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 내 여 행/강원도

롯데리조트 속초 ♥ 디럭스 더블 호텔형 후기

by 코코크러쉬 2023. 1. 31.
반응형

롯데리조트 속초

전화번호 :1588-4355

강원 속초시 대포동 908-1

 

안녕하세요 :)

그동안 속초여행 갈 때마다

한 번쯤 가보고 싶었던 호텔,

롯데리조트 속초 방문했습니다.

728x90

속초해변을 바라보고,

저 멀리 설악산 울산바위까지 보이는

속초 대형 리조트인데요.

새로 지어진만큼 모든 것이 반짝반짝

스케일이 매우 크더라고요.

주차 한 후 로비까지, 그리고 객실까지

한참을 걸어다닌 것 같아요.

반응형

속초 롯데리조트 가보고 느낀 건,

짓는데 돈 많이 들었겠다 입니다! ^^

속초 호텔,리조트 등 숙소들은

약간 오래된 만큼 10만원대 숙소도 많아요.

롯데리조트 속초는 전객실 오션뷰인데다

새 리조트라 그런지 모두 20만원대에서 시작입니다.

 

설악산 이후 두 번째 속초여행, 그린라군호텔 인 설악

간단하게 속초에 1박으로 놀러가려고 호텔을 검색해 보았는데 마음에 드는 호텔들은 성수기라 너무 비쌌다. 날씨가 너무 더워서 힘들게 설악산을 오르고 싶지는 않고 그냥 호캉스나 즐기려는

bookshelves.tistory.com

1층 로비에 있는 카페입니다.

아쉽게도 들러보진 못했네요.

저는 어플을 통해 TWG 티백 포함된 패키지로,

쿠폰 먹여서 몇천원 할인받아 예약했어요.

거기에 네이버 결제 포인트 추가로요! 

객실층으로 올라가니 이렇게 속초해변이 보입니다.

정말 위치하나는 끝내주는 리조트에요.

호텔객실과 리조트 객실이 있어요.

대가족 여행객, 아이가 있는 경우

리조트가 좋은 것 같습니다.

리조트와 호텔은 같은 층에서 나누어져 있습니다. 

 

켄싱턴스타호텔 설악 - 설악산 근처 가장 가까운 호텔, 2박3일 숙박기

켄싱턴 호텔 Kensington Star Hotel www.kensington.co.kr 전국 명산 등반하기(이 목표는 한라산 이후로 넉다운이 되어 잠정 보류중이라고 한다.. 한라산 가봤으면 다 가본거 아냐??) 를 목표로 야심하게 출발

bookshelves.tistory.com

멀리 울산바위가 보였어요.

역시 속초는 설악산, 설악산하면 울산바위죠!

제가 설악산에 가보지 않았다면

울산바위는 눈치채지 못했을 것 같아요.

짜잔 🤗

롯데리조트 속초 디럭스 더블 호텔형입니다.

커튼을 치면 너무 아름다운 속초바다가 한눈에 보여요.

아침에 일찍 일어나세요!

발코니에만 나가도 일출을 볼 수 있으니까요.

 

정동진 여행기 - 썬크루즈 & 비치크루즈 호텔 (2)

썬크루즈&비치크루즈 호텔의 장점은 이렇게 해변이 있다는 것. 확실하게는 잘 몰라도 호텔 프라이빗 비치가 아닐까..? 파라솔이 다섯 개 정도 있어서 미리 준비한 돗자리를 깔고 앉아 해변을 감

bookshelves.tistory.com

작은 테이블이 있어 아래 편의점에서 사 온

과자랑 맥주 냠냠 😋

오른편에 있는 데스크는 노트북하기에도 좋구요.

욕조형 욕실이었지만,

이미 사우나 다녀온 터라 쓰지는 않았습니다.

어메니티가 록시땅이어서 상큼한 향이 너무 좋았어요.

얼마 안 된 리조트라서 욕실도 참 깨끗했어요.

은은한 조명들 😊

침대 옆에 있는 조명은 

터치하면 켜지고 밝기가 조절되어 너무 신기했는데,

요즘 나온 기술이 아니라

원래부터 있던 거라네요?!

이사가게되면 장만하고 싶은 조명입니다. 

침대는 말해뭐해요.

너무 푹신하고 편안하고요.

욕실에 있는 블라인드는 아마 바다를 보며

목욕을 즐기라고 해놓은 것 아닐까요.

내릴 수 있으니 걱정마세요.

롯데리조트 속초, 객실 안에서

바다구경만 해도 충분한데

워터파크, 사우나, 찜질방

그리고 외옹치 바다향기로까지 해야할게

너무 많아서 문제입니다. 

호캉스하려면 부지런해야 한다니까요. ㅎㅎ

 

속초 롯데리조트 ♥ 찜질방 사우나 후기 (호텔 이용객 인피니티풀, 스파 무료)

롯데리조트 속초 전화번호 :1588-4355 강원 속초시 대포동 908-1 안녕하세요. 😊 롯데리조트 속초, 저는 어플에서 일찍 예약해서 쿠폰도 먹이고 TWG 티백세트까지 받는 옵션이었는데요. 워터파크는

bookshelves.tistory.com

지하1층에는 코인런드리, 롯데리아, 노래방, 기념품샾

편의점, 게임장 등 정말 없는게 없구요.

로비 옆 1층에는 아이들을 위한

키즈플레이까지 있답니다.

발코니로 가서 내려다보면

이렇게 롯데리조트 속초의 인피니티 풀이 보입니다.

호텔형 객실을 예약하셨다면,

수영장 (인피니티풀)과 사우나가 무료입니다.

찜질방까지 이용하려면 찜질복만 대여하구요.

(1인 3,000원) 

워터파크로 몰려서 그런지,

인피니티풀에는 사람이 많이 없어요! 

발코니에서는 눈앞에 바다가 훤히 펼쳐져요.

바도치는 소리만 들어도 힐링이죠.

수영장 근처로 데크길이 보이시나요?

외옹치 바다향기로 입니다.

바다위를 걸으면 경치가 끝내줘요. 👍

여름에 걸었는데 겨울에도 똑같이 아름답네요.

속초해수욕장까지 걸어갈 수 있습니다.

 

속초여행 가볼만한곳 ♥ 외옹치 바다향기로 속초해변길

외옹치 바다향기로 전화번호 :033-639-2362 도보여행 강원 속초시 대포동 585-5 속초여행 가볼만한 곳, 외옹치항부터 시작해서 속초 해수욕장까지 해안 둘레길을 걸었습니다. 이름하여 "외옹치 바다

bookshelves.tistory.com

 

피트니스 센터에 가보기로 했어요.

밤10시까지 운영하기 때문에 서둘렀어요.

바쁘다 바빠! 

엘리베이터가 2층에 서지 않아서

어디인지 한참 찾다가,

로비근처 계단으로 올라가는 길을 찾았네요.

짜잔~!

다른 호텔과 마찬가지로 크지는 않았지만

있을 건 다 있습니다!

하루 만보 걷기를 실천하던 때라서

열심히 걷고 팔뚝도 흔들며 땀을 냈답니다. ㅋㅋㅋ 

짐볼과 아령, 타월이 있고

정수기도 있어 좋았습니다. 

롯데리조트 속초는 제빙기가 층마다 있는데요,

저는 운이 좋게도 객실 바로 앞에 있었어요! ㅋㅋㅋ

사람들이 많이 찾지도 않아서

시끄러움도 없었구요.

덕분에 컵에 얼음 가득 시원한 맥주를 마셨습니다. 

어메니티 록시땅을 찍어봤어요.

샴푸, 바디워시 등은 상큼한 향이고

비누는 부드럽고 향이에요. 🧡

 

체크아웃하며 커피를 사려다보니,

플라워 커피 새롬이라는 곳이

일찍부터 영업을 하네요.

들어가보니 빵냄새가 아주 솔솔입니다. 

객실안에는 캡슐커피가 없었거든요. 

롯데리조트 속초, 여름에 주변을 걸으면서

바베큐장보고 너무 좋다고 생각했는데요.

직접 와보니 규모가 생각보다 더 큽니다! ㅎㅎ

TWG 티백세트는 시중에서 3만원 이상이라서 

잘 예약했다고 생각해요. ㅎㅎ

 

 

낙산비치호텔 디럭스 트윈 ♥ 양양 오션뷰 호텔

낙산비치호텔 전화번호 :033-673-0601 호텔 강원 양양군 강현면 전진리 3-2 안녕하세요 :) 오늘은 강원도 양양 오션뷰호텔로 유명한 낙산비치호텔 리뷰를 가져왔어요. 저는 사실 좋은 호텔이나 조금

bookshelves.tistory.com

 

#속초여행 #속초리조트 #속초호텔 #롯데리조트속초 #속초롯데리조트디럭스트윈 #롯데리조트속초호텔형

#속초가볼만한곳 #속초꼭가야할곳 #속초해변 #속초해수욕장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