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 내 여 행/충남대전세종

충주 문성자연휴양림 ♥ 숲속의집 채송화

by 코코크러쉬 2024. 4. 27.
반응형

문성자연휴양림

전화번호 :043-870-7911 자연휴양림

충북 충주시 노은면 문성리 산 67-1

 

안녕하세요! 충주 문성자연휴양림 다녀왔어요. 숲속의집 채송화 예약했는데요. 인터넷 검색해보니 사진이 별로 없더라고요. 문성자연휴양림 관련 사진은 많은데 저는 채송화 방이 어떻게 생겼는지 구체적으로 궁금했거든요. 그래서 자세한 방 사진들을 좀 올려볼게요.

입구에서부터 잘 꾸며놓은 느낌이 났어요. 문성자연휴양림이 즐길거리도 많고 꽤 괜찮다고 알고 갔거든요. 등산을 해볼까 여쭤봤는데, 아직 여름이 아니라서 산책로 정비가 잘 되어있지 않다고 하시더라고요. 복장 준비도 잘 되어있지 않고 해서 그냥 방 안에서만 있기로 했어요. 

 

문성자연휴양림 숲속의집 채송화는 가장 끝쪽에 위치합니다. 바로 위에는 정자가 있고 등산로 (혹은 산책로)로 이어지는 것 같고요. 바베큐는 따로 해먹을 시설이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이런 계절은 대부분 산불조심기간이라서 그냥 방 안에서 먹었습니다. 근처에서 막국수 포장해와서 먹었어요. 집 옆에 평상이 있습니다. 

가장 끝집이고 양옆으로 다른 집이 없어서 프라이빗하지만, 등산객들이 오르내리며 지나는 곳이기는 합니다.

728x90

채송화는 거실, 1층에 침대가 있는 방 하나, 다락방이 있는 구조인데요. 약간은 구축입니다. 싱크대도 그렇고 티비가 작아서 조금 실망했어요. ㅠㅠ 등산을 하지 않으면 은근히 할게 없는 느낌입니다. 

요즘에 자연휴양림이 신축이 너무 많다보니 갈수록 기대가 높아지는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식탁이 있고 티비가 크면 만족하는 편입니다. 좌식 상은 무릎이 너무 아파서요. 

반응형

침대가 있었지만 쓰지는 않았어요. 대신 이불을 사용해서 거실 바닥에서 잤습니다.

욕실은 평범하고, 수압이 그렇게 좋은 편은 아니었어요. 대체적으로 문성자연휴양림 숲속의집 채송화는 그저 그랫다... 입니다. 

하지만 넓고 드라이기도 있고, 다락방도 있지만 역시 무릎이 안 좋은 사람에게 계단은 좋은 선택사항이 아니기에...^^ 이제 여름이나 자연휴양림 예약 경쟁률도 치열해지겠네요. 

문성자연휴양림 숲속의집 채송화 내부 구조가 궁금하신 분들께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후기 여기서 마칠게요.

 

 

달달숲 ♥ 충주 브런치 카페

안녕하세요 :) 오늘은 충추 신니면 숲에 숨어있는 카페, 달달숲 포스팅을 할게요. 서울에서 충주까지면 꽤나 먼 거리에요. 검색을 하다가 달달숲이라는 새로운 카페가 넓고 좋다고 하여, 어쩌다

bookshelves.tistory.com

 

옥화자연휴양림 진달래 3호 ♥ 숲속의집 복층 다락방 바베큐

옥화자연휴양림 전화번호 :043-270-7384 충북 청주시 상당구 미원면 운암리 산 61-2 운이 좋게 청주 옥화자연휴양림 인기있는 진달래3호를 예약했습니다. 😊 아무 생각없이 옥화자연휴양림을 첫방

bookshelves.tistory.com

 

청주 옥화자연휴양림 ♥ 소나무 1호 후기

옥화자연휴양림 소나무1호 충북 청주시 상당구 미원면 운암리 산 61-2 안녕하세요. ^^ 두 번째로 방문한 옥화자연휴양림, 이번에는 소나무1호에서 머물었습니다. 복층은 아니지만 방이2개에 거실

bookshelves.tistory.com

 

충주호 드라이브 ♥ 충주댐, 물레방아공원, 물문화관

충주호 전화번호 :043-850-5165 호수 충북 충주시 동량면 사기리 안녕하세요. 충주호 드라이브 후기를 가져왔습니다. 국내에 유명한 댐들이 몇 개 있는데, 충주호는 이번에 처음 가보게 되었어요.

bookshelves.tistory.com

 

 

단양 고수동굴 ♥ 입장료, 주차, 운영시간

고수동굴 전화번호 :043-422-3072 동굴 충북 단양군 단양읍 고수리 185 안녕하세요.오늘은 단양 여행코스로 꼭 가야할 "고수동굴"을 포스팅 할 건데요. 서울에서 차로 몇 시간을 달려야 하지만 충분

bookshelves.tistory.com

#문성자연휴양림 #충주 문성자연휴양림 #문성자연휴양림 예약 #문성자연휴양림 산책로 #문성자연휴양림 숲속의집 #문성자연휴양림 숲속의집 채송화 #문성자연휴양림 채송화 #충주 가볼만한곳 #충주 자연휴양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