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코스메틱 리뷰

샤넬 선크림 ♥ 에쌍시엘 인터넷 구매 (SSG 닷컴)

by 코코크러쉬 2023. 2.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샤넬 선크림 에쌍시엘을 SSG 닷컴에서 구매한 후기입니다.

왜 SSG 닷컴에서 샀냐면!

신세계 상품권이 있었거든요. ㅎㅎㅎ

몇 년 동안 묵혀두었던 상품권을 꺼냈습니다.

샤넬 썬크림은 종류가 많지는 않았는데요,

저는 크림 형식의 에쌍시엘을 선택했어요.

후기를 보니 이 제품이 촉촉한 것 같더라고요.

건조한 피부인 저는 항상 촉촉한 라인을 선호한답니다.

포장은 진짜 엄청 좋아보이는 완충제에

안전하게 들어왔습니다. 

728x90

SSG 닷컴에서 샤넬 화장품 구매를 하면,

신세계 강남점에서 보내주는 것 같았어요.

샘플은 금액별로 보내주는게 정해져있어요. 

썬크림 하나를 하니까 까멜리아라인 샘플지 두 개를 받았네요.

 

반응형

참고로!

SSG 닷컴에서 샤넬 구매를 해도

샤넬코드 적립이 된답니다.

하지만 백화점에서 구매시 바로 다음날 새벽에

샤넬코드 구매내역에 뜨는 반면,

인터넷 구매는 일주일 이상 걸리니 참고하세요. 

빨리 블랙등급되고 싶어서 안절부절했는데

늦게 적립되니 참 답답하더라고요. 

샤넬 에쌍시엘 썬크림!

과연 돈값을 할까? 두근두근거렸어요.

샤넬뷰티에 입문하기 전이기에

가장 만만한 썬케어 제품을 고른거거든요. 

용량은 30ml로 가격을 보며 상상하던 것에 비해

매우매우 작았고요.

SPF 50 / PA ++++ 입니다. 

 

정식 이름은,

샤넬 유브이 에쌍시엘 프로텍션 글로벌 컴플리트

프로텍션 유브이 플루션 에스피에프 50 피에이 ++++

참.. 이름만으로 분별하기 힘드네요 ~ ^^ 

샤넬 썬크림 에쌍시엘 한달 사용 후기는요!

너무너무 좋다입니다.....^^

이 가격에 안 좋으면 그것또한 큰문제 아닐까요?

 

피부보정이라던지 백탁은 없지만,

바르고 나면 은은한 광채가 돌며

피부결이 정리되는 느낌이에요.

건성인 피부타입에 추천합니다.

 

저는 선제품 사용 이후

샘플로 받았던 샤넬 까멜리아 라인도 사용중인데

피부가 많이 좋아졌어요.

 

이제 살만빼면 참 좋을 텐데 말이죠.ㅎㅎ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내돈내산 후기이니 안심하세요! 

 

 

 

 

#샤넬뷰티 #샤넬화장품 #샤넬선크림 #샤넬썬크림 #샤넬에쌍시엘썬크림 #샤넬코드 #샤넬화장품인터넷 

반응형

댓글