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 페 기 행 /강원도

카페 평화공간 ♥ 원주 치악산 자연휴양림 카페

by 코코크러쉬 2023. 7. 13.
반응형

카페평화공간

전화번호 :010-4266-3335

강원특별자치도 원주시 신림면 신림리 701-8 1층

 

치악산 자연휴양림 숲속의집에서 바베큐도 먹고 트레킹도 하면서 시간을 보냈는데요. 가볍게 걸었다지만 그래도 치악산 숲이 우거지고 땀도 많이 나서 시원한 음료를 마시고 싶더라고요. 치악산 자연휴양림은 매표소에 작은 매점이 있지만 저는 얼음이 동동 띄워진 카페음료를 원했기에 주변을 검색해 보았습니다. 

차로 10분이내의 가까운 거리에 "평화공간"이라는 카페가 보였어요. 아무래도 도심이 아니고, 동네 자체가 관광객이 많은 곳은 아니었기에 후기가 별로 없기는 했습니다. 하지만 차로 이동하며 도로변에서 본 카페는 정말 깔끔했고 인테리어도 멋있어서 잘 찾았다 싶더라고요. 

728x90

내부로 들어오니 생각보다 훨씬 깔끔하고 포스터, 책, 사진, 소품등이 꾸며진 모습이 세련되었어요. 이런 모습을 유지하려면 많은 손길이 필요할텐데 호강하는 기분이 들었습니다. 카페 메뉴도 별로 비싸지 않았고요. 아이스 카페라떼와 청량감있는 오렌지 에이드를 테이크 아웃으로 주문했습니다. 사장님도 친절하셔서 좋았고요. 

이 동네는 잘 모르지만 사람이 그렇게 북적이지 않는 곳인데 자리를 지켜주는 카페가 있어 좋더라고요. 자연휴양림은 대부분 산속깊은곳에 있어 나오기가 쉽지 않잖아요. 돈내고 객실 예약했는데 너무 멀리 나가기도 그렇고... 카페 평화공간이 치악산 자연휴양림 근처에 있어 편리하게 이용했습니다. 

 

치악산 자연휴양림 숲속의집 청솔모 ♥ 바베큐 / 자작나무길

치악산자연휴양림 전화번호 :033-762-8288 자연휴양림 강원특별자치도 원주시 판부면 금대리 산 100 안녕하세요! 치악산 자연휴양림 숲속의집 청솔모 예약해서 다녀왔어요. ^^ 예전에도 갈까말까 고

bookshelves.tistory.com

아메리카노 4천원, 라떼 4.5천원, 시원한 여름에 마시기 좋은 수박 스무디와 빙수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디저트로 떡구이, 허니 케이크 등도 있더라고요. 아기 의자도 준비되어 있었고요. 제가 갔을때에는 아무도 없었지만 가족단위 손님들이 들어오더라고요. 

반응형

강원도 원주에 관한 책들이 꽂아져 있었고요. 

통유리 바깥으로 이렇게 초록초록한 전망이 보여 너무 마음이 편해지더라고요. 저는 음료만 들고 자리를 떴지만 여기 앉아서 수다떨기도, 독서하기도 참 좋을 것 같아요. 풍경만 보이는데 마치 음악이 들리는 느낌입니다. 

오렌지 에이드는 과육이 느껴져서 좋았고 달콤시원했어요. 치악산 자연휴양림 근처 카페 찾으신다면 카페 평화공간 한 번 찾아가보세요. 메뉴와 가격, 인테리어 모두 괜찮은 곳입니다. 

 

 

 

치악산 등산코스 세렴폭포 ♥ 출렁다리도 건너고

치악산 국립공원에 가게 되었다. 이유는 원주 가볼만한 곳으로 치악산 등산코스로 유명한 구룡사가 있었기 때문! 그리고 국립공원이기도 하고. 치아산 국립공원을 찍고 갔는데, 한참 들어가다

bookshelves.tistory.com

 

치악산 등산코스 구룡사 ♥ 원주 가볼만한 곳

우여곡절끝에 구룡사 입구 주차장을 찾아 입장료를 결제하고 들어가는 길! 입구이지만 잘 다듬어놓은 길과 좌우로 펼쳐지는 멋진 풍경에 오오 치악산 이런 곳이었어~~? 하며 걸어감. 치악산 등

bookshelves.tistory.com

 

#치악산자연휴양림 #치악산근처카페 #평화공간 #카페평화공간 #치악산자연휴양림카페 #치악산자연휴양림근처카페 #원주카페 #치악산카페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