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 내 여 행/충남대전세종

피나클랜드 수목원 ♥ 입장료 / 물놀이 / 메타세콰이어 로드 / 맛집

by 코코크러쉬 2023. 7. 29.
반응형

피나클랜드 수목원

전화번호 :0507-1495-2584 수목원,식물원

충남 아산시 영인면 월선리 346-2

 

아산 피나클랜드 다녀왔어요. 😎 네이버 예약을 통해 예매했구요. 제가 방문했을때는 비수기로 입장료 성인 10,000원이었는데요. 지금은 성수기라 성인 12,000원 입니다. 아산 가볼만한 곳으로 검색해서 찾은 곳인데요. 방문해보니까 생각보다 엄청! 훨씬 넓었습니다.

728x90

 

네이버 멤버십 가입하신 분들은 그래도 네이버로 예매하면 조금 더 저렴하게 포인트 혜택 받을 수 있어요. 😀 연간 회원권도 있는데, 근처 사는 사람이라면 몇 번 방문으로 뽕 뽑을 것 같더라고요. 그냥 산책을 위해 방문해도 참 괜찮은 곳이라서요. 

입구에서부터 사슴이 있었어요. 아기사슴이 얼마전에 태어났다고 해요. 그래서 절대 가까이 다가오지 말라고 금이 쳐져 있더라고요. 멀리서봐도 너무 작고 사랑스러운 ㅠㅠ 

피나클랜드 주차장은 진짜 짱 넓어요. 여유롭게 주차 가능하지만, 그늘이 없습니다... 😶 한 여름에는 어쩔 수 없죠? 피나클랜드 물놀이도 가능한데요. 제가 방문했을 때 한창 수영장을 공사중이었답니다. ㅎㅎ 보기만해도 시원해요~ 

반응형

입구에서부터 화려한 꽃들과 메타세콰이어 로드로 가슴을 뻥 뚫어주는 아산 피나클랜드 수목원이에요. 저는 수목원을 워낙 좋아하는데요. 봄 여름에 꽃들이 많이 피는데 정수리가 타오를 것처럼 더운게 문제에요. 까만 우산을 들고 다녔는데도 정말 더워서 기절하는 줄 알았어요. 

주차장에서부터 문을 열었는데 더운 공기가 훅 들어와서 몇 번 고민하다가 들어간거거든요... ^^ 다행히 4시쯤이 되니까 슬슬 한더위에서 벗어나더라고요. 피나클랜드 수목원, 한 여름이라면 물놀이를 추천합니다. 다른 수목원도 다 마찬가지죠 뭐

수국이 너무 아름다웠어요. 수국은 왜 이렇게 예쁜걸까요? 토양의 pH에 따라서 이렇게 색깔이 다르게 피어난다고 해요.  저는 보라색 수국이 제일 예쁘더라고요. 아산 피나클랜드는 작정하고 (!) 개장한 듯 꽃들도 너무 많고, 온통 향긋한 식물들 한가득이었어요. 

샌들신고 이 땡볕을 걷는데, 진짜 들꽃들이 예뻐서 너무 걷고 싶었지만 땀이 주르륵 ㅠㅠ 

중앙에 있는 연못 분수대 옆에 카페가 있어요. 식당도 같이 하는 곳인데요. 제가 방문했을때는 너무 방문객이 없었어서 식당은 잠겨있는 듯 했습니다. 이제 성수기니까 운영할 것 같아요! 

음료는 맛있었지만 직원분은 별로 안 친절해요 ㅠㅠ 퉁명스럽고. 쾅쾅 내려치고. 눈치 보여서 원... 🙄 (주문한 것밖에 없음) 

 

 

트레킹, 걷기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좋다고 감탄사 연발할 피나클랜드 입니다. 아산 은근히 걸을 곳 많아요. 외암민속마을도 너무 좋았었구요. 진짜 많은 곳들을 다녔던 것 같아요. 여행블로그를 어쩌다 운영하게 되어서, 어디 다닐때마다 사진을 엄청 찍고 또 이왕이면 새로운 곳에 가려고 노력하는데요. 

생각보다 수익이라던지 방문자라던지.. 크게 별볼일은 없네요. 😅 그래도 좋은 건, 그 때 그 기억과 느낌을 되살려준다는거에요. 그 때보다 나아진 것들, 또는 더 안 좋아진 것들, 그대로인 것들.. 기억에만 있는것과 정확한 기록으로 날짜를 알 수 있는 건 다르거든요. 

 

외암민속마을 ♥ 맛집 입장료 할인정보

안녕하세요! 어느새 봄입니다. 아직 산은 푸르지 않지만, 깊숙히 들어가면 하나둘 피어나는 꽃나무를 볼 수 있어요! ^^ 여행 블로거로서 마음이 두근두근한데요. 오늘은 충남 아산 가볼만한곳,

bookshelves.tistory.com

 

무기력해질때면 블로그 글을 쓰는데, 후다다 쓰는 것 같아도 내 생각과 느낌을 꺼내는 작업이라서 도움이 됩니다. 

 

울창한 나무들.. 이렇게 좋은 것도 많이 보고, 맛있는 거 먹고, 호강했는데 집에 돌아오면 일상이죠 ㅠ.ㅠ 기억에 조금 더 오래 남았으면 좋겠어요. 어릴때는 한 번의 여행으로 1년을 견딘적도 있는데 말이에요. 

드넓은 잔디광장도 걸어봤어요. 느티나무가 멋스러웠어요.

아까 피나클랜드에서 주문한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이름이 생각나지 않는 음료인데, 진짜 짱맛 🧡

여기가 피나클랜드 수영장이에요! 여기서 물놀이할 수 있게 작업중인 것 같았어요. 여기는 그늘이 있어서 좋네요. ㅎㅎ

전망대도 가봤습니다. 매점도 나오고 워터가든도 나오고, 정말 볼거리가 많은 아산 피나클랜드에요. 비싼 입장료만큼 볼거리도 많으니 후회없이 추천합니다. 💗

 

 

 

 

아산 인주카페 ♥ 한옥 카페 인주

인주 전화번호 :041-532-1010 디저트카페 충남 아산시 인주면 문방리 120-2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명한 아산 한옥카페, 카페인주 리뷰할게요. 아산 가볼만한 곳 하면, 외암 민속마을이 있는데요. 외암

bookshelves.tistory.com

 

충남 아산 가볼만한곳 ♥ 현충사 이순신기념관 입장료 무료

현충사 전화번호 :041-539-4600 충남 아산시 염치읍 백암리 298-1 안녕하세요. 오늘은 충남 아산 가볼만한곳, 현충사 리뷰하겠습니다. 비가 오는 날이라 커다란 우산을 들고 걷는 바람에, 충무공 이순

bookshelves.tistory.com

 

#피나클랜드 #아산피나클랜드 #피나클랜드수목원 #피나클랜드물놀이 #아산가볼만한곳 #피나클랜드입장료 #피나클랜드수국축제 #피나클랜드식당 #피나클랜드맛집 #피나클랜드주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