하시고 무탈하시기를 바랄게요. 

절벽끝에 있는듯한 사찰로 걸어가며 길이 좁아졌어요.

바다도 더 잘 보이고, 

이렇게 소금기많고 파도가 치는 바다에

어떻게 사찰이 있을 수 있을까요?

낙산사에서 기도하면 소원이 더 잘 이루어질 듯 했어요. 

밤이 되면 정말 깜깜해지겠어요.

파란 바다와 하늘이 이렇게 가까이 한 눈에 보이니 특별하죠.

낙산사는  2005년 화재가 있었다고 해요.

하지만 홍련암 법당만큼은 불길이 닿지 않았다고 해요.

얼마나 다행인가요. 

바다를 바라보는 홍련암 근처는 사람이 많았고,

주변길은 상대적으로 사람이 적었어요.

기념품샵도 구경하고, 작은 박물관도 구경했습니다.

쭉 둘러보고 싶었는데

비싼돈 주고 간 호텔도 즐겨야해서 어쩔 수 없이 돌아왔어요. 

낙산비치호텔

전화번호 :033-673-0601

강원 양양군 강현면 전진리 3-2

낙산비치호텔은 알고보니 오션뷰, 일출로 유명한 곳이더라고요.

디럭스트윈 객실 뷰 어떤가요 :)

번호표를 좀 늦게뽑아서 주차장이 잘 보이긴하지만

만족스러운 호텔입니다. 

 

낙산사 맛집 ♥ 양양 낙비치호텔 근처 생선구이

안녕하세요 :) 오늘은 강원도 양양 낙산비치호텔 근처에서 먹었던 생선구이 맛집 광주빛고을 식당 리뷰할게요. 낙산비치호텔 디럭스 트윈 ♥ 양양 오션뷰 호텔 낙산비치호텔 전화번호 :033-673-060

bookshelves.tistory.com

낙산비치호텔은 사우나, 피트니스, CU 편의점등이 갖춰져있어요.

아이들이 놀 수 있는 키즈룸도 있었구요. 

편의시설이 좋은 편이죠?

밤9시까지 운영하는 피트니스에 가보기로 했습니다.

제가 사우나 정말 좋아하는데,

시간때문에 놓쳐버렸지 뭡니까..🙄

그냥 휙휙 구경했어요.

호텔별로 피트니스에 사람 많은곳이 있고

이렇게 아무도 없는곳이 있는데요. ㅎㅎㅎ

 

낙산 비치호텔은 아무도 없네요!

운동 매일 꼭꼭 해주시는 분들 마음껏 이용하세요. 

 

양양 대형카페 ♥ 예쁜 북카페 카페로그

카페로그 전화번호 :033-672-1092 북카페 강원 양양군 현북면 중광정리 75-1 한국검인정교과서협회 연수원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원도 양양의 거의 유일한 북카페, "카페로그" 리뷰할게요. 얼마전부

bookshelves.tistory.com

CU 편의점은 가보고 좀 당황했는데요.

이렇게 복도에 진열하는 식으로 되어 있었어요. ㅋㅋㅋㅋ

상당히 작지만 필요한 건 다 살 수 있습니다! 

 

양양 가볼만한곳 ♥ 낙산사 의상대 홍련암 / 낙산 비치호텔 필수여행코스

낙산사 전화번호 :033-672-2447 절,사찰 강원 양양군 강현면 전진리 57-1 안녕하세요! 요즘같이 더운여름, 더위를 한방에 날려버릴 강원도 양양 여행코스, 낙산사를 소개합니다. 낙산사는 무려 바다

bookshelves.tistory.com

지하1층에서 낙산사, 런드리룸, 사우나로 연결되는 구조에요.

양양 낙산사, 낙산비치호텔 제대로 구경하려면

아침 일~찍 가시는거 추천해요!

시간맞춰 번호표도 미리 뽑으시구요.

번호표에 따라 좋은 오션뷰 객실을 미리 잡을 수 있답니다.

 

 

그럼 양양 낙산사, 낙산비치호텔 후기 여기서 마칠게요.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속초 항아리물회 ♥ 외옹치 바다향기로 속초 롯데리조트 맛집

속초항아리물회 전화번호 :033-635-4488 회 강원 속초시 조양동 1470 제가 너무 사랑하는 강원도 속초에 왔습니다! ... 오늘 깜짝 놀랐지 뭐에요. 제가 얼마나 설악산을 좋아하는지 포스팅의 갯수를

bookshelves.tistory.com

 

#양양여행 #양양꼭가야할곳 #양양낙산사 #양양낙산비치호텔 #낙산비치호텔디럭스트윈 #낙산비치호텔사우나 #낙산비치호텔피트니스 #낙산비치호텔키즈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