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코스메틱 리뷰

샤넬 수블리마지 렉스트레 드 뉘 ♥ 프리미엄 고농축 나이트 컨센트레이트

by 코코크러쉬 2024. 3. 17.
반응형

[모든 사진은 무단 도용/ 사용/ 전시를 금합니다.]

 

안녕하세요.오늘은 샤넬의 프리미엄 나이트 컨센트레이트 세럼 "렉스트레 드 뉘"를 소개할게요. 수블리마지는 모두 비싸지만 렉스트레가 가장 끝판왕 같아요. 그 중 드 뉘는 밤에만 사용하는 제품인데요. 왜냐고 물어봐서 설명을 들었는데 딱히 잘 모르겠네용. ㅎㅎㅎ 

왼쪽이 렉스트레 드 뉘 제품입니다. 30ml에 80만원이 넘는 아주 고가의 화장품이네요. 저는 수블리마지 마스크를 사용해보고 나서 너무 마음에 들어서 그 뒤로 수블리마지에 대한 신뢰가 생겨서 구매하게 되었어요. 직원분의 설명으로는 샤넬 화장품 라인들의 모든 장점을 모아두었다고 보면 된다고 하시네요.

반응형

용기 자체도 매우 고급스럽고, 그나마 다행인 것은 렉스트레 드 뉘는 리필이 가능합니다! ㅎㅎ 제발 모든 화장품 다 리필 가능하게 해 주세요. 🙏 처음에는 리필을 신경쓰지 않았는데, 마음에 드는 제품을 찾고 나면 그 다음엔 리필가능 여부가 중요해 지더라고요. 가격이 몇 만원 차이가 나니까요! 

고농축 컨센트레이트로 제형은 세럼같고요, 바르고 나면 적당히 촉촉한 느낌이 들어요. 그 위에 수블리마지 마스크를 덧발라 줍니다. 저는 건성 피부인데요, 그냥 쓰기에는 조금 건조한 감이 있는 것 같아요. (물광피부 좋아합니다.) 

728x90

상자부터가 너무 고급스럽다보니까 버리기가 싫어요. 😄 수블리마지랑, 레드 까멜리아 미스트 사용하고 난 뒤로 피부 좋다는 소리를 듣게 된 것 같아요. 특히 초면일 때 나이를 말하고 나면 피부가 너무 좋으셔서,,  라는 반응을 해주는 고마운 분도 한 분 계셨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 10대때는 여드름이 많이 나고 (이마 한 가운데, 코 한 가운데 😑) 블랙헤드 때문에 고생했는데 어른이 되고 나니까 피부좋다는 이야기를 들어보네요. 

수블리마지를 좋아하게 된 또 한 가지 이유는 바로 "향" 입니다. 인위적이거나 독하지 않은, 그렇다고 너무 무향이라 거부감도 들지 않는 은은한 바닐라향인데요. 정말 고급스럽고 피부에 감기는 향이에요. 다만 올해들어 샤넬뷰티 일부 라인 가격이 인상 되었는데요. 경제가 어려워지면서 화장품 소비량이 줄었다고 하는데, 샤넬은 그렇지도 않은가봐요. 

수블리마지 마스크랑 같이 쓰는 렉스트레 드 뉘 나이트 컨센트레이트 입니다. 😋 지금까지 사용해본 바로는 만족스럽다고 봐야겠어요. 가격이 있는만큼 안 만족스러우면 안 되겠죠! 

인상된 가격만큼 품질이 좋기를, 사은품이나 VIP 행사에 더 신경을 써 주었으면 좋겠다는 바램입니다. 😚 그럼 샤넬 수블리마지 렉스트레 드 뉘 오일세럼 후기 여기서 마칠게요.

 

 

 

수블리마지 라 브림 ♥ 샤넬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미스트

[모든 사진은 무단도용을 금합니다.] 샤넬 기초라인 중 프리미엄 라인인 수블리마지 안티에이징 미스트를 소개할게요. 내돈내산이구요. 미스트인데 세럼을 그대로 담았다고 해요. 메이크업중에

bookshelves.tistory.com

 

샤넬 샹스 퍼퓸 핸드크림 ♥ 리미티드 에디션 샹스 크렘 망 퍼퓸

[모든 사진은 무단 도용을 금합니다.] 샤넬 향수라인인 샹스 (CHANCE)를 기초로 한 핸드크림이 출시되었어요. 샹스 향수는 (1) 샹스, (2) 샹스 오 땅드르 (3) 샹스 오 후레쉬 향수 이렇게 세 종류가 있

bookshelves.tistory.com

 

샤넬 레드 까멜리아 미스트 ♥ N1 DE CHANEL 리바이탈라이징 안티에이징 세럼 미스트

초반 샤넬 뷰티 사용했을 때부터 가장 마음에 들었던 미스트, 레드 까멜리아 안티에이징 세럼 미스트 입니다. 😋 레드 까멜리아 라인이구요, 바디 미스트와 얼굴에 뿌릴 수 있는 세럼 미스트 두

bookshelves.tistory.com

 

샤넬 한정판 레 베쥬 윈터 헬시 글로우 ♥ 블러셔 로즈 폴레 / 프라이머 아이시 베이지 / 사은품

안녕하세요. 💛 그동안 갖고 싶었던 샤넬뷰티 사은품 헤어클립을 ssg 닷컴에서 사은품으로 준다고 해서 레베쥬 윈터 헬시 글로우 제품을 구매하게 되었어요. 셀러님에게 여러 번 말해놔도 구할

bookshelves.tistory.com

#샤넬뷰티 #샤넬코드 #샤넬 화장품 #수블리마지 #샤넬 수블리마지 #수블리마지 렉스트레 #수블리마지 렉스트레 드 뉘 #샤넬 오일세럼 #샤넬 나이트 콘센트레이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