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 내 여 행/강원도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 로잔 ♥ 설악산 속초여행 리조트 추천

by 코코크러쉬 2022. 9. 10.
반응형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

전화번호 :033-633-0100 켄싱턴리조트

강원 고성군 토성면 신평리 산 129-22

 

안녕하세요. 😎😎

제가 좋아하는 강원도, 속초여행 이번에 다녀왔는데요.

켄싱턴 리조트 설악밸리 로잔에 예약했습니다.

귀찮아서 네이버 예약으로 가격비교없이 그냥 예약했어요.

성수기가 끝나니 가격이 그래도 좀 내려왔네요. 

켄싱턴 리조트 설악밸리는 강원도 설악산 여행, 속초 고성여행가는 분들이

많이 선택하는 곳이에요.

이 날은 비가왔어서 많이 아쉬웠습니다.

너무 아름다운곳인데, 멀리 산봉우리도 흐린 구름에 가려져 보이지 않죠 ㅠㅠ

뭐 여행다니다보면 이런경우도 있는거죠 😎

728x90

웰컴센터입니다.

지하1층은 편의점, 지상1층은 체크인센터와 카페 몽트뢰, 지상2층은 전망대랑 라운지가 있는데요.

라운지는 투숙객만 이용가능한건지 켄싱턴 멤버십이있어야 하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직원들이 회의하고 있는 것 같아서 그냥 살짝 둘러보고 내려왔어요.

망원경 있는데 역시 빗물때문에 흐릿..! ^^ 

너무 사랑스러웠던 디어폰드입니다.

설악밸리에서 태어나고 자란 8마리의 사슴이 있는 곳 입니다.

동물원 좋아하지 않는데... 여기서 사는 사슴들은 괜찮은걸까요?

너무 예쁘고 바라만봐도 좋은 사슴들이었어요. 

결제를 하면 안으로 들어가서 사슴에게 먹이주기 체험을 할 수 있는 것 같아요. 

2.9만원 정도였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사슴들은 비가와서 그런지 나무아래에 있었는데요.

나중에 와서 보니까 또 나와있더라고요? ㅎㅎㅎㅎ

어른사슴과 비교적 어린 사슴도 있었어요. 

 

 

설악산 비선대 ♥ 설악산 쉬운 등산코스 / 왕복 2~3시간 / 무장애 탐방로

설악산 국립공원 전화번호 :033-801-0900 국립공원 강원 인제군 북면 용대리 산 12-21 안녕하세요 :) 설악산 비선대 포스팅을 가져왔어요. 설악산 마지막으로 언제 갔었는지~ 사진정리하다보니까 또

bookshelves.tistory.com

켄싱턴 설악밸리는 이렇게 작은 마을처럼 생겼고,

걷기 좋아하는 저는 정말 끌리지 않을수가 없었는데요. 

산책로가 초입부터 길고, 온통 나무에 잔디에 아름다운 정경입니다. 

로잔 1108 에서 머물었어요.

로잔은 연립형인데요, 옆집과 붙어있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딱히 옆사람이 떠들거나 하는 소음은 다행히 없었어요.

다만 측간소음이 좀 있는데요.

식탁의자를 끌 때 드르륵 하는 소리가 거실에서는 들렸네요.

다행히 침실에서는 들리지 않습니다. 

 

 

속초여행 가볼만한곳 ♥ 외옹치 바다향기로 속초해변길

외옹치 바다향기로 전화번호 :033-639-2362 도보여행 강원 속초시 대포동 585-5 속초여행 가볼만한 곳, 외옹치항부터 시작해서 속초 해수욕장까지 해안 둘레길을 걸었습니다. 이름하여 "외옹치 바다

bookshelves.tistory.com

로잔에 들어왔습니다. 

정말 너무 맘에 들었고요.

커다란 tv랑, 에어컨도 스탠드형이라서 좋았어요.

비가 워낙 많이내려 제습기능으로 설정했습니다.

켄싱턴 리조트 설악밸리는 바깥에 야외 테이블이 있는데, 야외바베큐를 하면 딱이에요.

웰컴센터랑 가까운 객실로 할지, 전망이 좋은 곳으로 할지 선택권이 있었는데요.

전망이 좋은곳을 선택하니 바깥에 천진천이 보였습니다. 

비가 와서 거친물살을 볼 수 있었던 천진천이에요. 

전기그릴대여 (유료) 이며, 바베큐 세트로 커플/ 가족세트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귀찮다면 가서 구매를, 주섬주섬 집에서 가져올 수 있다면 또 차려먹는 재미가 있겠죠 ㅎㅎㅎ

소파와 커피테이블, 넓직한 4인용 식탁까지 마음에 안 드는게 없었던 켄싱턴 설악밸리입니다. 

냉장고 위에 있는게 전기그릴인데요, 체크아웃할때 사용했는지 여부를 물어봅니다. (추가결제)

꼭 그릴이 아니어도 팬, 냄비, 간단한 조리도구들과 인덕션이 있고 취사가 가능하기 때문에

선택사항입니다!

저는 집에서 소시지, 폭립, 햇반 챙겨와서 팬에 구워 먹었어요 :)

씨유 편의점에서 김치,와인, 컵라면도 사서 같이 먹으니 진짜 꿀맛!!

오랜만에 파티파티 🍻🍹🍴 너무 스트레스 풀리고 좋았어요... 

로잔 침실입니다.

속초 리조트 설악밸리 로잔은 방이 총 3개, 침실이 두 개, 작은 방이 하나인데요.

거실옆에 있는 윗 사진이 메인침실이에요.

화장대에는 드라이기가 있는데 진짜 이 드라이기 좋더라고요.

머리가 너무 잘 말라요.

집에와서 우리집 드라이어 써봤더니 뜨겁거나 차가운데, 이 제품은 둘 다 들어서 따뜻한 정도의 바람이 나왔어요.

옷장 안에는 샤워가운이 있고요.

화장실 옆 작은 창고에는 선풍기가 무려 두 대!! 빨래건조대가 있어요.

비가와서 옷이 많이 젖었는데 선풍기로 말리고, 또 음식냄새 빼는데에도 선풍기쓰고 참 마음에 들었던 속초여행 숙소입니다. 

짐정리하고 다시 사슴보러 나왔어요 :)

옹기종기 모여다니는 아이들이 너무 사랑스럽습니다.

모래에 앉아있는 애들도 있고요. ㅎㅎ 아니 사슴이 이렇게 예뻤나요. 

 

웰컴센터 안으로 들어와봤습니다.

고풍스러운 느낌의 켄싱턴 로비입니다.

 

 

켄싱턴스타호텔 설악 - 설악산 근처 가장 가까운 호텔, 2박3일 숙박기

켄싱턴 호텔 Kensington Star Hotel www.kensington.co.kr 전국 명산 등반하기(이 목표는 한라산 이후로 넉다운이 되어 잠정 보류중이라고 한다.. 한라산 가봤으면 다 가본거 아냐??) 를 목표로 야심하게 출

bookshelves.tistory.com

켄싱턴 호텔설악 vs 켄싱턴 설악밸리

모두 가 본 셈인데요. 

켄싱턴 호텔에는 스스로 연주하는 피아노가 있고 조금 더 넓죠~ ^^

켄싱턴만의 느낌은 비슷합니다. 

설악산을 오르려면 켄싱턴 호텔만한 곳이 없죠. 

호텔이나 리조트나 예약을 빨리해야 원하는 객실을 잡을 수 있더라고요.

케니샵. 마그넷, 테디베어, 아로마티카 제품을 판매하더라고요.

작지만 이렇게 카페가 있어서 진짜 너무 좋아요.

가격은 살~짝 비싼정도지만 여느 호텔들처럼 커피 한 잔에 만원 이러지는 않고요.

아이스라떼 6.4에 마셨습니다. 

레인보우 케이크랑 당근케이크랑 고민하다가 후자로 결정!

너무 배가 고팠어요... ㅎㅎㅎ 가격 5.9로 저렴한 편이에요. 

직원분이 너무 친절하셨어요.

정면에 이렇게 레스토랑도 붙어있네요.

다양한 룸서비스도 이용가능합니다. 

조식, 점심, 석식 모두 룸서비스나 투고가 가능해요.

집에서 싸와서 참았는데, 이런곳 오면 그냥 사먹는것도 좋을 듯 합니다. ㅎㅎㅎ 

지하1층엔 씨유밖에 없었어요.

이제 좀 돌아다녀봐야겠는데요.

도로를 걸어도 되지만 차가 종종 다니니까, 우측의 산책길을 이용하면

설악밸리의 대부분을 걸으며 구경할 수있습니다.

한적한 마을같고 정말 너무 예쁘죠.

어쩜 이렇게 만들어놨는지.

돈 많이들었겠다, 수지가 안 남을 것 같다고 생각을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남으니 운영을 하겠죠?

제발 계속운영해요!! 제발!!!! 😤 날씨 좋을때 다시 가야한단말입니다

눈물을 머금고 둘러만봤던 힐링 해먹숲..

기대하고 갔는데요.

비에 젖어서 싹 쫄아들어버린 해먹들... 흑흑

햇볕에 짱짱하게 말라 살균된 해먹에 누워서 흔들흔들하면서 책읽고싶어요.

켄싱턴 설악밸리 볼거리는 신선호 /천진천 워터데크 / 하늘전망대 / 힐링해먹숲 / 사슴농장 / 스포츠 밸리 / 주말농장 이렇게 있어요.

 

비오는데 열심히 걸으면서 다 봤습니다!! 

신선호에요.

크지는 않았지만 여기는 오리가 산답니다~ ^^

지금 뒷쪽에 산전망이 있는데 다 가려진 것 같아요. 

속초, 고성 정말 아름다운 곳입니다. 

오리들도 구경했어용. ㅎㅎㅎㅎㅎ 

양 목장입니다. 

여기는 쪼오끔 똥냄새가 납니다.

양들은 사슴과 달리 비를 맞기 싫어하나봐요.

모두 안에 들어가있었어요.

 

동물먹이 자판기도 있네요.

괜히 이거 먹으라고 양들 비맞게 하기 싫어서 사지 않았습니다.

그 다음은 하늘전망대입니다.

금강사 화암사 가지 못한게 너무너무 아쉬워요...

비가 많이 내려서 산을 걷는게 괜찮을지 염려되었거든요.

하늘전망대는 가까워보이고, 따로 막아두지도 않아서 얼른 올라가봤습니다. 

이렇게 작은 구조물로 올라가는 겁니다.

갑자기 어떤 동물이 계단아래 있다가 후다닥 산으로 도망가는데 제가 더 무서웠네요. 

비와서 쫄아있었거든요 잔뜩 ㅋㅋㅋㅋㅋ

 

하늘전망대 올라가는길에 보이는 천진천 미니 폭포..

폭포 보면서 쉬라고 의자까지 있는곳인데 이 날은 정말 물살이 너무 강했어요.

인터넷에서 설악산 비선대 물 불어난 사진 본 적 있는데 그런 느낌. 

전망대는 이렇게 앉을 수 있는 벤치와 망원경이 있었는데요.

울산바위가 아주 희미하게 보였습니다.

제가 저기 올라가본적도 있는데 말이죠! ㅎㅎㅎㅎ 지금은 체력이 되려나.... 모르겠네요 🙄

 

천진천 워터데크. 

빨간색 포토스팟이 보이는데요.

이 날은 출입이 금지되어 있었습니다.

정말이 정말 무섭더라고요. 아래로 내려가면 물줄기를 볼 수는 있었지만요.

워터데크까지 가면 위험해서 그런 듯 해요. 

곰 조각상입니다.

예전에는 귀엽다고 생각했는데 설악산 올라갈때

곰이나 멧돼지 만날까봐 진심 무서워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두 구경하고 돌아온 로잔!

야외 테이블 전망도 너무 좋은데 모두 비에 젖고 있네요.

날씨 좋을때 앉아서 쉬기도 참 좋겠죠?

카페 야외테라스같기도 하고... 

비가 하루종일내려 아쉬운게 많긴했네요.

후두둑 떨어지는 물방울과 천진천의 물줄기.

 

켄싱턴설악밸리 로잔, 26평형으로 2인부터 5인까지 이용하기 적합합니다. 

강원도 설악산, 속초 고성여행 숙소로 적극 추천합니다 :)

 

 

설악산 이후 두 번째 속초여행, 그린라군호텔 인 설악

간단하게 속초에 1박으로 놀러가려고 호텔을 검색해 보았는데 마음에 드는 호텔들은 성수기라 너무 비쌌다. 날씨가 너무 더워서 힘들게 설악산을 오르고 싶지는 않고 그냥 호캉스나 즐기려는

bookshelves.tistory.com

 

낙산비치호텔 디럭스 트윈 ♥ 양양 오션뷰 호텔

낙산비치호텔 전화번호 :033-673-0601 호텔 강원 양양군 강현면 전진리 3-2 안녕하세요 :) 오늘은 강원도 양양 오션뷰호텔로 유명한 낙산비치호텔 리뷰를 가져왔어요. 저는 사실 좋은 호텔이나 조금

bookshelves.tistory.com

 

#설악산리조트 #설악산호텔 #설악산숙소추천 #켄싱턴설악밸리 #켄싱턴설악 #속초여행 #고성여행 #켄싱턴설악밸리로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