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 페 기 행 /강원도

양양 대형카페 ♥ 예쁜 북카페 카페로그

by 코코크러쉬 2022. 4. 25.
반응형

카페로그

전화번호 :033-672-1092 북카페

강원 양양군 현북면 중광정리 75-1 한국검인정교과서협회 연수원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원도 양양의 거의 유일한 북카페, "카페로그" 리뷰할게요.

얼마전부터 너무 북카페에 가고싶었거든요.

마침 양양 낙산비치호텔에 가게 되었는데, 근처 카페를 검색해보니 "카페로그"가 나오는거 아니겠어요?

카페로그는 단일 카페는 아닌 것 같고요.

한국검인정교과서협회 연수원 안에 있는 카페에요.

728x90

이런 외관이고요.

건물 정말 깔끔하고, 직원분들 대박 친절, 화장실까지 너무 깨끗합니다. ㅎㅎㅎㅎ

약간 공공기관 건물 들어온 느낌은 나는데요.

무슨 상관인가요 카페만 잘 이용하면 되는걸~ ^^

카페는 모두에게 오픈되어 있습니다. 

로비에서부터 천장까지 이르는 책장에 화초화분이 너무 분위기가 좋아요. 

 

 

속초 시드누아 ♥ 설악산뷰 예쁜 카페

시드누아 속초점 전화번호 :033-635-0080 카페 강원 속초시 노학동 1000-522 안녕하세요. 속초 설악산뷰 예쁜 카페 시드누아 다녀왔어요. 설악산이며 속초바다까지 속초여행 여러번 가봤지만, 이렇게

bookshelves.tistory.com

로비에서 쭉 들어가보면 1층에 카페로그가 있습니다.

엄청 넓은 양양 대형카페이고, 저는 책을 읽으려고 간 것이기 때문에

이 북카페는 책이 얼마나 많은가 먼저 살펴보았습니다.

한창 북카페 유행할때는 이런곳 많았는데 요즘엔 그나마 만화책 카페가 남아있는 것 같아요.

강원도 양양까지와서 이렇게 북카페에 올 수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요즘 사람들은 도파민에 중독되어 있다고 하잖아요.

저도 그런것같아요. 뭐하나 집중을 못하고 빨리빨리 하고싶어하고... 그래서 문득 책을 읽고싶어졌나봐요.

카페로그 커피메뉴, 가격이에요.

아이스 아메리카노 5.0 / 바닐라라떼 6.0 / 잉글리시 블랙퍼스트 5.0 정도입니다.

메뉴는 스무디, 에이드, 초코라떼 등등 충분히 다양했고요.

사진은 찍지 못했지만 케이크 등 베이커리 메뉴도 꽤나 괜찮았어요.

 

속초여행 가볼만한곳 ♥ 외옹치 바다향기로 속초해변길

외옹치 바다향기로 전화번호 :033-639-2362 도보여행 강원 속초시 대포동 585-5 속초여행 가볼만한 곳, 외옹치항부터 시작해서 속초 해수욕장까지 해안 둘레길을 걸었습니다. 이름하여 "외옹치 바다

bookshelves.tistory.com

둘이서 앉기에 조금 부담스러운 6인용 소파.

다른 사람들은 인원적어도 잘 앉던데 저는 눈치보여요 ㅠ.ㅠ

하지만 이날처럼 사람없을때에는 시도해도 좋을 것 같아요.

 

양양 북카페 카페로그 너무 좋았던건, 대놓고 "오랫동안 앉아있어도 좋으니 편하게 즐기고 가라"는 안내판이 있는거에요.

맞은편 전면유리로 전나무숲이 펼쳐지는데요.

마치 트와일라잇 같기도 하고, 책 한권 푹 빠져서 집중하고싶어지는 그런 카페였어요.

스피커가 엄청 성능도 좋고 크더라고요. 마치 전시품같았어요. ㅋㅋㅋ 

책 코너는 두 개 정도 있다고 보시면 되는데요.

사진맞은편 저~멀리에 책장 하나랑, 아래사진책장 두 파트 입니다.

정말 책 많고, 종류도 다양해요. 저는 안나 카레리나를 읽고 싶었는데요.

돌아보다보니 해리포터 시리즈도 있더라고요 ㅎㅎㅎㅎ

추억의 해리포터 얼마나 어릴때 많이 읽었는지... 요즘엔 그렇게 빠질게 없어서 아쉬워요.

 

평창 보타닉가든 ♥ 수목원카페 보타닉가든 실내정원 평창휘닉스 근처 산책

평창보타닉가든 관광농원,팜스테이 주소: 강원 평창군 방림면 고원로 63 전화번호: 033-332-1778 안녕하세요. 오늘은 동계올림픽이 열렸던 평창에 다녀온 포스팅을 하려고 해요. 휘닉스 평창에서 숙

bookshelves.tistory.com

가족단위 손님들이 와서 옹기종기 책 읽더라고요. ㅎㅎㅎ 

거의 독서실같이 생겼죠? 책도 깔끔하게 잘 관리되어 있었어요.

누가 뭘하든 신경쓰지 않고 대화소리도 크지 않아 좋았던 양양 대형카페 카페로그입니다.

음료는 티종류하나, 레몬티 하나를 주문했어요.

레몬티가 참 상큼하고 맛있더라고요. 커피를 워낙 좋아하지만, 요즘은 집에서 차도 많이 마시게 돼요.

낙산비치호텔 숙박중이었기때문에, 얼마 머물지 않고 금방 돌아갔네요. ㅎㅎㅎㅎ

북카페북카페 노래를 부르다가 방문해보니 참 좋았습니다.

속초만 많이가고 양양은 첫 방문이었던 것 같아요.

양양가시면 예쁘고 분위기 좋은카페 "카페로그" 한 번 방문해보세요.

 

 

정동진 여행기 - 썬크루즈 & 비치크루즈 호텔 (2)

썬크루즈&비치크루즈 호텔의 장점은 이렇게 해변이 있다는 것. 확실하게는 잘 몰라도 호텔 프라이빗 비치가 아닐까..? 파라솔이 다섯 개 정도 있어서 미리 준비한 돗자리를 깔고 앉아 해변을 감

bookshelves.tistory.com

#양양여행 #양양북카페 #양양카페로그 #북카페 #카페로그 #양양가볼만한곳 #양양대형카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