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 내 여 행/경기인천

파주 지혜의숲 도서관 ♥ 북카페 나인블럭 출판도시점

by 코코크러쉬 2024. 3. 30.
반응형

지혜의숲 도서관

경기 파주시 문발동 524-3 4층

가끔 북카페에 너무 가고싶을때가 있는데요. 파주출판도시에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아주 좋은 도서관을 발견해서 포스팅합니다. 😋 바로 지혜의 숲 이라는 곳인데요. 내부에 파스쿠찌와 나인블럭이 있어서 커피도 마실 수 있습니다. 단 지혜의 숲에 있는 책은 나인블럭으로 가지고 들어갈 수는 없는 것 같아요.

다양한 출판사들의 책을 모아놓은 곳이고, 아주 넓은 규모라서 어떤 작업이든 가능할 것만 같은 곳인데요. 제가 작가라면 이 곳에 와서 종종 글을 쓸 것 같아요. 노트북 작업하는 사람들도 있고, 대화하는 사람들도 보였습니다. 문화공간처럼 이용하지만 도서관인만큼 너무 시끄럽게 떠드는 사람이 없어서 좋았어요.

정말 너무 좋지 않나요? 운동장만큼 넓은 공간에 테이블도 다양하고 의자도 편안해요. 처음 방문한 지혜의 숲에 완전 빠져버렸어요. 🧡

책이 가득하고 조명도 환해요. 다만 조금 쌀쌀한 날씨였는데 난방이 되는 것 같지 않았어요. 나인블럭 카페로 들어갔더니 따뜻해서 그 곳에 머물렀습니다. 그리고 콘센트가 없으니 노트북 작업하실 분들은 미리 충전해서 가야겠어요.

파주 북카페 지혜의 숲 내부에는 서점도 입점해 있답니다. 

반응형

나인블럭 출판도시점

전화번호 :031-955-0072

경기 파주시 문발동 524-3

조금 더 들어가보니 나인블럭이 보이네요. 파스쿠찌도 이용할 수 있었지만 추워서 안으로 들어가기로 했어요. 

세상에 나인블럭도 너무 멋졌던 것...! 1층은 나인블럭 키친을 같이 하고 있어서 파스타같은 음식을 먹을 수도 있는데 그 대신 음식냄새가 나요. ㅎㅎㅎㅎ 파주 지혜의 숲은 주차비가 1시간에 2천원인데요. 출판도시가 전체적으로 주차가 좀 어려운 것 같아요. 나인블럭에서 1만원에 1시간 주차권을 지급해주니 참고하세요. 

파주에 참 오랜만에 왔는데, 너무 한적하고 넓었어요. 어떻게 출판도시가 들어서게 된 것인지는 모르지만 갤러리도 많고 넓은 카페도 많고요. 아파트가 별로 없어서 인프라는 부족할지 모르지만 여유롭게 살기 좋은 곳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나인블럭에서 호박차, 쑥차 등 전통차를 판매하면서 하동 한국차 선물세트도 출시했더라고요. 저는 이 날 생리통에 좋다는 쑥차를 마셨어요. 다른 지점보다 물을 많이 주셔서 아주 뜨끈하게 잘 마셨습니다. 

아이스슈인지 바닐라슈인지 이름이 잘 기억나지 않는, 안에 슈크림이 들어있는 9천원의 매우 큰 빵 입니다. 가격도 비싸고 크기도 크고. ㅎㅎㅎㅎ 오랜만에 먹으니 맛있더라구요. 겉부분에 화이트 초콜릿이 있어서 바삭바삭해요.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배가 아파서 많이 마시지 않았지만 좋았어요.

728x90

하동쑥차, 카페인이 없는 차이고 맛이 없을 수가 없는 그런 맛...! 미니 약과 두 개도 주는데 귀엽더라고요. ㅎㅎ

배아팠던 날 속을 따뜻하게 만들어 준 쑥차. 💛

파주 지혜의 숲, 나인블럭 출판도시점 모두 정말 좋았어요. 책이 가득한 곳에 있으면 마음도 차분해지고 여유가 생기잖아요. 다만 오래 머물면 주차비가 좀 문제인데요. ㅎㅎㅎㅎ 1일 최대 24,000원까지 나온다고 합니다. 그래도 무조건 또 갈거랍니다.

그럼 파주 북카페이자 도서관 지혜의 숲, 나인블럭 출판도시점 후기 여기서 마칠게요.

 

 

💚 다른 예쁜 대형카페들

 

가드너스 ♥ 파주 헤이리마을 카페 GARDEN US

 

bookshelves.tistory.com

 

미메시스 아트 뮤지엄 ♥ 파주 가볼만한 곳/ 북카페와 미술관을 동시에, 데이트 장소로 추천

미메시스 아트 뮤지엄 전화번호 :031-955-4100 경기 파주시 문발동 499-3 사진에서 보이는것처럼 날씨가 화창하다못해 그림같던 날! 일년에 며칠 볼 수 없는 정말 행복한 날씨다 ♥ 너무 화창하다못

bookshelves.tistory.com

 

파주 앤드테라스 ♥ 채광이 완벽한 식물원 카페. 엄청 넓어서 100명 들어가도 되겠다!

 

bookshelves.tistory.com

 

카페숨 ♥ 포천 자연을 닮은 힐링공간

 

bookshelves.tistory.com

 

베이커리 씨어터 ♥ 남양주 넓은 잔디와 정원을 품은 북한강 뷰 카페

베이커리 씨어터 네비 주소: 경기 남양주시 화도읍 경춘로2696번길 4-15 (경기 남양주시 화도읍 구암리 6-8) 전화번호: 031-559-7488 영업시간: 10:00~23:00 베이커리 씨어터 네비를 찍고, 딱 도착했는데 생

bookshelves.tistory.com

#파주 가볼만한곳 #파추 출판도시 #파주 나인블럭 #지혜의숲 #파주 지혜의숲 #파주 북카페 #파주 서점 #파주 도서관 #나인블럭 파주 출판도시점 #파주 지혜의숲 주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