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코스메틱 리뷰

수블리마지 라 브림 ♥ 샤넬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미스트

by 코코크러쉬 2024. 2. 16.
반응형

[모든 사진은 무단도용을 금합니다.]

 

샤넬 기초라인 중 프리미엄 라인인 수블리마지 안티에이징 미스트를 소개할게요. 내돈내산이구요. 미스트인데 세럼을 그대로 담았다고 해요. 메이크업중에 뿌려줘도 촉촉하고 그냥 기초라인 베이스로 사용할 수도 있어요.

수블리마지 라인을 사면 샘플들도 이렇게 수블리로 챙겨주시구요, 파우치도 수블리 파우치를 받았네요. 수블리마지 라 브림 미스트 18ml 용량 제품이 4개 들어있는 구성입니다.  

728x90

이 세럼은 촉촉하고, 케이스도 고급져서 매우 괜찮은 제품인데 저는 이걸 쓰면 피부가 자극을 많이 받는 느낌이 드네요. ㅠㅠ 그래서 많이 사용하지는 않는 제품이 되어버려 슬픕니다... 

여행용 향수처럼 본품 하나에 리필 세 개가 들어있어 보다 경제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뿌린 후 주먹을 가볍게 쥐고 광대를 밀어올리는 마사지법이 나와있네요. 

반응형

리필 방법도 알려주는 설명서가 동봉되어 있습니다. 

리필하는 방법을 위해 케이스와 분리해 보았는데요. 뚜껑을 잡고 가볍게 잡아당기면 열리고, 부드럽게 돌리면 분리가 됩니다. 

부드러운 수블리마지 벨벳 파우치 안에는 샘플들이 몇 종 들어있습니다. 이것저것 넣어서 가벼운 파우치로 이용하기 매우 실용적입니다. 

거울까지 달려있네요. 수블리마지 라인 중 마스크와 함께 거의 처음으로 써 봤던 라인인데요. 고영양을 더해주는 느낌이네요. 하지만 저와는 크게 맞지 않는다는~ 😂 개인적으로는 레드 까멜리아 라인 미스트를 썼을 때 가장 피부가 좋아보였던 같습니다.

 

수블리마지 라 브림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미스트 후기 여기서 마칠게요. 

 

 

디올뷰티 기프트 세트 ♥ 어딕트 립 글로우 / 립 맥시마이저 / 캡춰 토탈 르 세럼 / 미스 디올 블

안녕하세요. 😊 처음으로 디올뷰티 공홈에서 화장품 구매를 해 봤어요. 구경하다가 그동안 사보고 싶었던 어딕트 립 맥시마이저가 포함된 세트가 있었거든요. 지금 들어가보니 없네요. 연말에

bookshelves.tistory.com

 

샤넬 레드 까멜리아 미스트 ♥ N1 DE CHANEL 리바이탈라이징 안티에이징 세럼 미스트

초반 샤넬 뷰티 사용했을 때부터 가장 마음에 들었던 미스트, 레드 까멜리아 안티에이징 세럼 미스트 입니다. 😋 레드 까멜리아 라인이구요, 바디 미스트와 얼굴에 뿌릴 수 있는 세럼 미스트 두

bookshelves.tistory.com

 

#샤넬 미스트 #샤넬뷰티 #샤넬 화장품 #수블리마지 미스트 # 샤넬 수블리마지 미스트 #수블리마지 라 브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