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 페 기 행 /강원도

경포해수욕장 근처 카페 ♥ 초당밀 초당젤라또 초당타르트 / 초당 커피정미소 누룽지 크림라떼

by 코코크러쉬 2023. 9. 12.
반응형

경포해수욕장
강원특별자치도 강릉시 강문동 산 1
 
오랜만에 찾은 경포 해수욕장. 비오는 날에 가면 어떨까요? 주차장도 무료라서 부담없어요. 

스카이베이 호텔 경포, 호텔 예약 사이트에서 많이 봤는데 이렇게 실물로 보게 되네요. 경포 해수욕장에 가는 도로에서부터 보이는데요. 생각보다 더 바다와 가까운 곳에 있었어요. 해변 좋아하는 분들은 머물기 괜찮아 보이네요. 

728x90

우산이 뒤집힐 만큼 바람이 많이 부는 날이었어요. 비바람 때문인지 파도도 더 거셌어요. 가만히 서서 파도치는 모습을 보면 마음까지 시원해집니다. 해수욕장이 운영되던 날이라서 가드가 있었지만, 수영하는 사람은 단 한명도 없었어요. ㅎㅎ 

한참을 서서 구경했습니다. 파도멍을 때렸어요. 해변을 걸으려고 하면, 안 그래도 모래때문에 발이 푹푹 빠지는데 비까지 내려서 질척질척했습니다. 하지만 시원한 바람과 동해 바다의 맑은 바닷물이 너무 예뻐요. 

 
초당밀
전화번호 :033-653-1616
강원특별자치도 강릉시 포남동 935
 
그 유명한 초당 옥수수 커피를 꼭 마셔보고 싶었어요. 얼마나 맛있으면 웨이팅이 그렇게 길다고 하는건지?! 하지만 이른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영업 마감시간이 가까웠던 터라, 재고가 얼마나 남았는지도 모르겠고 포기했어요.
잘 되는 집은... 마감시간도 빨라버리네요. ㅋㅋㅋㅋ 그래서 경포 해수욕장 근처 초당커피라고 검색해봤어요. 경포 해수욕장에서 10분이 되지 않는 거리에 있습니다. 

초당밀이라는 카페가 나왔는데요. 메뉴는 초당젤라또 였습니다. 아이스크림을 별로 먹고싶진 않은데.. 하면서 마지못해 방문했는데요. 이게 무슨 일일까요! 초당젤라또 진짜, 진짜 맛있어요...

반응형

안에 박혀있는 옥수수 보이시죠? 뭘 넣었길래 옥수수 젤라또라 이렇게 달고 맛있는지 모를 일입니다. 정말 맛있는데 살짝 비싸서요, 가는 길에 이걸 하나 더 포장해야 하나 진지하게 고민했어요. 진짜 중독되는 맛이에요. 초당 옥수수 커피도 이렇지 않을까 싶어요.
그리고 초당 타르트 (에그타르트)도 한 박스 6개들이 사서 오죽한옥마을 숙소로 돌아왔는데요. 밑에 사진 넣을게요! 

 

초당커피정미소
전화번호 :033-653-2313
강원특별자치도 강릉시 초당동 240-4

초당 옥수수 커피를 마시지 못한 헛헛한 마음을, 다른곳에서 달래보기로 합니다. 초당 커피정미소는 골목에 있었는데, 주차하기가 살짝 애매했어요. 아이스크림 가게가 마감되어서 누룽지 크림 라떼 하나만 테이크아웃했어요. 무슨맛일까 너무 궁금했는데요. 커피 사이즈는 살짝쿵 작습니다. ㅋㅋ 

누룽지의 고소함과 커피와 크림의 찐한 맛을 느껴보라는 누룽지 크림 라떼. 설명 그대로 고소한 누룽지 알갱이가 거부감없이 씹혔고, 커피맛도 구수~하고 달달했어요. 오늘 당섭취 너무 제대로 하네요. ㅋㅋㅋ 

초당밀 초당옥수수 타르트 숙소에 와서 열어봤는데요. 이렇게 옥수수가 대놓고 박혀있을줄은 몰랐습니다. ㅎㅎㅎㅎ 겉은 살짝 바삭하고 촉촉한 속에도 옥수수 알갱이가 들어있었는데 단 번에 다 먹어버리고 싶을만큼 맛있었어요. 원래 부스러기 떨어져서 에그타르트 안 좋아하는데 말이죠. 

강릉 여행에서 맛집으로는 해미가에서 광어회, 디저트로는  초당 옥수수 젤라또, 에그타르트, 누룽지 크림 라떼를 먹으며 한껏 먹부림을 했네요. 거기에 경포 해수욕장과 오죽헌도 구경하고요. 넘나 즐거운 강릉여행이었습니다. ㅎㅎㅎ 
 



 🩷 강원도는 볼거리가 너무 많아요.

강릉 오죽한옥마을 ♥ 독서2관 106호 후기

강릉오죽한옥마을 전화번호 :033-655-1117 한옥숙소 강원특별자치도 강릉시 죽헌동 887 아주 우연히 강릉에 한옥마을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오죽헌 도보 5분거리 "강릉 오죽 한옥마을"인

bookshelves.tistory.com

롯데리조트 속초 ♥ 디럭스 더블 호텔형 후기

롯데리조트 속초 전화번호 :1588-4355 강원 속초시 대포동 908-1 안녕하세요 :) 그동안 속초여행 갈 때마다 한 번쯤 가보고 싶었던 호텔, 롯데리조트 속초 방문했습니다. 속초해변을 바라보고, 저 멀

bookshelves.tistory.com

속초 일출 롯데리조트 ♥ 외옹치 바다향기로

롯데리조트 속초 전화번호 :1588-4355 강원 속초시 대포동 908-1 안녕하세요! 오늘은 롯데리조트 속초에서 일출 본 후기 쓸게요. 사실 저는 해 뜨는 모습에 큰 의미를 두지는 않거든요. ㅎㅎ 새 해라

bookshelves.tistory.com

#초당커피정미소 #초당밀 #경포해수욕장 #경포대 #경포해변 #경포해수욕장근처카페 #강릉가볼만한곳 #강릉여행 #초당밀타르트 #초당젤라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