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 내 여 행/강원도

동호해변 동호해수욕장 ♥ 양양 쏠비치 근처 가볼만한 곳

by 코코크러쉬 2023. 6. 22.
반응형

동호해변 해수욕장,해변

강원특별자치도 양양군 손양면 동호리 141-26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원도 양양 여행, 쏠비치 양양 근처 가볼만한곳

동호해변을 소개할게요. 😄

강원도 양양하면 낙산사잖아요?

양양 쏠비치에서 낙산사까지 차로 10분이내라서 엄청 가깝긴해요.

하지만 동해안 자전거길을 따라 멋진 해수욕장들도 많더라고요.

양양 쏠비치에서 먹을 회를 포장하고,

네이버 지도를 좀 살펴보니 근처에 동호해변이 보여서 한 번 가봤습니다.

쏠비치 양양에서는 차로 5분 이내입니다. 

도로를 달리는데 이렇게 해변이 보이는거 아니겠어요~

와 너무 멋지고 행복했어요. ㅎㅎㅎㅎㅎㅎ 

728x90

써핑으로 유명한 듯한 동호해변!

근처에 예쁜 카페들과 맛집, 펜션들도 있구요.

꽤 활성화가 된 곳이라 적당하게 사람이 있어 좋았습니다.

비가 왔던 날인데 파도가 정말 세더라고요. 

반응형

가까운 곳만 간단하게 드라이브 다니다가

이렇게 먼 곳까지 오니까 또 여행블로거는 너무 행복해졌어요. ㅎㅎㅎㅎ

이렇게 한 눈에 바다가 펼쳐진 모습은 정말 오랜만이었어요.

동호 해수욕장은 모래사장도 깔끔하고 동해라서 물도 너무 맑더라고요. 

한참을 바라보게 되는 파도치는 모습.

하얗게 부서지는 모습이 가슴을 울리더라고요. 

본격적인 성수기 되기 전에 딱 좋을때에 왔어요.

해변으로 오면서 알게 된 건 동해안 자전거길이 꽤나 유명한 것 같다는 거!

위시리스트에 추가해 놓으려고요. 

 

낙산비치호텔 디럭스 트윈 ♥ 양양 오션뷰 호텔

낙산비치호텔 전화번호 :033-673-0601 호텔 강원 양양군 강현면 전진리 3-2 안녕하세요 :) 오늘은 강원도 양양 오션뷰호텔로 유명한 낙산비치호텔 리뷰를 가져왔어요. 저는 사실 좋은 호텔이나 조금

bookshelves.tistory.com

신나게 그네도 탔습니다. 

바다를 보고  타는 그네라니~

유명한 관광지는 항상 붐비는 법인데 동호해변은 서핑하는 사람들만 있을 뿐

그네는 텅텅 비어있어 엄청 오랫동안 즐겼습니다. 😎

아무도 그네타는 성인인 나에게 관심이 없어,, 너무 좋았네요. 

양양은 속초보다는 덜 인기있지만 그래도 사람들이 좋아하는 곳이다보니

적절하게 사람이 있어서 좋아요.

양양 쏠비치도 언젠간 와야지 생각만하다가 바로 이 날이었네요! 

 

양양 대형카페 ♥ 예쁜 북카페 카페로그

카페로그 전화번호 :033-672-1092 북카페 강원 양양군 현북면 중광정리 75-1 한국검인정교과서협회 연수원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원도 양양의 거의 유일한 북카페, "카페로그" 리뷰할게요. 얼마전부

bookshelves.tistory.com

 

바다에 반해 찰칵찰칵 😋

저 멀리서부터 파도가 크게 치는 모습을 보니까

무섭기도 하고 신기하기도 하고..

그네에 앉아서 여러가지 생각들을 했어요.

 

요즘은 제 삶을 대하는 방식을 조금 바꿔보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약간은 여유롭고, 그래 괜찮아, 하는 마음으로 살려고요.

몰아붙일때보다 더 많은 일을 행복하게 할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양양 쏠비치도 너무 좋은 곳이라서 워터파크 (오션플레이)를 이용한다면

남는 시간이 없겠지만

저처럼 호텔이나 리조트만 이용할 경우에는

동호해변, 동호해수욕장을 한 번 들러보세요. 

너무 좋은 바다랍니다.

 

양양 가볼만한곳 ♥ 낙산사 의상대 홍련암 / 낙산 비치호텔 필수여행코스

낙산사 전화번호 :033-672-2447 절,사찰 강원 양양군 강현면 전진리 57-1 안녕하세요! 요즘같이 더운여름, 더위를 한방에 날려버릴 강원도 양양 여행코스, 낙산사를 소개합니다. 낙산사는 무려 바다

bookshelves.tistory.com

서핑하는 사람들을 보니 저도 집에 돌아가서 실내써핑 레슨을 찾아볼까 하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

 

#양양여행 #양양가볼만한곳 #양양쏠비치 #쏠비치양양근처가볼만한곳 #동호해변 #동호해수욕장 #쏠비치근처해수욕장 #양양쏠비치산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