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 페 기 행 /강원도

평창 가볼만한 곳 ♥ 평창 보타닉가든으로 오세요

by 코코크러쉬 2021. 6. 1.
반응형

평창보타닉가든

전화번호 :033-332-1778

강원 평창군 방림면 계촌리 2462

평창에서 가볼만한 곳 찾고 계시나요? 보타닉가든의 장점 알려드릴게요. 

1. 입장료가 없다. 주차비가 없다.

2. 공원, 실내온실 다 돌아보는데 30분정도밖에 걸리지 않는다. (산책하기 좋음. 많이 걷기 싫어도 ok)

3. 뒷산이 있어 가벼운 등산이 가능하다.

4. 휘닉스 평창 숙소와 가깝다.

5. 카페가 예쁘고 가격도 저렴하다. (아이스 아메리카노 5,000원)

 

이만하면 괜찮지 않나요?  

 

인테리어 예쁜 카페입니다. 엔틱한 분위기에요.

실내 팬던트등이 제 스타일이었는데 야외 테라스가 워낙 예쁘다보니 사람들이 바깥이 많이 않더군요.

특히 요즘 날씨에는요.

커피는 테이크아웃 할 것이기 때문에 서서 기다렸지만

이렇게 오밀조밀하게 구경할 소품이 많았어요.

귀여운 장식들 - 브로치도 팔더라구요 :)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마시며 보타닉 가든을 빠져나가는 길입니다.

도중에 기찻실 포토존도 있어 사진을 찍었는데, 아무렇게나 찍어도 잘 나오는 곳이었어요.

주말인데 사람도 없으니 너무 좋았죠. 

수목원답게 조경이 끝내줬어요.

여길봐도, 저길봐도 온통 마음이 행복해지는 꽃과 나무들...

제가 이 블로그를 계속 이어나가는 이유기도 한데요.

즐거운 여행과, 사진으로 정리하며 다시 포스팅하는 시간들을 통해 행복을 느낍니다. 

평창 여행중이시라면 '보타닉가든'은 정말 추천이에요. 

카페라기에는 너무 훌륭한 건축물같아요.

2층 루프탑 공간에서는 보타닉가든이 훤히 보이겠죠?

오대산 전나무숲길을 걸은 후라 다리에 힘이 없어 더 올라가지는 않았네요 ^^; 

야외 테라스도 구경할 거리들로 가득합니다.

이렇게 멋진 미니정원을 만들기까지 얼마나 많은 손길이 들어갔을까요?

저는 누군가의 이런 노력, 성실함이 만들어내는 작품들을 좋아합니다. 

그리고 레오.

평창 보타닉가든의 고양이입니다.

이 아이는 실내정원에서 봤어요. 무려 살아있는 쥐를 사냥해서 물고 가더군요...!

귀엽게 생긴 외모와는 다르게 고양이는 타고난 사냥꾼들이죠.

머무는동안 레오를 만나서 다행입니다. 아쉬울 뻔 했어요.  

카페 뒷길로 가면 산책로가 있답니다.

가벼운 등산도 가능할 듯 하지만 길이 나있는지는 잘 모르겠어요.

화창한 날씨에 반해 조금 걷다가 갑자기 꽃가루 때문인지 뿌연 바람이 불어

그냥 돌아왔어요. 

초여름의 산길은 가장 멋진 모습을 하고있지만

온갖 꽃가루며 공중에 매달려 있는 애벌레(?)를 이겨내야하죠...ㅋㅋㅋㅋ

청평자연휴양림에서 무려 뱀을 봤던 기억이 나네요. 

생각해보니 고양이도 봤어요 ㅠㅠ 지금도 건강하게, 행복하게 살고 있기를 바랍니다.

 

가평 여행기 ⑤ 청평자연휴양림

놀기만 할 때는 노는게 좋은 줄 몰랐다. 놀 여건이 되어서 놀았던 거지만, 아무런 의무없는 생활은 보람이니 성취니 하는 것을 떠나 사람을 물에 젖은 휴지처럼 축축 늘어지게 하는것이 문제다.

bookshelves.tistory.com

실내정원과 작은 연못, 카페 건물이 모두 보이는 전경입니다. 

게다가 저 멀리 산도 보여요.

돌아오는 길이 행복했던 평창 보타닉가든입니다.

평창 여행 일정으로 휘닉스 평창(밤게 도착) - 오대산 월정사 전나무숲길 - 보타닉가든 이렇게 1박 2일 여행을 했어요.

간만에 행복한 기억을 만들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