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 페 기 행 /강원도

속초 시드누아 ♥ 설악산뷰 예쁜 카페

by 코코크러쉬 2021. 12. 24.
반응형

시드누아 속초점

전화번호 :033-635-0080 카페

강원 속초시 노학동 1000-522

 

 

안녕하세요.

속초 설악산뷰 예쁜 카페 시드누아 다녀왔어요.

설악산이며 속초바다까지 속초여행 여러번 가봤지만, 이렇게 예쁜 카페는 정말 오랜만이네요~ ^^

시드누아 속초점은 제가 좋아하는 속초맛집 바람꽃해녀마을에서 1km가 안되는 거리에 있어요.

알고보니 이 동네 이름이 "바람꽃마을" 이더라고요. 

시드누아는 넓~은 사각형 모양의 내부에 식물원처럼 꾸며놓은 인테리어와 통창이 멋진 짱짱 좋은 카페에요. 

밤이 내리니 은은한 조명이 켜져 너무 예뻐요.

처음에 시드누아 들어가면서 깜짝 놀랐어요.

이렇게 커다란 카페가 가깝게 숨어있었다니 하고요. 

너~무 예뻐요 ㅠ.ㅠ 예쁘다는 말만 반복..

속초 예쁜카페 찾으시면 시드누아! 아셨죠?

낮에는 따뜻한 해가 그대로 들어와서 매우 아늑하고요, 해가 지면서 어스름하게 보이는

설악산 산등성이가 시야에 가림없이 눈에 그대로 들어와 아름다워요. 

 

 

속초여행 가볼만한곳 ♥ 속초시립박물관 운영시간, 입장료, 주차

속초시립박물관 전화번호 :033-639-2975 박물관 강원 속초시 노학동 736-1 안녕하세요. 속초여행 가볼만한곳, 특히 아이와 함께나 가족여행에 추천하는 곳입니다. 바로 "속초시립박물관" 인데요. 운

bookshelves.tistory.com

막 찍어도 에쁜 카페 시드누아

식물원 카페 원래 좋아하지만, 최근에 가본 카페들 중 최고입니다! 

오후 애매한 시간에 가서 낮과 밤 분위기 모두 볼 수 있었는데요.

낮에는 아늑하다가 밤에 조명이 탁 켜지니 색다른 고요한 분위기가 되어 고급지기도 하고 참 좋았어요.

 

설악산에서 차로 15분이내 입니다.

설악산 근처에는 카페들이 별로 없잖아요. 15분만 달려서 시드누아로 오세요. 

넓직넓직해요. 

직원분들도 친절합니다. 

화장실은 나가서 건너편으로 가야해요. 깨끗하고 넓어요! 

 

 

속초 항아리물회 ♥ 외옹치 바다향기로 속초 롯데리조트 맛집

속초항아리물회 전화번호 :033-635-4488 회 강원 속초시 조양동 1470 제가 너무 사랑하는 강원도 속초에 왔습니다! ... 오늘 깜짝 놀랐지 뭐에요. 제가 얼마나 설악산을 좋아하는지 포스팅의 갯수를

bookshelves.tistory.com

커다란 이 나무를 보고 완전 반했잖아요 ㅎㅎㅎ

실제로 가 보시면 이 주변에 앉고 싶어져요. 

시야 가림이 없이 설악산 감상하기! 

 

출입구 쪽인데 이케아 조명이 보이네요. ㅎㅎㅎㅎㅎ

벽을 타고 자라는 덩쿨들 (진짜인지...?) 조명과 잘 어우러집니다.

 

메뉴는 블랙커피를 주문했어요. 아메리카노 대신에 블랙커피가 있는 모양인데요.

커피맛은 조금 아쉬웠습니다. 

 

바람꽃해녀마을 ♥ 속초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 / 속초시립박물관 근처 맛집

바람꽃해녀마을 속초본점 전화번호 :033-638-5157 한식 강원 속초시 노학동 1000-131 1층 안녕하세요 :) 1. 속초여행중이다. 2. 속초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 근처 맛집을 찾고 있다. 3. 속초시립박물관 (

bookshelves.tistory.com

너무 예뻣던 네모난 케이크들, 가격은 7.5 정도입니다. 

직사각형 모양으로 케이크를 만드니까 너무 단정하고 고급져보여요!!

 

얘가 콜드브루 기계인가봐요 ㅎㅎㅎㅎ

제가 앉은 자리 뒤에 있길래 찍어봤어요. 

 

속초 밤하늘글램핑 1탄 ♥ 설악산 근처 첫 캠핑카, 카라반 1박 여행!

속초 밤하늘 글램핑 삼결살 바베큐 파티 보기 ▶▶▶▶▶▶▶▶▶ 속초 밤하늘글램핑 2탄 ♥ 카라반에서 삼겹살 바베큐 파티 1탄에 이어 ▶▶▶▶▶▶▶▶▶ 속초 밤하늘글램핑 ♥ 설악산 근처

bookshelves.tistory.com

속초여행 설악산뷰 예쁜 카페 찾으시면 시드누아는 필수입니다. ㅎㅎㅎㅎ

카페 분위기에 비해서 사람도 그렇게 많지 않으니 꼭 와보세요!

 

 

#속초여행 #속초카페 #설악산뷰예쁜카페 #속초시드누아 #시드누아속초 #설악산근처카페 #설악산뷰카페 #속초카페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