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코스메틱 리뷰

샤넬 레드 까멜리아 바디 세럼 미스트 ♥ N°1 DE CHANEL 리바이탈라이징 안티에이징

by 코코크러쉬 2024. 2. 5.
반응형

[모든 사진은 무단 도용을 금합니다.]

 

샤넬 레드 까멜리아 라인 중 얼굴에 뿌리는 세럼 미스트가 괜찮은데요. 바디미스트를 딱히 필요하지 않아 사용해본 적이 없는데, 이번에 첫 구매를 해봤습니다. 건조한 겨울철 샤워 후 바로 쓸 수 있는 바디미스트 리뷰를 가져왔습니다. 

✅ N°1 DE CHANEL 레드 까멜리아 바디 세럼 미스트
✅ 리바이탈라이징 안티에이징 바디 세럼 미스트
✅ 124,000 원/ 용량 140 ml

레드 까멜리아 라인으로 여러가지를 구매한 날이에요. 샘플종류도 리바이탈라이징 크림, 세럼 종류로 챙겨 주셨네요. 샤넬뷰티 다녀오고 나서 한동안은 바디크림 대신에 샘플을 바르는 것 같아요. 아껴두고 안쓰다보면 어느새 몇달이 지나버린다는 😅

728x90

레드 까멜리아 라인은 천연유래지수 93%의 포뮬라와 41% 까멜리아 추출 성분 함유를 강력하게 내세우는데요. 까멜리아라면 뭐 동백꽃이겠죠? 제주도 동백 화장품이 많이 생각나기도 하고요. 몇가지 사용해 본 샤넬 기초 라인으로는 레드 까멜리아가 가장 부담없이 괜찮았어요. 독한 느낌도 없고 향도 은은하니 좋구요. 

바로 이게 레드 까멜리아 바디세럼 미스트인데요. 140ml 이지만 용기가 플라스틱이라서 가볍게 느껴져요. 

뚜껑을 열어서 스프레이로 뿌리는 형식이구요. 아래 왼쪽 사진은 안티에이징 세럼미스트에요. 용량은 2배 이상이 차이나지만 가격은 똑같습니다. 큼직한 바디미스트는 샤워 후 뿌리려고 욕실에 두는데요. 건조피부에 각별히 신경쓰고 있는 저는 이런 제품들이 아주 마음에 들어요.

바디오일 종류도 있지만, 샤넬뷰티의 바디오일들은 대부분 향수 라인을 베이스로 하여 향이 진해서 많이 바르기 부담스럽습니다. 레드 까멜리아는 향이 은은해요. 

반응형

레드 까멜리아 추출물과 오일은 피부에 생기를 더해주고 진정시킨다고 해요. 사용법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미스트를 바르기 전에 엄지와 검지를 사용하여 데콜테와 팔, 다리를 살짝 잡았다 놓는 핀치 앤 트위스트 마사지를 진행하라고 하네요. ^^ 그리고 손바닥에 미스트를 한 번 펌핑한 다음, 데콜테와 팔다리를 마사지 하라고 합니다.

제가 뿌려보니 한 번으로는 팔다리 커버는 안될 것 같긴 하네요. 

탄력라인도 써보고 수블리도 써보았지만 역시 기초제품은 레드 까멜리아로 돌아왔습니다. 

바디 미스트는 손 안에 큼직하게 들어오구요,

세럼 인 미스트는 보다 가볍게 들어오고 유리재질로 묵직합니다. 

한 번 뿌렸을 때 이렇게 밀키하고 촉촉한 제형으로 아주 산뜻하지만 마냥 가볍지도 않은, 촉촉하고 기분좋은 느낌의 바디케어 제품입니다. 구매한지는 꽤 되었는데 이제야 오픈했거든요. 꽤나 마음에 듭니다. 💗

이건 뭘까요. 바로바로 안대입니다. ㅋㅋㅋㅋ 

머리가 커서 그런지 제 머리에는 꽉 끼네요. 고무줄을 좀 늘리고 사용해야 눈이 편할 것 같습니다. 요즘 온열안대를 자주 착용하는데, 이 안대도 깨끗하게 세척해서 (그리고 늘려서) 종종 사용해 봐야겠네요.

그럼 레드 까멜리아 바디 세럼 미스트 / 리바이탈라이징 안티에이징 바디 세럼 미스트 후기 여기서 마칠게요. 

 

 

 

 

 

디올뷰티 기프트 세트 ♥ 어딕트 립 글로우 / 립 맥시마이저 / 캡춰 토탈 르 세럼 / 미스 디올 블

안녕하세요. 😊 처음으로 디올뷰티 공홈에서 화장품 구매를 해 봤어요. 구경하다가 그동안 사보고 싶었던 어딕트 립 맥시마이저가 포함된 세트가 있었거든요. 지금 들어가보니 없네요. 연말에

bookshelves.tistory.com

 

샤넬 선크림 ♥ 에쌍시엘 인터넷 구매 (SSG 닷컴)

안녕하세요 :) 오늘은 샤넬 선크림 에쌍시엘을 SSG 닷컴에서 구매한 후기입니다. 왜 SSG 닷컴에서 샀냐면! 신세계 상품권이 있었거든요. ㅎㅎㅎ 몇 년 동안 묵혀두었던 상품권을 꺼냈습니다. 샤넬

bookshelves.tistory.com

 

샤넬뷰티 블랙등급 연말선물 ♥ 스노우볼 후기

연말의 기쁨 샤넬뷰티 블랙등급 연말선물을 받아왔다 🥰 어플로 받아가라고 알림이 떠서 검색해보니, 블랙등급 연말선물은 에코백(?) / 스노우볼 중 택1이었다. 골드등급은 총 3개주는데 내가

bookshelves.tistory.com

#샤넬뷰티 #샤넬화장품 #샤넬미스트 #샤넬바디미스트 #샤넬레드까멜리아 #레드 까멜리아 바디 세럼 미스트 #리바이탈라이징 안티에이징 바디 세럼 미스트 #레드 까멜리아 미스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