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 내 여 행/경기인천

가평 유명산 자연휴양림 ♥ 숲속의집 오두막B

by 코코크러쉬 2024. 4. 4.
반응형

국립유명산자연휴양림

전화번호 :031-589-5487 자연휴양림

경기 가평군 설악면 가일리 산 35

 

가평 유명산 자연휴양림 다녀왔어요. 늘 예약이 어려웠는데, 이번에는 어쩐일로 오두막집 A,B가 나란히 비어있더라고요. 고민하다가 오두막집 B로 예약했습니다. 가격은 평일 5만원대 이하로 아주 저렴했어요. 유명산 자연휴양림은 등산객들에게 인기가 아주 많아요.

계곡로, 산책로 포스팅은 지난번에 했었구요. 다 걸은 후에 데크로드가 나오길래 한 번 왕복해보고 싶었지만 너무 힘들어서 중간에 돌아왔네요. ㅎㅎ

 

유명산 자연휴양림 쉬운 등산코스 ♥ 계곡로, 산책로 박쥐소

국립유명산자연휴양림 전화번호 :031-589-5487 경기 가평군 설악면 가일리 산 35 안녕하세요. 그동안 예약이 힘들어서 가지 못했던 유명산 자연휴양림을 드디어 가게 되었어요. 누군가 취소한 방을

bookshelves.tistory.com

오두막B는 산책로 시작점 바로 옆에 있었는데요.이미 등산을 마치고 오두막 B를 본 저는 너무 걱정이 되었어요. 😂 지붕이 땅끝까지 내려와있는 이 집에서 과연 잘 머물 수 있을 것인가? 너무 후미지고 작아보여서요. ㅠ 으으 지금봐도 너무 작고 풍경이 좋지 않습니다. 

728x90

내부는 딱 원룸입니다. 오랜만이네요.ㅎㅎㅎㅎㅎㅎ 사진안에 들어온 공간이 거의 전부라고 할 수 있겠네요. 조금만 잘못하면 옆 사람과 부딪히는 그런 사이즈입니다. 장점은 정수기가 있다는 거? 그리고 잘 관리해주셔서 나름 깨끗합니다.

주방입니다. 오렌지 루프 식당에 전화해서 포장주문을 했는데, 마침 이곳에 올 일이 있으시다며 친절하게 배달까지 해 주셨어요. 감자전이랑 두부김치가 진짜 맛있었는데 사진이 어디로 갔는지 못찾겠네요. 오두막B에 있다고 하니까 그런곳도 있냐며 ㅠ 물어보시더라고요. 

반응형

TV는 작은만큼 사운드도 별로였어요. 하지만 5만원정도에 숙박하는데 이 정도가 가능한게 어디일까요. 요즘 물가에 말이죠 ㅋㅋㅋㅋㅋ 등산한 후에 씻고 잠만자기 딱 좋은 그런 숙소랄까요.

화장실도 정말 작은 사이즈입니다. 여기서 벌레를 두 마리나 봤어요 ㅠ 거미가 갑자기 툭... 으으으으

그리고 제가 싫어하는 세면대랑 같이 나눠쓰는 샤워기 입니다. 저는 유명산 자연휴양림 시설도 좋고, 등산하면서도 진짜 재미있었는데요. 재방문한다면 조금 더 비싼 돈을 주고 좋은 숙소를 예약하고 싶습니다! 괜히 신축신축하는게 아니에요.... 휴양림이라 감안해야 하지만 구축은 벌레가 더 많아요. 

오소리, 너구리, 오두막 B이렇게 같이 있구요. 오두막 A는 조금 더 아래에 있는데 그래도 계곡뷰에요.

윗 사진이 오두막 A 입니다. 여기로 할 걸 후회했습니다. ㅎㅎㅎㅎㅎ 인터넷으로만 볼 때에는 잘 모르니까요. 

이렇게 좋은 집들이 많은데! 진짜 깔끔하죠? 요즘 자연휴양림 신축이 많아요. 이제 곧 여름인데 예약이 어려워질 수도 있겠습니다...😌 저는 선착순 예약, 이런건 귀찮아서 아예 안하거든요.

오늘은 황사가 너무 심해서 집에만 있었습니다. 제가 블로그를 쓰는 건 대부분 예약글이라서 올라가는 날짜는 다를 테지만요. 유명산 자연휴양림 갔을때는 날씨가 참 맑아보이네요. 내일은 부디 황사가 걷혀서 어디든 좀 편하게 다닐 수 있었으면 합니다!

 

그럼 가평 유명산 자연휴양림 숲속의집 오두막 B 후기 여기서 마칠게요.

 

 

가평 여행기 ⑤ 청평자연휴양림

놀기만 할 때는 노는게 좋은 줄 몰랐다. 놀 여건이 되어서 놀았던 거지만, 아무런 의무없는 생활은 보람이니 성취니 하는 것을 떠나 사람을 물에 젖은 휴지처럼 축축 늘어지게 하는것이 문제다.

bookshelves.tistory.com

 

가평 여행기 ③ 마이다스 호텔 & 리조트 (1)

가평여행에서 선택한 호텔 : 마이다스 호텔&리조트 예약방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https://www.midashotel.co.kr/) 내 경험상 그 호텔의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하는 방식이 가장 저렴하다. 문자로 호텔 주

bookshelves.tistory.com

 

남이섬 봄나들이 ♥ 가평여행기

남이섬은 2년 전에 한 번 와보고 이번이 두 번째다. 주말에는 사람들이 드글드글(...) 한테, 평일이라 한산하고 좋았다. 여기서 한산하다는 건, 사람들이랑 안 부딪히고 걸을 수 있는 정도라는것.

bookshelves.tistory.com

 

가평 코미호미 ♥ 가평 정원이 예쁜 카페

코미호미카페 전화번호 :010-8007-3546 카페 경기 가평군 가평읍 복장리 70-1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의 가평여행, 가평군 가평읍 "코미호미" 카페에 대해 리뷰할 거에요. 코미호미가 무슨뜻인가

bookshelves.tistory.com

 

가평 칼봉산 자연휴양림 ♥ 황토방 백림3호 바베큐 후기

칼봉산자연휴양림 전화번호 :031-8078-8062 경기 가평군 가평읍 경반리 산 137 서울과 가까운 가평에 있는 칼봉산 자연휴양림 다녀왔어요. 😊 뜨끈한 온돌을 원해서 특별히 황토방으로 백림3호 예약

bookshelves.tistory.com

#가평 가볼만한곳 #가평여행 #유명산자연휴양림 #가평 유명산자연휴양림 #유명산 자연휴양림 숲속의집 #유명산자연휴양림 오두막B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